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이탠저린 2022. 12. 4. 05:10
반응형

물병자리 12월 운세

 전반적으로 순조로운 한 달이지만, 본인만을 위한 시간을 가지는 게 중요해요


순조로운 12월 흐름

지난달부터 태양과 몇몇 다른 행성들이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영역에 머물고 있습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팀워크 업무에 몰두했고, 여러분의 플라토닉한 유대감을 돌보고, 공동체를 위한 일이라면 어디든 나타났습니다.

 

이 모든 활동들은 당신의 타고난 삶의 방식 스타일과 일치하기 때문에, 12월이 시작될 때쯤 여러분은 꽤 기분이 좋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나 지난 월식 시즌, 직업과 관련된 변화들과 스트레스로 인한 널뛰는 감정 문제를 겪은 것을 감안하면 말이죠.

 

 

보름달이 보내는 메시지를 그냥 넘기지 마세요!

내면 속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시간

12월 7일경, 보름달이 로맨스와 자기표현 영역에 들어오는데, 이 보름달은 여러분의 마음과 목소리를 믿을 수 있게 해주는 청신호 역할을 해줄 것입니다.

 

특히나 여러분의 마음에 다가오지 않은 각종 프로젝트(예술성을 필요로 하는 경우)나 인간관계 문제에 있어서는 목소리를 높이고 자립하고 실은 욕구도 생기겠군요. 여러분이 심고 싶은 씨앗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해보는 게 좋겠습니다. 

 

 

 

모든 것에서 벗어나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갖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가질 필요성

12월 9일,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영적 영역으로 이동하고, 12월 21일엔 태양이 그 뒤를 따릅니다. 물병자리 시즌 바로 앞에 위치하는 염소자리 시즌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조용히 자기반성하게 만드는 면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회적인 의무들을 많이 가진 활발한 사람들이지만, 스스로를 위한 시간을 가질 의무도 있습니다. 명상을 하거나, 일기를 쓰는 등의 활동을 즐기는 것은 여러분이 버릴 것과 받아들일 것을 명확히 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성이 역행하는 기간엔 삶의 속도를 늦춰요

메신저 수성이 12월 29일부터 1월 18일까지 같은 지역에서 역행하는 동안, 삶의 속도를 늦추고 여러분을 방해하고 있는 어떤 것이든 치유하는 데에 집중하세요. 여러분이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이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은 무엇일까?

 

[InStyle]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에 대한 모든 것

What Really Happens During Mercury Retrograde? 수성의 역행 기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가끔 좌절을 주지만 유익함 역시 함께 얻을 수 있는 수성의 역행 기간을 어떻게 하면 최대한 이용할 수 있을까

yi-tangerine.com

 

 

 


 

 

출처 https://www.instyl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