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9월 월간 운세 -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9월 월간 운세 -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3. 8. 30. 22:55
반응형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By NINA KHAN

 

 


2023년 9월 게자리 운세

Cancer, Your September Horoscope Says Your Social Life Is Changing & Evolving

2023년 게자리 9월 운세 : 당신의 사교 라이프는 변화 & 진화 중

 

그 누가 당신이 늦여름 마지막 빛줄기를 즐기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요? 2023년 9월 게자리분들은 많은 사람들과 사교 활동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많이 누릴 수 있을 겁니다. 매 순간 흥미로운 대화가 게자리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행 중인 수성의 영향으로 월초엔 실언을 하게 된다거나, 오해에 빠지기 쉽습니다. 말을 할 땐 신중하게 생각하고, 문자나 이메일을 보내기 전엔 더블체크 하도록 하세요. 특히 당신의 커뮤니케이션과 가까운 친구들과의 우정의 영역인 세 번째 하우스에서 수성이 역행 중에 있기 때문에 친구들과의 관계에서 어색한 순간이 생기거나 누군가를 비판하고 싶은 에너지가 그룹 내에 감돌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은 어떻게 개선하면 좋을까요? 

 

한편 9월 14일,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여러분의 의사소통 영역을 밝히며 찾아옵니다. 초승달이 주는 분위기 하에 여러분은 새로운 꿈같은 아이디어에 환호하게 될 것이며, 감정을 자극하는 대화도 나눌 수 있게 될 거예요.이 때 시를 쓰거나, 느꼈던 감정에 대해 기록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초승달이 정점을 찍고 난 이후 여러분이 구사하는 단어가 훨씬 더 매끄러워질 것이며, 다음날인 9월 15일 수성의 역행이 끝나기 때문에 이 긍정적인 분위기는 더 좋아질 것입니다. 이달 후반에는 수성의 역행 기간 동안 제대로 나누지 못했던 소통들을 실컷 할 수 있을 거예요. 사실 처녀자리 시즌은 사람들과의 관계를 특히 중시하는 때랍니다.

 

9월 23일, 절기상 추분이 돌아옴에 따라 여러분은 여유를 찾아 편안하게 지낼 준비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태양이 천칭자리에 들어와 여러분의 가정과 가족 라이프에 집중할 것이기 때문이죠. 앞으로 다가올 한 달은 가정에 집중하고 사생활 속 당신의 평안을 방해하는 것들을 정리해야 할 시기가 될 겁니다.

 

하지만 9월 29일,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사회적 이미지를 관장하는 열 번째 하우스를 비출 예정이기에 이번 월말은 당신의 커리어에 활력이 돌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직장 생활에만 올인해선 안돼요. 기억하세요. 커리어의 정점을 찍기 위해선 안정된 기반이 필요합니다. 두 생활 간의 균형을 맞추도록 하세요!

 

 

2023년 9월 사자자리 운세

Leo, Your September Horoscope Says Venus Retrograde Is Finally Over

2023년 사자자리 9월 운세 : 금성의 역행이 끝나며 펼쳐지는 아름다운 9월

 

이번 처녀자리 시즌은 가치 지향적인 당신의 두 번째 하우스가 활성화됨에 따라 이번 달은 육체적인 쾌락을 받아들이고 풍요가 주는 물질적 매력에 집중하는 시기가 될 거예요. 물론 수성이 역행하고 있어 재정을 신중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겠지만, 사자자리 여러분의 9월은 풍요롭고 사치스러운 분위기가 흐를 것입니다. 사실 늦여름을 멋지게 마무리하는 완벽한 분위기라 할 수 있죠.

 

사자자리 시즌은 끝이 났고 장장 6주 동안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금성이 역행했지만, 이 금성의 역행은 9월 3일, 마침내 끝나게 됩니다. 지난 6주는 는 여러분의 가치를 재평가하고 세상에 날 어떻게 보일지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는 중요한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금성의 역행이 끝난 지금, 한껏 자신감을 뽐내며 세상에 여러분을 드러내세요. 당신이 가진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뽐내고,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분명히 지켜가며 당당히 세상 앞에 서도록 하세요!

 

'가치'에 대해서 좀 더 이야기 해보자면,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9월 14일은 당신에게 내재된 물직적 욕구와 근본적인 가치에 대해 깊이 탐구하며 이에 집중하기 좋은 때입니다. 이젠 레벨업을 할 때예요! 이 초승달은 여러분의 현명한 움직임을 위한 영감을 가져다줄 것이며, 9월 15일 수성의 역행이 끝나고 나면 급여 인상을 요청하거나 새로운 예산을 세우는 등 '돈'과 관련된 새 목표나 계획을 추진하기에 매우 좋은 시기를 맞이할 것입니다.

