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수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사수자리

이탠저린 2022. 11. 2. 01:1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1월 월간 사수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궁수자리(11/22~12/21)

 

*11월 8일 월식의 의미:: 예상치 못했던 동료와의 유대감이 형성되는 순간

*11월 23일 초승달의 의미:  초승달(New Moon)이 뜨는 날은 새로운 나(New Me)로 태어나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11/15, 11/16, 11/20

 

지난 10월 25일 일식은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에서 일어났기 때문에 평소 현실적인 내가 아닌 듯한 느낌을 받았을 겁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현재에 집중하는 것은 어려우며, 이번 달이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향수의 소용돌이에 빠지거나 미래에 대한 불안에 빠져버릴 가능성이 높아요.

 

여러분들과 인간관계 속에서도 좋은 상황과(대학 때 절친과 다시 연락하게 된다거나) 나쁜 상황(올여름 만난 연인이나 비즈니스 파트너에 대한 의구심이 증가) 둘 다 모두 가열되고 있는 상황이에요.

 

이 모든 것은 8일 황소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면 절정에 달하게 되는데, 이땐 여러분이 컨트롤 할 수 없는 것들을 놓아버리기엔 가장 강력한 시기입니다. 22일, 여러분의 시즌이 시작되면 마사지를 받는다거나, 얼굴 관리를 받거나, 긴 목욕 시간을 가지며 자신을 위한 투자를 하도록 하세요. 월말 처리해야 할 문제들이 아직 남아 있지만, 어떤 문제도 혼자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애정운:

싱글이라면 과거의 옛 연인과 다시 만날 수도 있고(특히 19일 전후), 만약 이미 파트너가 있다면 이번 달은 두 사람의 관계를 시험대에 올려놓는 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충돌 후 다시 원래 예전 모습으로 돌아가는 건 어려울 수 있으므로 매주 스케줄을 조절하며 대화를 계속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재정운:

규율의 행성인 토성이 여러분의 단기 프로젝트와 기업가 정신을 관장하는 차트에서 직접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달은 여러분이 몇 년 동안 고민해온 부업에 나설 수도 있겠어요. 모든 게 잘 진행된다면, 온라인 스토어를 28일 오픈할 수도 있겠네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