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수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수자리

이탠저린 2023. 1. 4. 04:57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월 월간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사수자리(11/22~12/21)

 

*1월 6일 보름달의 의미:: 거액의 배당금이 통장으로 들어올지도?

*1월 21일 초승달의 의미:  동네에 예쁜 커피집이 오픈하겠네요!

*그 외 중요한 날: 1/4, 1/12, 1/24

 

사수자리 여러분에게 2023년의 테마를 말한다면 '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여러분이 집을 사기 위해 저축을 하든, 고향으로 돌아가든, 마침내 룸메이트들과 헤어져 독립하게 되든, 이번 달엔 여러분만의 공간에서 자유를 찾기 위해 여러분이 가진 예산을 재평가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출이나 빚 걱정에 좋은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면, 보름달이 뜨는 6일이 좋은 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꿈꾸는 재정 목표 달성에 더 가까워지는 날이므로 맘껏 기뻐하세요. 이밖에도 삶의 우선순위가 바뀌게 되면서 새로운 일정과 루틴을 구축하는데 이번 달을 보내게 될 듯하네요.

 

초승달이 뜨는 21일엔 받은 메일함을 정리하고, 단톡방을 되살리거나, 자동차 서비스를 받기에 좋은 날입니다. 이외에도 동네에서 일상적 산책이나 이웃집으로의 정기적 방문과 같은 간단한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여러분의 삶에 목적을 부여해줄 것입니다.

 

 

 

*애정운:

작년 8월 말부터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에 있었던 화성의 영향으로 연인과의 관계에 긴장감이 돌고 있습니다. 이 붉은 행성은 12일 직행하기 시작할 것이고, 지난 9월부터 있었던 충돌은 다시 원점으로 돌아옵니다. 이제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재정운:

앞서 언급했듯이, 보름달이 뜨는 6일은 여러분의 대출과 부채 탕감, 보조금 수령 등과 관련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작년 여러분에게 훌륭한 재정적 조언을 해준 친구가 있다면, 여분의 돈을 사용하여 친구에게 보답하세요. 주변 사람들에게 관대하게 대하면, 언젠가 그대로 여러분에게 다시 돌아올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사수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 Falling Hopelessly In Love 2023년 황소자리 별자리 운세 : 누군가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한 해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