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 12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4~12/10)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 12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4~12/10)

이탠저린 2022. 12. 4. 17:4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 7일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의 감성적인 부분을 건드립니다. (티슈를 미리 준비해두세요!) 힘든 상황들을 앞으로 헤쳐나가야 한다고 생각하겠지만, 사실 다가올 일들은 그리 급한 일들이 아니니 잠시 기다려도 괜찮습니다. 조금 불편하더라도 어떤 일들이 나타날지 참고 지켜보세요. 다만 쌍둥이자리 별자리는 지나치게 소통하려는 경향이 있기에, 표면적으로 드러나는 모든 일들이 깊게 탐구할 만한 일들이 아님을 기억하세요.

 

수성과 금성이 6일과 9일 와일드카드 별자리인 궁수자리에서 목표 지향적인 별자리인 염소자리로 이동합니다. 이 행성들의 조합은 우리가 먼 길을 가게 할 지라도 순행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원래 훌륭한 결과물엔 오랜 시간이 걸리는 법입니다.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쌍둥이자리에서 보름달이 뜨는 12월 7일, 직장 동료들이나 가족과의 의사소통이 모두 끊길 수 있겠네요. 여러분에겐 지금껏 분노를 다스리고 약한 멘탈을 감수하는 데에 많은 진전이 있었지만, 이번 주는 다시 모든 게 원점으로 돌아간 느낌입니다. 기억하세요. 목표는 완벽해지는 게 아니라 진보하는 것입니다. 차분히 앉아 감정을 다스리면 다시 빨리 회복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can sit with hard feeling(나는 힘든 감정도 잘 다스릴 수 있다).'

 

 

 

 

황소자리(4/20~5/20)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7일,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여러분의 재정 분야를 밝히면서 소득이나 부족한 부분에 대한 불안감이 고조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이 스스로 해낼 수 있는 것, 감당할 수 없는 것에 대해 상상만 해왔다면, 이젠 여러분이 가진 예산에 대해 현실적으로 생각해보아야 할 때입니다.

 

전체적인 상황과 장기적인 목표에 집중하는 것은 불필요한 지출을 억제하는 데에 도움이 될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choose simple pleasures(나는 소소한 행복을 선택한다)."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몇 주 동안 정서적 염증을 치유하는 과정을 밟아 왔습니다. 그렇기에 7일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떠 또 다른 문제가 생긴다고 하더라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해결책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잠시 바쁜 삶에서 벗어나 모든 걸 멈추고 쉴 때, 여러분에게 안도감이 찾아올 것입니다. 이번 주엔 다른 사람을 챙기는 대신 넷플릭스를 보면서 푹 쉬고, 다른 사람의 케어를 받으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know that healings takes time(치유에는 시간이 걸리는 법)."

 

 

 

게자리 (6/21~7/22)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일 년 내내 쌓여온 불안감이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7일 절정에 다다릅니다. 이는 여러분의 무의식적인 부분을 건드렸기 때문인데, 모든 것이 잘못되어 가고 있는 듯한 불안감이 느껴지겠지만 기억하세요. 지금 이 순간이 여러분의 인생 전부가 아닙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여러분의 고민거리를 나누세요. 여러분만이 고군분투하고 있는 게 아니며, 이 세상에 여러분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잘 알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remember that everything is temporary(모든 것은 순간적인 것.)"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동료들과 간단히 파티를 하려고 계획했던 것이, 보름달이 뜨는 7일엔 큰 술판으로 바뀔 가능성이 있습니다. 술판 이후 불행히도 여러분은 예전처럼 숙취에서 빨리 회복되기가 힘들고, 한 주 일은 꽉 차 있습니다. 만약 회사에서 미팅 사이사이에 낮잠을 자기 위해 회의실에 몰래 들어간다 해도 너무 자책하진 마세요. 다들 그렇게 사니까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appreciate both my highs and my lows(난 내 장점도, 약점도 모두 인정해)."

 

 

 

 

처녀자리 (8/23~9/22)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7일, 여러분의 커리어적인 부분에 획기적인 순간이 옵니다. 하지만 문제는 상당한 스트레스도 함께 올 수 있다는 것이죠. 여러분은 승진을 원했지만, 그만큼 더 많은 의무를 지게 돼요. 이럴 땐 일과 일상의 경계를 엄격히 설정해두어야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가족과 휴식을 취하고, 휴일엔 취미 활동을 하거나, 데이트를 하세요. 직장에서 나올 땐 진정한 '체크아웃'이 되어야 합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have quality time with myself(일이 끝나면 나는 내 자신을 위한 시간을 보낸다)."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7일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여행과 공부를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옵니다. 우리의 삶 속엔 흥미로운 것들이 많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이 대부분 하지 못하는 것들에 대해 스트레스받고, 괴로워합니다. 문화를 경험하고 싶다 해서 무조건 유럽으로 갈 필요는 없습니다. 예술과 배움을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적절히 통합하여 성실히 임하면 됩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live a beautiful life(나는 아름다운 삶을 꿈꾼다)."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7일 보름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부채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신용카드 명세서를 확인하기 전에 심호흡을 할 필요가 있어요. 여러분이 겪고 있는 재정 문제들 중 일부는 극복할 수 없는 것 같지만, 그중 대부분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해결될 수 있어요. 첫 번째로 할 일은 처리해야 할 일들을 담은 리스트를 만드는 겁니다. 우선순위를 정해 일을 처리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can do hard things(어려운 시기도 다 견뎌낼 수 있다)."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혹시 여러분의 파트너에게 숨겨왔던 게 있나요? 안타깝지만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7일, 그 비밀이 밝혀질 것 같네요. 그 사람과의 관계는 목적이 아니라 여행이며, 함께 성장하기 위해선 그 사람에게 전적으로 정직해지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해야 할 일은 서로 같은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사람과의 로맨스가 끝날 수도 있어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value honesty(솔직함이 제일 중요한 때)."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7일 쌍둥이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일상 영역에 떨어지면서, 여러분은 1년 중 가장 피곤한 나날들을 보내게 됩니다. 할 일도 많고, 마감일도 지켜야 하고, 반려 동물들을 위한 파티까지 참석해야 합니다.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오는 9일이 되면 얼굴 관리를 받거나 네일도 받으러 가고, 멋진 옷을 사 입으면서 스스로에게 보상하는 시간을 갖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handle hurdles with grace(난 품위 있게 일을 처리할 수 있어)."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7일, 보름달이 여러분의 즐거움을 관장하는 영역을 밝힙니다. 만약 여러분이 올해 일만 하고 놀지 못했다면, 이번 주 뜨는 달이 여러분을 자극하겠군요. 하지만 욕망을 따르자니 어쩐지 스트레스처럼 느껴지는군요. 데이트 앱은 마치 지뢰같이 느껴지고, TV를 보며 즐기는 것도 복잡하게 느껴집니다.

 

모든 것을 즐기기 위한 첫걸음은 무엇일까요? 여러분에게 혼돈을 주는 것보다는 평화를 선택함으로써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get wild when I want(마음만 먹으면 나도 거칠어질 수 있지)."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가족이나 룸메이트, 집주인과의 사이에 있었던 갈등과 긴장감이 쌍둥이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7일, 최고조에 달하게 됩니다. 가정 내 상황이 최악의 상황이긴 하지만, 다행인 건 상황이 곧 나아질 것이라는 겁니다!  이번 주 주말엔 친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여러분의 기운을 북돋아 줄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can survive difficult dynamics(힘든 상황에서도 난 살아남을 수 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