雜동사니

INFP 특징) 그들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① INFP에게 명예란 중요할까? 본문

All About MBTI/INFP

INFP 특징) 그들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① INFP에게 명예란 중요할까?

이탠저린 2022. 2. 18. 22:42
반응형

INFP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 (1)


INFP에게 명예란 중요한 것일까?

MBTI 타입 중 INFP들은 매우 도덕적인 사람들로, 명예란 꼭 지켜야 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들에게 명예롭다는 것은 항상 옳은 일을 하고, 그들의 삶 속 선택권들 중 정직한 형태의 것을 따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INFP들은 자신들이 하는 일이 옳바르고 좋은 일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자신들이 하는 일들을 분석하죠.

 

INFP들은 가끔씩 자신에게 가혹해지는데, 더 잘할 수 있다고 느끼며 본인에게 엄격하게 대하기 때문입니다. 궁극적으로 그들에게 있어 명예롭다는 것은 밖에서 분명히 보여지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한 것입니다.

 

 

옳은 일을 따르는 INFP


 

출처  https://personalitygrowth.com/ 

Is a Sense of Honor Important to You, Based on Your Personality Type by Scott Stafford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INFP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 더 보러가기 - INFP들은 좋은 감독자가 될 수 있을까?

 

INFP 특징) 그들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② INFP는 훌륭한 감독자가 될 수 있을까?

INFP에는 훌륭한 상사가 될 수 있을까? MBTI 타입 중 INFP들은 보통 감독자 역할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포지션의 일은 그들에게 매우 큰 압박과 스트레스로 다가올 수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