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8월 월간 별자리운세 -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8월 월간 별자리운세 -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이탠저린 2023. 8. 2. 10:1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8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8월, 우린 여전히 사자자리 시즌 중에 있습니다.

 

8월 1일 물병자리에서 보름달이 뜨면서 이번 한 달은 시작됩니다. 보름달은 우리에게 '해야 할 것들'에서 벗어나 지금껏 해보지 못했던 것을 해보라는 영감을 줄 것입니다.

한편, 7월 22일부터 금성이 역행을 시작함에 따라 우주도 여름휴가 모드입니다. 8월 말까지 총 7개의 행성이 역행하게 될 것이며, 우리 역시 휴가모드로 진입하여 과거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그리고 8월 13일, 금성이 태양과 만나게 되면 이 시기를 벗어나는 극복의 순간을 맞이합니다. 사랑과 예술, 아름다움에 대해 고민하던 바가 있었다면 명쾌한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고, 이 깨달음들은 8월 16일 사자자리에서 초승달이 뜰 때 도움이 되어줄 것입니다.

8월 23일은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같은 날 수성 역시 9월 16일까지 처녀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한다는 것이죠. 수성의 역행 아래, 우린 변명의 여지없이 더 많은 더블 체크 작업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편 8월 27일, 화성이 처녀자리를 떠나 균형의 별자리인 천칭자리로 이동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움직임 속에서 편안함을 느끼겠지만, 또 어떤 사람들은 불편함을 느끼게 될지도 모릅니다. 8월 28일엔 천왕성이 황소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하기 때문에 지난 1월 이후 경험한 모든 변화들에 직시해요 상황을 지켜봐야 할 때가 올 거예요.

8월 30일, 또 한 번의 보름달이 물고기자리에 떠오릅니다. 보름달은 보통 현실에서 벗어나 휴식을 갖는 순간을 의미하지만, 이번에 떠오르는 이 보름달은 경계를 중시하는 토성과 정확히 접하게 되므로 우리가 가진 한계에 대해 깨닫게 되는 시간이 다가올 것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월간 운세

2023년 8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물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 (8/1): 그 사람과 관계 정립을 해야 할 때

*사자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 (8/16): 초승달(new moon)이 떠오르면 새로운 나로(new me). 단, 역행이 시작됨을 염두에 둘 것

*물고기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8/30):다 같이 먹었는데 계산은 내가 해야 되는 상황이?

 

생일 시즌이 다가온 걸 축하합니다! 이번 달은 당신의 생일 시즌인 사자자리 시즌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모든 시선이 당신에게 집중됩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이죠!).

 

그러나 금성이 당신의 별자리에서 역행 중이기 때문에 이 영향 하에 거울 속 새로운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머리를 염색한다거나 스타일을 바꿀 수도 있고, 내 속에 숨어있는 또 다른 성향을 드러내는 것을 시도해 볼 수 있는, 아주 소중한 시기라고 할 수 있죠.

 

8월 13일이 되어 태양이 금성이 만나게 되면, 어떤 스타일이 내게 맞는지 잘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뀐 이미지만큼이나 커리어적인 면에 있어서도 변화를 꾀하며 나만의 기술을 연마하는 데에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늘 오픈마인드로 세상을 바라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8월 1일, 당신의 파트너십 영역에 보름달이 뜸에 따라 소중한 그 사람과의 관계가 정점을 맞이합니다. 이후 두 사람 사이에 긴장이 증가할 수 있으며, 특히나 돈 문제에 직면하게 될 수도 있어요. 기억하세요. 의견 차이가 있더라도 고집을 부리는 것보단 양보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화성이 이달 대부분을 당신의 재정 영역에 머무를 예정이라 지출이 늘어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이달 두 번째 보름달이 뜨는 8월 30일엔 지난 몇 달간 쌓여온 빚에 대해 현실적인 점검을 하게 될 것입니다. 어떻게 해야 빚을 청산하고 원래대로 돌아올 수 있을지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8/23~9/22)

2023년 8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물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 (8/1): 올해 가장 바쁜 날

*사자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 (8/16): 처음으로 명상을 시도하는 날

*물고기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8/30): 더 높은 수준의 노력이 필요한 때

 

8월은 처녀자리분들에게 있어 자기 관리를 위한 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도 노력 중입니다. 차트 내 무의식 영역에서 역행 중인 금성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상담과 명상, 디지털 디톡스에 집중하라는 메시지를 보내오고 있어요.

