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InStyle] 2022년 12월 월간 별자리 운세 - 게자리

이탠저린 2022. 12. 1. 23:40
반응형

게자리 12월 운세

12월은 일상의 분주함에서 한 걸음 물러서 여러분의 정신적 안녕에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흐름을 계속 유지하는 게 중요합니다

지난 몇 주 동안 태양이 궁수자리에 머무르면서(12월 21일까지) 여러분의 건강 영역을 활성화시켰습니다. 이 분위기 속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진 자원과 시간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강화하는 데에 힘쓸 수 있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전반적으로 좋은 흐름 속에 있다고 할 수 있어요. 이 흐름은 여러분이 2022년 마지막 장을 자기 성찰의 시간으로 채운다면 계속해서 상승할 수 있을 겁니다.

 

내 정서적 상태에 집중해야 할 시간

정서적 안정을 우선시해야 하는 때

12월 7일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의 영적인 면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떨어지는데, 여러분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동시에 여러분이 그동안 해왔던 것들에 번아웃을 느끼게 할지도 모릅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일상의 분주함 속에서 어느 정도 벗어나 여러분의 정서적, 정서적 안녕을 돌볼 필요가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내세요

또한 수성이 지배하는 쌍둥이 자리에 달이 들어오고, 수성은 여러분의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영역에 머무를 것입니다. 여러분의 상담치료사 혹은 가까운 친구에게 어떤 이야기든지 털어놓는다면 좋은 깨달음을 얻을 수 있겠어요.

 

 

금성이 여러분의 파트너십을 응원합니다

12월 9일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에 금성이 진입하면, 이번 달은 사람들과 일대일 관계에 집중하는 것이 매우 생산적인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금성은 1월 2일까지 이곳에 머무릅니다.)

 

만약 여러분이 가진 비전을 이루기 위한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의 배우자나 목표를 공유하고 있는 사람에게 의지하세요. 

 

 

 

수성이 역행하면 계획이 지연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수성이 역행하는 시기를 잘 이겨내세요

한편, 커리어적인 면에 있어서도 여러분은 큰 꿈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12월 20일, 팽창의 행성인 목성이 12월 20일 여러분의 커리어 영역으로 움직입니다. (목성은 5월 16일까지 이곳에 머무를 거예요.) 

 

12월 29일부터 1월 18일까지 이뤄지는 수성의 역행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동료나 파트너와 함께 하던 일을 마무리하도록 자극할 거예요. 그렇기에 여러분이 꿈꾸고 있던 결과물이 눈앞에 나타나기 위해선 시간이 걸릴 수 있음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이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은 무엇일까?

 

[InStyle]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에 대한 모든 것

What Really Happens During Mercury Retrograde? 수성의 역행 기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가끔 좌절을 주지만 유익함 역시 함께 얻을 수 있는 수성의 역행 기간을 어떻게 하면 최대한 이용할 수 있을까

yi-tangerine.com

 

 

 


 

 

출처 https://www.instyle.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