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8월 월간 운세 -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8월 월간 운세 -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7. 31. 17:11
반응형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By NINA KHAN

 

 


2023년 8월 게자리 운세

Cancer, Your August Horoscope Wants You to Rebuild Your Self-Esteem This Month

2023년 게자리 8월 운세 : 소중한 것을 깨닫고, 자존감을 다시 구축하는 시기

 

게자리 여러분에게 있어 8월은 자존감을 다시 구축하는 시기입니다. 2023년 8월은 게자리 여러분에게 있어 돈과 수입 같이 '물질적인 소유'에 관한 에너지로 가득 찬 한 달이에요. 하지만 8월 1일 뜨는 강력한 보름달이 '비물질적 사안'들에 대해서도 주목하기 시작합니다. 사람들과의 사이에서 날 지키기 위한 경계를 설정하거나, 에너지 넘치는 유대 관계 등이 그 예이죠. 가장 가까운 관계에 있는 사람들이 여러분이 믿고 있는 가치관과 거리가 먼 사람들이라면 자신에게 진실하기 위해서라도 이젠 그 틀을 깨야 할 때입니다.

 

태양과 역행하는 금성이 8월 초 몇 주 동안 여러분의 두 번째 하우스에 머물 예정입니다. 이 영향으로 당신은 자존감 문제를 해결하고 돈 문제에 있어 우선순위를 정리하며, 몸과 신체 감각에 집중하는 데에 방해가 되어왔던 것들을 재평가하는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위 문제와 관련하여 고민해 온 것들이 있다면 모두 차곡차곡 모아 두었다가 8월 16일 극적이면서도 힘을 실어다 줄 초승달이 뜨는 날, 실행에 옮겨보세요. 가끔은 예상치 못한 도전이 변화를 가져오는 계기가 될 수도 있답니다.

 

8월 23일엔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태양은 이때 여러분의 소통의 영역인 세 번째 하우스로 진입하는데, 이 영향으로 여러분의 캘린더는 스케줄로 가득 차고, 핸드폰은 끊임없이 각종 알람 소리로 울리게 될 것입니다.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같은 날 수성이 역행을 시작하여, 약간의 혼란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바쁘고 흥미로운 시간을 보내게 되겠지만, 이 시기엔 무언가를 보내기 전엔 오타가 있는지 재확인하고, 단어 선택에 더 신중하며, 여러분의 계획에 대한 논리적·세부적 사항까지 명확히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8월은 좀 더 고차원적인 지식의 하우스에서 보름달이 뜨면서 마무리 됩니다. 이 보름달은 당신에게 영적·정신적 목표를 세우고 이를 열망하게 만들면서도, 동시에 이를 위해 따라야 할 제약 조건들을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큰 목표를 달성하고자 할 때는 작은 세부적인 부분들도 간과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꿈을 빛나게 하기 위해서는 구조와 계획이 필요합니다.

 

 

2023년 8월 사자자리 운세

Leo, Your August Horoscope Says You're Starting to See Yourself Differently

2023년 사자자리 8월 운세 : 태양의 귀환으로 내 안의 또 다른 내 모습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우주의 사자 여러분들, 태양의 귀환을 축하합니다! 반짝이는 태양은 여러분의 지배 행성입니다. 이 태양이 사자자리에 들어온 이번 8월 초 몇 주 동안 여러분은 하는 일마다 마법 같은 자신감과 따스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이번달 내내 사자자리에서 역행하고 있긴 하나, 이마저도 8월 사자자리 여러분들의 좋은 기운을 망치진 못할 것입니다. 그만큼 이번 달은 사자자리에게 매우 길한 달입니다.


8월 1일, 반항적이고 패기 넘치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인간관계 영역에 빛을 비춤에 따라 이번 달은 시작됩니다. 8월은 가장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를 재평가 하도록 도움을 줄 것이며, 여러분의 개성과 가치를 살리지 못할 관계라면 헌신할 필요가 없다는 메시지를 줄 거예요. 진정한 자아 표현에 있어선 제한이 있어선 안 됩니다! 특히나 당신 같은 사자자리에겐 더더욱 그렇습니다.

