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양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양자리

이탠저린 2022. 11. 29. 23:33
반응형

양자리 12월 운세

여러분은 여러분의 비전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명확한 활주로를 내면에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태양이 11월 22일부터 여러분의 모험 영역을 통과하고 있어 여러분의 시야를 넓히고, 직감력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여권을 갱신하여 다음 비행기를 타고 멀리 떠나버리고 싶겠지만, 여러분의 지배 행성이자 행동 지향적인 화성이 1월 12일까지 여러분의 통신 영역을 지나 역행하기 때문에, 여행 계획을 세웠다고 해도 이를 지키기가 쉽지 않을 수 있겠네요.

 

▶ 화성의 역행(Mars Retrograde)이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은 무엇일까?

 

조금은 더 여유를 가질 수 있는 12월이 되시길

 

12월 7일, 보름달이 여러분의 통신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이때 여러분은 주말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짜증 나게 느껴질 수 있으며, 그 후에도 번아웃이 올 수 있어요. 만약 정말 그런 현상이 온다면, 여러분은 인간관계를 쌓는 활동들에서 벗어나 자신을 우선시하는 삶을 생각해야 합니다. 친구들을 만나는 대신 달리기를 하러 나가고, 가족을 초대하는 대신 외식을 하도록 하세요.

 

 

생산적인 시간을 가질 수 있는 12월

 

12월 9일부터 1월 2일까지 관계지향적인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커리어 영역을 통과합니다.

이 시기엔 빅픽처를 꿈꾸는 여러분의 매력이 증폭됩니다. 상사 또는 커리어 코치와 함께 장기적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생산적인 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목성은 팽창, 행운, 성장 등을 상징해요

 

12월 20일엔 행운의 행성인 목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다시 들어옵니다.

지금부터 2023년 5월 16일까지 지난 여름을 떠올리며 어떤 테마가 또 삶 속에서 반복될지에 대한 감각을 키워보세요. 특히 세상에 자신을 어떻게 드러내고 싶은지에 대한 부분은 꼭 여러분이 고민해야 될 부분입니다.

 

 


 

출처 https://www.instyle.com/

 

Beauty Tips, Celebrity Style and Fashion Advice from InStyle

Beauty Tips, Celebrity Style and Fashion Advice from InStyle

www.instyl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