 

9월 23일 추분이 돌아오면서 공식적으로 여름이 마무리됩니다. 이젠 태양이 사랑스럽고 사교적인 별자리인 천칭자리로 이동하여 여러분의 사회생활 영역인 세 번째 하우스가 활성화될 것입니다. 역행을 끝낸 수성이 직진하고 태양이 활동적인 화성과 함께하는 동안, 여러분은 바쁜 일정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사회생활을 하게 될 거예요. 여름이 끝났다고 해서 속도를 늦춰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 달 있을 핼러윈 때 찍을 사진 촬영 계획이나 가을에 입을 니트 쇼핑을 조금 더 서둘러 보는 것도 좋아요. 

9월은 9월 29일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면서 마무리 됩니다. 이 보름달은 모험을 좋아하는 여러분의 취향과 잘 맞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일상 속 세부적인 것들에 너무 심취하여 큰 그림을 놓치지 않도록 돕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도시를 벗어나 여행을 떠난다거나, 좋은 멘토를 만나 교감할 기회를 갖는다면 여러분의 견문을 넓힐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2023년 9월 처녀자리 운세

Virgo, Your September Horoscope Says Mercury Retrograde Is Crashing Your Party

2023년 처녀자리 9월 운세: 초대 받지 않은 손님(수성의 역행)은 신경 쓰지 말 것!

 

처녀자리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9월은 처녀자리 여러분들을 위한 특별한 달입니다. 태양은 월초에 여러분의 별자리를 밝히며, 성장하기 위해 노력해 왔던 여러분에게 자신감과 따스함을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여러 중요한 일들이 있을 순 있겠지만, 너무 걱정하진 마세요. 갈등이 생기더라도 처녀자리 여러분의 9월을 망칠 순 없을 거예요. 

 

처녀자리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9월 15일까지 역행하며 그 영향력을 끼치고 있습니다. 수성의 역행은 늘 우리에게 혼란과 지체 현상을 가져오죠. 여러분의 생일 시즌이 다가오고 있음에도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큰 의문이 드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지만, 이는 수성이 여러분에게 자신의 내면을 되돌아보고 자신을 더 잘 이해하라는 메시지를 주고 있는 것으로 이해하면 됩니다.

 

다행히 이달 첫 주 처녀자리에 머무는 태양과 수성이 행운의 행성인 목성과 만나 아름다운 트라인을 이룰 예정으로, 여러분의 시야를 바꿔줄 순간들과 모험과도 같은 순간들이 다가옵니다. 흥미진진한 기회나 영적인 깨달음이 나타날 수 있는 한 달이니 늘 오픈 마인드의 자세를 유지하세요.

 

9월 14일, 처녀자리에 초승달이 뜸으로써 태양과 달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함께 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특별한 소원을 빌기에 정말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이 초승달은 해왕성과 각을 세우게 될 것이므로 초승달이 지기 전까진 여러분 스스로나 누군가와의 관계를 정확히 바라보기 힘들 수도 있음을 염두에 두세요. 한편 수성의 역행이 다음 날인 9월 15일 바로 끝나며, 그 이후로 멘탈 관련 문제나 사람들과의 의사소통 능력은 훨씬 더 좋아질 것입니다.

 

9월 23일 추분이 도래하면 태양은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나와 가치 지향적인 두 번째 하우스로 이동하게 되며, 행동을 이끄는 행성인 화성과 함께 힘을 합치게 됩니다. 이 행성들의 조합은 재정상 균형을 맞춰 상황을 긍정적으로 주도해 나가라는 메시지를 보내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공식적으로 다시 '직행'하는 상황에서, 여러분은 실제로 새로운 재정 계획을 시작하거나, 수입을 늘리거나, 저축 계획을 세우는 등 재정과 관련하여 다시 움직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9월 29일, 양자리에 강력한 보름달이 뜨면서 이달은 마무리됩니다. 이 보름달은 우리에게 세상엔 물질적인 것 외에도 보호해야 할 것들이 많다는 사실을 당신에게 상기시켜 줄 것입니다. 당신의 내적 에너지를 지키고, 진정한 영적 자유를 갖는 데 방해가 되는 것들(하등 도움이 안 되는 인간관계나 두려움)은 버려야 할 때입니다!

 


출처 Style Caster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