 

월 중순이 되면 당신의 별자리에 머물고 있는 태양과 금성이 천왕성과 목성을 만나 각을 세우게 됩니다. 이 때문에 마음 속 욕망이 갑자기 변화하여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관점을 탐험하거나, 자신의 새로운 면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변화란 본래 쉽지 않은 것이지만 매우 흥미로운 것이죠.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것에 과하게 반응해선 안됩니다.

 

이러한 에너지는 8월 16일 초승달이 뜨면 절정에 달하게 되는데, 현재 사자자리에 태양, 달, 그리고 역행 중인 금성이 모두 모여있는 만큼 이 초승달의 존재는 사자자리에게 매우 강력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습니다. 생일 시즌(사자자리 시즌), 소원을 빌고 직감을 따라 다음 행선지로 이동하도록 하세요.

 

8월 23일, 사자자리 시즌이 끝나게 되고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이 시즌은 돈과 물질적 소유를 관장하는 두 번째 하우스에 초점을 맞출 것이나 수성의 역행도 같은 날 시작되므로 중요한 구매나 재정과 관련된 결정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대신, 생일 이후의 카드 명세서를 검토하고 자금을 어떻게 사용할지 재평가하는 데 집중하세요.

 

한 주 뒤인 8월 30일, 이달 두 번째 보름달이 월말을 장식합니다. 이 시기는 여러분의 내적 측면을 강화하는 때입니다. 감성적인 보름달이 당신의 내적 고찰을 이끌어내어 마음을 어루만져줄 것이며, 사람들과의 사이에 경계를 강화하는 데에도 영감을 줄 것입니다.

 

 

2023년 8월 처녀자리 운세

Virgo, Your August Horoscope Says Mercury Retrograde Is Spicing Up Your Season

2023년 처녀자리 8월 운세 : 수성의 역행이 오히려 활기를 가져다주는 한 달

 

이번 8월 태양은 당신의 조용한 공간인 열 두 번째 하우스에 머물면서 에너지를 충전하라는 메시지를 전해오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곧 다가올 생일 시즌(처녀자리 시즌)엔 온갖 이벤트로 정신없이 바쁜 나날들을 보낼 것이기 때문이죠!

8월 1일, 물병자리에 보름달이 뜹니다. 이 보름달은 당신에게 일상 루틴을 재정비하여 자유로운 시간을 만들어내도록 만들 거예요. 혼자만의 시간은 충분한지, 직업과 일상의 균형은 잘 맞는지 한편 살펴보세요. 만약 균형이 잘 맞지 않는다면, 스케줄을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보름달이 뜬 한편, 현재 처녀자리에 머물고 있는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곧 엄격하고 진지한 행성인 토성과 마주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누군가와의 관계에 갈등이 있는 상태라면, 마음의 평화를 찾기 위해서라도 절충안을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요구하는 것, 당신이 선을 긋고자 하는 것에 대해 솔직히 털어놓는 데에 너무 겁내지 마세요.

 

월 중순은 내면에 집중하는 고독한 시기입니다. 8월 16일 뜨는 초승달은 미묘한 에너지의 변화와 강력한 직관력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영적인 면에 집중하기 위해 혼자서 달의 기운을 온전히 맞는 의식을 진행해 보세요. 그리고 휴식은 필수입니다! 왜냐하면 한 주 뒤인 8월 23일,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될 것이기 때문이죠!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태양은 당신의 별자리에서 빛을 발하면서 당신의 자신감을 한껏 높여줄 것입니다. 그러니 스스로를 빛낼 기회를 결코 놓치지 마세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같은 날 수성의 역행이 시작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즐거움을 포기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현재 처녀자리에서 역행을 하고 있으니 이때를 오히려 당신만의 목표를 재평가하고 재정립하는 시기로 삼아 보세요.

 

8월 30일, 강력한 보름달이 뜨면서 당신의 인간관계 영역을 비춥니다. 월초 보름달이 떴던 8월 1일 했던 타협이나 약속에 대해 다시금 떠올리게 될 수 있어요. 한 달 동안 인간관계와 관련하여 생각하거나 느낀 것들에 대해 다시 한번 논의하게 될 수 있을 겁니다. 타인의 요구를 고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나에게 필요한 것에 대해서도 존중해 주세요.

 

 


출처 Style Caster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