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전갈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전갈자리

이탠저린 2022. 11. 2. 02:1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1월 월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전갈자리 (10/22~11/21)

 

*11월 8일 월식의 의미:: 운명적인 만남이 있을지도?

*11월 23일 초승달의 의미:  쇼핑을 통한 기분 전환이 필요해요

*그 외 중요한 날: 11/19, 11/28, 11/29

 

전갈자리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10월 25일 일식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일어났었고, 11월이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지난주 궁극의 노력을 쏟아부었던 개인적 도전들로 인해 피곤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 문제가 있었든, 이성 문제가 있었든지 간에 여러분은 다시 에너지를 모으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여러분 스스로가 가진 가치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갖고 있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8일 황소자리에 있을 월식은 로맨틱한 상대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 모두와 다시금 만날 기회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여러분은 이제 스스로에 대해 잘 이해할수록 더 좋은 사람들을 여러분의 인생에 끌어들일 수 있을 겁니다.

 

23일 궁수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이 훨씬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을 때, 당신의 멋진 모습에 그 누구도 눈을 떼지 못할 거예요.

 

 

 

*애정운:

앞서 언급했듯 8일 월식은 예상치 못한 로맨틱한 발전을 가져옵니다. 당신이 싱글이든, 파트너이든, 이 시기엔 모든 가능성이 열려 있어요. 사랑의 행성인 금성 역시 이달 전반부 여러분의 별자리에 머물며 당신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해 줄 거예요. 이 에너지를 여러분에게 유리하게 이용해서 섹시한 그 사람에게 데이트 신청을 해보는 게 어떨까요.

 

*재정운:

풍요의 행성인 금성이 10월 28일, 여러분의 즐거움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돌아와 여러분의 내면에서 더 가벼운 모습, 더 장난스러운 모습을 끌어냈습니다. 기억하세요. 열심히 번 돈을 자기계발에 쓸 필욘 없습니다. 여러분은 더 즐겨도 됩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