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7월 월간 별자리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7월 월간 별자리운세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이탠저린 2023. 7. 1. 18:1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7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7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게자리 시즌입니다!

 

7월은 섬세한 게자리에 위치한 수성이 7월 1일 태양과 만남으로써 시작됩니다.

이 날은 그동안 감정적으로 명확한 확신이 필요했던 여러분에게 그 답을 주는 시기이기도 하죠. 이는 '태양의 가운데에 있다'는 뜻의 라틴어인 "카지미"라고 불리며, 우리를 문제의 핵심으로 안내합니다. 그 후로 3일, 염소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수면 위로 드러난 이야기를 우리가 실용적으로 구현할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이런 밝고 낙관적 분위기는 보름달이 떠오른 이후 강렬한 분위기 전환이 이뤄짐에 따라 오래 지속되진 못합니다.


7월 10일, 화성이 처녀자리에 들어가고, 이후 11일에는 수성이 사자자리로 진입합니다.

일반적으로 처녀자리에 들어온 화성은 생산적인 에너지를 가져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좌절감이 함께 찾아옵니다. 화성은 대부분의 시간을 물고기자리에 진입한 토성의 위치와는 반대쪽으로 움직이는데, 이는 큰 장애물이 있는 상황으로 묘사될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은 20일에 정점을 이루며, 이번 달 중순은 여름 시즌 중 가장 긴장감이 있는 시기가 됩니다.

 

2022년 1월 이후 처음으로 7월 17일, 노드가 위치를 변경하면서 운명의 변화를 불러옵니다.

일식을 불러오는 노드는 주요한 시작과 끝을 암시합니다. 노드가 고정궁(황소자리와 전갈자리)에서 활동궁(양자리와 천칭자리)으로 전환되면 변화는 빠르고 적극적인 에너지와 함께 다가옵니다. 4월 20일 양자리에 일식이 일어났을 때 발생한 사건들에 다시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한편 같은 날, 게자리에서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은 자신의 내면을 되돌아보고 다음으로 나아갈 방향을 고려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7월의 또 다른 복잡한 이벤트가 있다면, 이는 금성의 역행입니다!

금성은 22일부터 9월 3일까지 사자자리에서 역행하며, 우리로 하여금 변화하는 욕망을 받아들이고 가치 있는 사랑을 주장하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검토와 반성의 과정입니다. 여름 초에 우리가 원하는 것은 여름이 끝나갈 무렵엔 원치 않게 될 거예요.

 

이번 달은 28일에 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처녀자리에 진입하는 것으로 마무리됩니다.

이 시기는 우리의 표현력과 정신력이 성장하는 성과를 얻는 때입니다. 7월의 큰 변화를 말로 표현할 수도 있을 거예요. 그때까지는 감정을 관찰하고 주의 깊게 메모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양자리(3/21~4/19) 월간 운세

2023년7 6월 월간 양자리 운세

 

*7월 3일 염소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 오늘은 내가 주인공!

*7월 17일 게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깨끗한 침대 시트로 교체하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7/10, 7/20

 

7월 초에는 양자리 여러분에게 기분 좋은 일들이 찾아옵니다. 3일 염소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의 직업적인 면에서 여러분이 기다려왔던 안정감을 얻게 됩니다. 나의 커리어가 정점을 찍는 것과는 별개로, 이 시기 가장 좋은 점이 있다면 집에서 휴식을 즐기거나, 데이트를 한다거나, 집에서 자녀와 시간을 보낼 여유가 생긴다는 것입니다.

 

즐길 수 있을 때 이 휴식을 즐기세요. 10일 화성이 여러분의 일상 영역으로 들어오게 되면 평소보다 훨씬 바빠지게 될 테니까요. 이러한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몸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체육관에 가서 운동을 하거나 춤을 춰보세요. 짧은 산책 시간을 갖는 것도 좋아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여러분이 싱글이든 짝이 있든지와 상관없이, 7월 절반은 6월의 재미있고 플러팅 넘치는 분위기가 계속 이어집니다. 그러나 17일 이후에는 이런 분위기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고, 진지해지고 싶은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될 수 있어요! 이는 일시적인 느낌이 아닌, 앞으로 장장 1년 반에 걸쳐 영향을 줄 변화입니다. 지금은 그렇게 느껴지지 않을지 모르지만, 내가 원하는 건 언제든 바뀔 수 있는 거니까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월초엔  집에서 시간을 보내게 되면서 멋진 장식품 몇 가지와 가구 업그레이드에 돈을 쏟아부을 욕구가 생길 수 있습니다.  22일에는 금성이 역행하게 되는데, 이때 여러분의 임무는 예산과 지출을 재검토하는 것입니다. 이땐 여러분이 투자한 것이 진정으로 여러분을 행복하게 만드는지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황소자리(4/20~5/20) 월간 운세

