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4. 14:00
반응형

Libra, Your June Horoscope Wants You To Broden Your Horizons

2022년 6월 천칭자리 별점: 시야를 넓히는 한 달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Libra 천칭자리

Libra 9/23 ~ 10/21

여러분은 최근 꽤 무거운 감정들을 견뎌야 했지만, 2022년 6월 천칭자리 별점은 모든 것이 온다고 이야기해주는군요. 6월 3일 역행을 끝마친 수성이 업보의 집인 여덟 번째 하우스를 재차 들여다보게 되는데요, 이때 여러분은 앞으로 넘어선 안될 한계선을 정해야 합니다. 여러분을 짓누르는 것들로부터 해방될 필요가 있어요.

 


6월 11일

금성이 이때 여덟 번째 하우스에서 천왕성과 힘을 합치면, 여러분은 무언가가 끝나가고 있음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 결말은 충격적이고, 예상치 못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 또한 나름대로 아름답고 새로운 것이 시작되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다른 것에 빠지게 되는 만큼, 다른 것은 빠르게 놓게 될 거예요.

 

6월 13일

수성이 당신의 아홉 번째 집에 들어서면 여러분은 그동안 집착했던 것들을 뒤로한 채 날개를 펴고 훨씬 더 자유로운 무언가를 위해 날아오를 준비를 하게 됩니다.

 

6월 14일

사수자리의 보름달이 6월 14일 소통의 집인 세 번째 하우스에 들어와 모든 걸 명확하게 해 줍니다. 여러분은 사물을 보는 관점을 바꾸게 될 어떤 정보를 발견하게 될지도 몰라요. 심지어 놀라운 발전을 가져다 줄 대화를 하게 될지도 모르죠. 자신의 생각을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6월 21일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다고요? 6월 21일 여름이 시작되면 우주가 대신 나서서 그 위험을 무릅쓸지도 모릅니다. 태양이 당신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를 관장하는 열 번째 하우스를 활성화시켜 여러분이 목표를 향해 갈 수 있도록 격려해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무언가 원한다면, 여러분은 그걸 정복할 수 있고 여러분이 원하는 수준의 제국을 건설할 수 있음을 태양이 상기시켜 줄 거예요.

 

6월 22일

금성이 모험의 집인 아홉 번째 하우스에 들어서면, 여러분은 안락함을 버리고 새로운 고지로 인도해줄 사랑을 갈망하게 될 수 있습니다. 여름 방학 동안 누군가에게 빠져드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지도 몰라요!

 

6월 28일

6월 28일, 여러분의 일곱 번째 하우스에 태양과 목성이 대립하게 되면 여러분은 친구나 동료가 여러분에게 직업적으로 행운을 주는 부적으로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끝내주는 직장에 당신을 소개해줄지도 몰라요! 게자리의 초승달이 야심의 집인 열 번째 하우스에 성냥불을 붙이면, 모 아니면 도로 일이 진행됩니다. 열심히 일할수록 보상은 더 커짐을 기억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