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전갈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전갈자리

이탠저린 2022. 12. 3. 23:40
반응형

전갈자리 12월 운세

사람들과 소통이 늘어나며 호기심이 치솟고, 더 많은 지적 자극을 갈망하게 되는 12월입니다.


지난 11월 22일부터 태양이 여러분의 재정 영역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가치를 더욱 발전시키고, 잠재적 수입을 어떻게 늘릴 수 있을지 계획 중에 있어요. 또한 여러분의 가치를 잘 알고 있으면서도 같은 생각을 가진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만남도 고대하고 있죠.

 

 

우주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으니 최대한 신중하게

돈벌이 계획은 신중하게

하지만 12월이 시작됨에 따라 재정 영역에 있는 수성과 금성이 여러분의 창의력을 관장하는 영역에 있는 목성, 해왕성과 맞서게 됩니다. 이 시기엔 여러분의 생각 중인 돈벌이 계획이 나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위태롭게 하는 것은 아닐지 의문을 가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답은 즉시 알 수 없을 겁니다. 그러니 이런 의문들에 대해 탐구하며 충분히 시간을 갖는 것이 좋을 거예요.

 

 

보름달과 금성이 여러분에게 많은 영감을 줄 거예요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해지는 한 달

12월 7일, 보름달이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갑니다. 여러분은 공동 자원과 관련된 문제들을 모아 여러분의 파트너(배우자, 애인, 룸메이트 등)와 어떻게 서로에 대한 신뢰감을 쌓을 수 있을지 이야기할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될 거예요.

 

이후 관계 지향적인 금성이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 분야로 이동합니다. 12월 21일 태양의 도착을 앞두고 금성은 수성과 합류하고, 곧 게자리 시즌이 시작되죠. 이 시기에 여러분은 평소보다 더 많은 친구, 이웃, 가족들과 소통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호기심이 치솟고, 더 많은 지적 자극을 갈망하게 됩니다. 그러니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요리 수업을 듣거나,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쇼의 티켓을 예매하여 사람들과 어울리며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건강한 일상을 통해 정신무장!!

목성이 주는 기운으로 수성의 역행 시기를 이겨 내세요

10월 말 이후 처음으로, 행운과 풍요의 행성인 목성이 12월 20일에 여러분의 건강과 일상 부분으로 돌아옵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일상 루틴을 향상시킬 야심 찬 계획(새 운동 계획, 나름대로의 일상 체계를 짜 실험해보는 것)을 짤 수 있는 영감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12월 29일부터 1월 18일까지 수성이 여러분의 통신 영역에서 역행할 예정임을 잊지 마세요. 우린 심호흡하는 습관을 갖고 유머러스하게 상황을 받아들일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오해가 생길 때 느낄 좌절감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어요.

 

 

▶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이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은 무엇일까?

 

[InStyle]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에 대한 모든 것

What Really Happens During Mercury Retrograde? 수성의 역행 기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가끔 좌절을 주지만 유익함 역시 함께 얻을 수 있는 수성의 역행 기간을 어떻게 하면 최대한 이용할 수 있을까

yi-tangerine.com

 

 

 


 

 

출처 https://www.instyl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