2023년 7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7월 3일 염소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 대학원 수업 선택하기

*7월 17일 게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가장 친한 친구와의 점심 약속

*그 외 중요한 날: 7/2, 7/22, 7/27

 

이번 달은 글자 그대로는 물론, 비유적으로도 정리정돈이 필요한 한 달입니다. 염소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3일, 여행이나 학업, 영적 욕망에 대한 동경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심지어 스스로도 의식하지 못했던 부분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 모험을 떠나기 전엔 생활의 기반을 정비해야 합니다. 집을 이사하는 중이라거나, 가족 문제에 대처하고 있다거나, 여러분에게 필요로 하는 것을 다시 갖춰야 하는 상황 등 여러 가지 일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9월 3일까지 이어지는 금성의 역행은 여러분의 토대 그리고 평화로움을 되찾는 것에 영향을 줍니다. 현재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작년이나 한 달 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변화하는 욕망을 따라가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10일, 행동의 행성인 화성이 여러분의 차트 내 섹스와 쾌락 영역으로 진입하면서 애정 전선이 매우 흥미로워집니다. 친구에게 반하는 순간이 온다거나 오랜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를 활기차게 만드는 것에 매우 열중하게 됩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넘치는 욕망과는 달리 여러 방해물을 만나거나 좌절감을 느끼게 될 상황이 자주 일어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20일 일어날 화성-토성 대립 이후에는 모든 것이 원활하게 흘러갈 것입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1일, 수성이 태양과 만나면서 소비와 관련하여 깨달음을 얻는 순간이 옵니다. 재정적으론 현재 쾌적한 상태일 수 있지만, 현재 자동 결제로 인한 불필요한 지출들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엔 돈이 어디로 흘러가는지 의식적으로 인식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쌍둥이자리 (5/21~6/20) 월간 운세

2023년 7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7월 3일 염소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의 의미::밀린 세금 갚기

*7월 17일 게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의 의미: 할인된 상품들을 쇼핑하세요!

*그 외 중요한 날: 7/1, 7/7, 7/10, 7/11, 7/23, 7/27, 7/28

 

지난 몇 달 동안은 손가락 사이에서 모래가 빠져나가듯 순식간에 지나갔죠. 언제 그 시간이 다 흘러갔을까요?  7월은 계획을 되돌아보고 목표를 세우는 시간입니다.

 

3일 염소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당신이 그냥 사라지길 바라던 민감한 감정들을 끌어올립니다. 이런 감정들은 친구와 커피를 마시는 중이거나, 심술궂은 치료 세션을 받는 동안이나, 잡지를 훑어보는 도중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런 순간들이 이번 7월의 분위기를 정하게 될 수 있어요.

 

이제는 인내심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일은 쉬워질라 치면 다시 또 어려워집니다. 하지만 월말 모든 것이 조화롭게 맞물리면, 여러분은 이 모든 일에 대해 아름다운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7월 초에는 여러분의 로맨스 전선에 넘치는 자신감이 느껴지겠군요. 연인과 의견을 조율하게 된다거나, 데이트 앱을 통해 괜찮은 사람을 찾고자 하는 열망이 더 커질 수 있겠어요. 그러나 17일 이후로는 상황이 약간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이 경험이 어떻게 성장해 나갈지 확인해 볼 준비가 되어 있나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7월 3일 뜨는 보름달 그리고 7월 17일의 초승달은 여러분의 재정 문제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보름달은 현재 갚지 못한 빚 문제를 여러분에게 상기시키며 '부족함'에 대한 감정을 일깨웁니다. 반면 초승달이 뜨는 17일은 풍요의 새 시대를 시작하는 때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이를 인정하고 계획을 세울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