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처녀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처녀자리

이탠저린 2022. 8. 2. 01:4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8월 월간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처녀자리 (8/23~9/22)

8월 처녀자리 운세

*5월 16일 월식의 의미:: 과도한 의무들로부터 벗어나기

*5월 30일 초승달의 의미: 초승달(new moon)이 뜨는 날은 새로운 당신이(new you) 되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8/1, 8/4, 8/16, 8/21, 8/22

 

이번 달은 어느 정도 세상과 거리를 두고 시작하게 됩니다. 묵상과 명상을 한다거나, 집에서 조용히 가사 노동을 한다거나 하는 식으로 말이죠. 화성과 천왕성, 북쪽의 노드가 만나는 1일은 여러분에겐 문자 그대로 혹은 비유적으로 영적 각성을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금 일어나는 일들이 심오해 보이지 않을 순 있겠지만, 가까운 미래에 이 시기를 돌아보면 이번 달은 여러분이 여행이나 공부, 영성을 키우는데 집중했어야 할 달이였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한편,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4일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옵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깊은 집중력과 분명한 표현력이라는 초능력을 선물 받게 될 것이며, 글을 쓴다거나, 치료 시간을 가지며 이야기를 나누기, 직장에서 디테일이 중요한 프로젝트를 시작하기에도 완벽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22일엔 여러분의 시즌이 시작되며 일상이 살아나요! (생일 축하해요, 처녀자리 여러분.) 그리고 27일, 당신의 별자리에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정체성, 외모, 자기 관리에 대한 목표를 세울 수 있는 여유를 가질 수 있겠습니다.

 

 

*애정운:

이번 달은 로맨스보다는 자기관리 그리고 여러분의 개인적 야망을 더 키워야 하는 달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관계를 치유할 필요성을 느꼈다면, 금성과 목성이 만나는 18일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이 갈망하는 사랑을 얻는 데에 방해가 되는 모든 것들이 사라지는 특별한 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재정운:

금성이 여러분의 무의식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이동하는 11일 이후, 이번 달 지출은 가볍게 하도록 하세요. 이 시기를 조심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계좌가 눈 깜짝할 사이에 빌 수 있습니다. 다음 달엔 다시 평소의 실용적인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을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