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염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염소자리

이탠저린 2022. 11. 3. 03:4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1월 월간 염소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염소자리 (12/22~1/19)

 

*11월 8일 월식의 의미:: 충격적인 섹시한 밤 데이트

*11월 23일 초승달의 의미:  도시를 떠나요!

*그 외 중요한 날: 11/7, 11/10, 11/11, 11/28

 

10월 25일 전갈자리에서 일어난 일식은 친구들이나 동료들 사이에서 여러분이 서 있는 위치를 명확히 보여주었습니다. 좋든 나쁘든 이제 진정한 동맹이 누구인지 명확히 알게 되었죠.

 

편, 여러분의 일의 흐름이나 하루 루틴에는 재구성의 필요성이 절실합니다. 하지만 이번 달 첫 몇 주 동안에는 할 일이 너무 많고, 처리해야 할 의무들 역시 많기에 잠시 쉬기는커녕 고군분투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바쁜 일들로 소란스러운 가운데, 8일 일어날 월식은 단 하루라도 힘든 상황에서 벗어나 뜻밖의 로맨스 상대를 만나거나, 놀라운 창작의 기운을 가져다줍니다.

 

22일 사수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대부분의 행성들이 무의식적인 영역으로 이동하기에 여러분은 숨을 고를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며, 23일 뜨는 초승달은 모든 것을 종료하고 긴 낮잠을 자야 한다는 메시지를 여러분에게 전할 것입니다.

 

 

 

*애정운:

앞서 언급했듯이 여러분이 싱글이든, 짝이 있든지 간에 8일 일어날 월식은 여러분에게 매우 낭만적이고 아찔한 맛의 무언가를 선사해줄 것입니다.

 

좋은 일이 여러분에게 나타나기만을 기다리지 마세요. 지금은 여러분이 상대방에게 여러분의 관대함과 자비로운 사랑을 보여주어야 할 때입니다. 파트너에게 마사지를 해주고, 멋진 데이트도 계획해보세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글을 써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는 건 어떨까요.

 

*재정운:

토성이 10월 23일 여러분의 재정 영역에 직접 머물렀고, 11월이 시작되며 여러분은 지출에 대해 이전보다 걱정을 덜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상당 비용을 절감하는 데에도 성공했어요. 지금이야말로 여러분의 안전한 미래를 위해 투자에 대해 공부할 절호의 기회입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