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황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 황소자리

이탠저린 2022. 8. 3. 01:4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8월 월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황소자리(4/20~5/20)

8월 황소자리 운세

*8월 11일 보름달의 의미:: 커리어를 위한 획기적인 순간

*8월 27일 초승달의 의미: 로맨스, 창의적 목표를 재설정하는 시기

*그 외 중요한 날: 8/1, 8/2, 8/7, 8/25, 8/28

 

변화를 주는 것에 있어 황소자리 여러분은 강한 편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번 1일 화성, 천왕성 그리고 북쪽의 노드가 만드는 폭발적 결합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일어났으니 이제 여러분은 변화가 필요함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사실 이미 여러분은 알고 있을 거예요.

 

지난 몇 년간 불편한 변화들이 많았을 텐데요, 안타깝게도 이번 달 역시 여러분은 취약해짐과 불안정함을 느끼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2일과 7일엔 가까운 가족이나 친구, 주변 커뮤니티 사람들에게 기대는 게 좋겠겠어요. 이를 통해 여러분의 커져가는 고통을 완화시킬 수 있을 거예요.

 

안 그래도 난장판이 된 상태인데, 멘토나 리더로서 모습을 갖추어야 한다는 부담감이 가중될 수 있겠네요. 특히나 11일 물병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직장 내 긴장감 역시 고조될 수 있겠습니다.

 

집에서 휴식을 취한다거나, 독특한 방법으로 여러분의 '뿌리'와 더 접촉하는 방식으로 스스로를 해방시키도록 하세요. 가계 혈통 조사를 한다든지, 소파에 누워 하루 종일 드라마를 본다든지, 거실을 밝은 색으로 칠하는 방법 등이 있겠네요.

 

 

*애정운:

여러분이 싱글이든 짝이 있든지 간에, 이번 달 대부분은 자기 자신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는 달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일을 겪고 있으니 스스로에게 충분한 관심과 애정을 쏟아주어야 합니다. 그게 어렵다면, 이제 앞으로 뻗어나가야 할 때, 발전해야 할 때가 된 것일지도 모릅니다.

 

*금전운:

이번 달 당신은 직장에서나 개인적으로나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요, 그렇기에 소비를 통해 이 고통에서 벗어나고 싶은 유혹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수성이 한 달의 대부분을 실용적인 별자리인 처녀자리에서 머물면서 여러분이 뭔가에 탐닉할 때 가장 질 좋은 물건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 같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