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1. 19:17
반응형

Virgo, Your June Horoscope Is Here & Mercury Retrograde Is "Finally" Over

6월 처녀자리 별점: 수성의 역행이 '드디어' 끝나다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Virgo 처녀자리

Virgo 8/23 ~ 9/22

이번 달은 새롭게 배울 것도 많고, 가볼 곳도 많군요! 2022년 6월 처녀자리의 운세는 6월 3일 수성의 역행이 마침내 끝남으로써 레벨 업하게 됩니다. 수성은 처녀자리의 지배 행성이기에 이 역행은 여러분에게 항상 스트레스를 주는 경험이었을 겁니다. 하지만 수성이 당신의 넓은 아홉 번째 하우스에서 앞으로 나아감에 따라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관점을 갖게 되었습니다.

 


6월 11일

6월 11일, 여러분의 인간관계, 그들과 함께 성장하는 법에 대한 중요한 계시가 있으니 받아들이세요. 금성이 여러분의 아홉 번째 하우스에서 천왕성과 만나면 여러분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더 큰 그림을 보게 만들고 사물의 밝은 면을 보도록 격려하는 누군가와 만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것 역시 쉽진 않고, 여러 우여곡절 끝에 새 모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6월 13일

이때 당신의 야심찬 열 번째 하우스에 수성이 들어섭니다. 항상 열 수 앞을 바라보는 당신이니 근면한 마음가짐으로 당신에게 유리한 전략을 짜도록 하세요.

 

6월 14일

사수자리의 보름달이 당신의 집과 가족을 뜻하는 네 번째 하우스에 빛을 비춥니다. 이때 당신은 껍데기 속으로 들어가 신성한 공간을 가꾸고 싶은 충동에 따라야 합니다. 여러분은 결국 친근감과 소속감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훨씬 더 튼튼한 실로 눈물에 젖은 솔기를 꿰매도록 하세요.

 

6월 21일

태양이 여러분의 열 한번째 하우스에 들어가 모든 이들과 어울리라는 영감을 주는 6월 21일, 여름은 시작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이루 말할 수 없는 만족감을 줍니다. 여러분의 공동체에 베풀 방법을 찾으세요.

 

6월 22일

금성이 여러분의 사회적 이미지를 관장하는 열 번째 하우스를 활성화시키면 모든 관대함과 사랑이 여러분을 밝게 비추고, 사람들을 안으로 끌어들일 것입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훌륭한 사람인지 세상에 공개하세요!

 

6월 28일

다른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여러분은 깊은 파트너십을 통해 친밀감과 신뢰를 확립할 방법에 대해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6월 28일, 게자리의 태양은 유대감을 뜻하는 여덟 번째 하우스에서 목성과 척을 지게 되는데 이 시기 여러분은 단순히 지인 수준이었던 사람들과 깊은 우정을 나눌 수 있게 될 것입니다.(하지만 여러분이 가진 것보다 더 많이 주지는 않아야 하는 건 잊지 마세요!)

 

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사회생활을 관장하는 열한 번째 하우스에 들어와 새로운 장을 쓰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팀워크에 동참하거나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것들에 집중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것을 즐기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