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2. 12. 4. 06:18
반응형

물고기자리 12월 운세

꽤 순조로운 한 달, 직관력을 발휘하여 현명한 선택을 하도록 하세요.


연말에도 바쁜 당신!

다른 모든 사람들이 휴가 파티를 계획하고 겨울 옷들을 골고 있는 동안, 여러분은 지난달부터 공들여 쌓아 온 사회적 이미지 덕에 커리어와 관련된 일들을 하느라 바빠질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시즌은 여러분의 커리어 라이프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추어주고 있습니다. 최근 여러분이 얻은 여러 기회들을 이용하고 싶은 것에 대해 그 누구도 여러분을 나무랄 수 없습니다!

 

 

현명하게 내 힘을 분배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진정으로 원하는 게 무엇인지 고민해볼 시간

보름달이 뜨는 12월 7일경엔 모든 것으로부터 한걸음 물러서서 무엇이 진정으로 여러분의 에너지의 가치를 들일 일인지, 또 설사 실패하더라도 괜찮은 일일지 생각해보는 게 좋겠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줄곧 원했던 사회적 인정을 받을 프로젝트에 몰두하는 것 그리고 가정 내 문제들에 집중하는 것 사이에서 지칠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여러분의 직관을 잘 이용한다면, 힘든 상황들도 잘 이겨낼 수 있을 거예요.

 

 

주변 친구들이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지원군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친구들과 동료들 역시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인간관계를 지배하는 행성인 금성이 12월 9일부터 1월 2일까지 여러분의 인간관계 분야에 진입하여 머무르게 되면, 그들의 지원을 받을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의 장기적인 비전에 부합하는 그룹과 팀원들은 여러분이 교감을 느낄 수 있는 든든한 기반이 되어줄 것입니다.

 

거대한 목성이 여러분의 재정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목성이 가져다줄 순조로운 재정운

12월 20일, 행운의 행성인 목성이 당신의 별자리를 떠나 10월 말 이후 처음으로 당신의 재정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노력에 대한 보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여러분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기대할 수 있겠어요.

 

 

수성이 역행하는 기간엔 인내심이 필요해요

수성이 12월 29일부터 1월 18일까지 여러분의 장기적인 소원과 희망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합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의 비전을 하나로 모으는 데에는 예상보단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하지만 그건 기다릴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이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은 무엇일까?

 

[InStyle]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에 대한 모든 것

What Really Happens During Mercury Retrograde? 수성의 역행 기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가끔 좌절을 주지만 유익함 역시 함께 얻을 수 있는 수성의 역행 기간을 어떻게 하면 최대한 이용할 수 있을까

yi-tangerine.com

 

 

 


 

 

출처 https://www.instyl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