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양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양자리

이탠저린 2022. 11. 2. 23:1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1월 월간 양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양자리(3/21~4/19)

 

*11월 8일 월식의 의미:: 생각지 못한 요금 청구서가 날아올지도 몰라요!

*11월 23일 초승달의 의미:  꿈만 꾸지 말고 직접 파리로 여행을 떠나요

*그 외 중요한 날: 11/19, 11/28, 11/29

 

11월이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정과 소통할 상대들을 완전히 재조정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헬스장은 폐업했고, 그룹 채팅방은 조용하게 된 지 오래이며, 여동생의 결혼식도 끝났습니다. 이젠 업무 이메일들이 넘치더라도, 일에 큰 지장이 없을 상황이 되었어요. 여러분은 몇 년 전보다 더 자유롭다고 느끼면서도, 동시에 지쳐있기 때문에 자유시간이 생겼다고 하더라도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 수 없는 상태입니다.

 

익숙한 장소와 사람들이 떨어져 나가면서 느끼는 슬픔은 있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의 시간을 어떻게 채울지 선택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는 일회성 기회가 아니라, 내년 초까지 진행 예정인 기회이기 때문에 설사 당장 진행하지 않더라도 괜찮으니 무리하지 마세요. 이는 무언가를 마스터하기 위한 끊임없는 연습의 한 과정입니다.

 

23일 궁수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여행을 간다거나, 공부할 기회를 얻어 행복해질 거예요. 어딘가 갈 수 있다면 여러분은 어디로 가고 싶나요?

 

 

 

 

*애정운:

지난 10월 여러분은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상대와 연애 초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혹시 어떤 대화를 피하고 있는 건 아닌가요? 갈등을 피하고 있진 않았나요? 이번 달 행성들의 움직임은 여러분이 그 사람과 신뢰를 바탕으로 좀 더 헌신하는 관계로 이어질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기혼이거나 누군가와 장기간의 관계를 맺고 있다면, 이번 달은 함께 커플 치료(상담 등)를 시작하기에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니 참고하세요.

 

 

*재정운:

돈의 행성 금성이 전갈자리에서 한달 중 절반을 보내는 가운데, 여러분은 예상치 못한 빚을 갚게 되면서 평소보다 자금 사정이 더 빠듯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일단 금성이 16일 궁수자리로 이사하면, 여러분은 해외여행에 돈을 펑펑 쓰고픈 유혹에 빠지겠지만 더 많은 빚을 지기 전에 잘 생각해보는 게 좋을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