 

또한,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처녀자리로 들어와 있어 여러분은 평소보다 창의력과 표현력이 풍부해짐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세상과 떨어져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도 있겠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친구들이나 연인과 함께 여행이나 학업, 영적인 성장에 대해 공유하고, 교감하는 시간들을 보내게 될 거예요

 

8월 23일에는 드디어 당신의 시즌,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생일 축하해요!) 단지 같은 날 수성 역시 역행을 시작하기 때문에 진행 중인 일이 있다면 차분히 검토하고, 천천히 진행하도록 하세요. 충분한 시간이 있으니 서둘러 진행할 필요가 없어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이번 달은 당신과 그 사람 모두 자기 계발과 견문을 넓히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같은 목표를 갖는 것 자체는 좋지만, 나만의 공간을 갖는 것도 중요해요. 만약 현재 싱글이라면, 수업을 들으러 가거나 여행을 갔을 때 특별한 누군가를 만나 진정한 교감을 형성하게 될 수도 있을 거예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금성이 역행하면 지출에 특히 신경 써야 합니다. 무의식 영역에 금성이 있기 때문에 신중하지 않게 신용카드를 마구 긁어댈 경우 평소보다 지출량이 훨씬 더 많을 수 있습니다. 정해놓은 예산 선에서 비용을 지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이것만 지킨다면 모든 것이 잘 해결될 것입니다.

 

 

천칭자리 (9/23~10/21) 월간 운세

2023년 8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물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 (8/1):: 뜨거운 데이트를 하기 좋은 날

*사자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 (8/16): 성공적인 취업 면접

*물고기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8/30): 지난 일들은 이제 안녕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현재 역행 중에 있고, 어쩐지 천칭자리 여러분들 역시 역행 모드에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친구들과 만나고, 지역 사회와 교류하며, 동시에 자아의 변화를 겪고 있어요. 마치 유명 팝스타들이 인스타그램에서 한동안 잠수를 탔다가 갑자기 등장하여 새로운 앨범을 발표하는 듯한 모습과도 같죠.

 

이 변화의 정점은 8월 13일 당신이 마지막 결정을 내리는 순간에 올 것이며, 사자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8월 16일엔 예고편이 공개될 것입니다. 그리고 8월 23일, 처녀자리 시즌이 시작되어서야 여러분은 은둔을 위한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1일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로맨스 라이프에 주목하겠지만, 이번 달은 사실 당신이 싱글이든 짝이 있든지 상대로부터 정서적 소외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연인이 해외로 나간다거나, 데이트앱에서 만나기로 한 사람과의 약속이 줄줄이 취소될 수 있어요. 그러니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데 차라리 에너지를 쓰는 게 더 좋을 겁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누군가를 아예 만날 수 없는 건 아니에요. 이 기간 동안 만나는 사람 중 누군가는 나중에 다시 나타날 수도 있으니 주변 인맥을 넓히는 것에 집중해 보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달에는 예산을 엄격하게 지켜야 할 때입니다. 27일까지 화성이 당신의 무의식 영역에 머물기 때문에 손에 쥔 돈이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갈 수 있어요. 그렇긴 해도 주변에 기꺼이 도움을 요청할 용기가 있다면, 장학금이나 대출을 받는다거나 다른 사람들의 관대한 도움을 받게 될 수도 있을 거예요!

 

 

전갈자리 (10/22~11/21)

2023년 8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물병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 (8/1): 필요 없는 건 당근에 내놓기

*사자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 (8/16): 새로운 직책을 맡은 첫날

*물고기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8/30): 가볍게 만났던 그 사람과의 관계가 진지해질 수도

 

이번 달 당신은 사교계의 왕입니다. 동료들과 함께한 해피 아워, 생일 파티. 지역 봉사활동 등으로 당신의 스케줄이 가득 차게 될 거예요. 가정 내에서, 직장에서 이전보다 더 갑갑한 기분을 느끼고 있을 당신이기에 이런 활발한 스케줄은 오히려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건 인맥 쌓기입니다. 이번 달엔 여러 사람들로부터 다양한 제안들을 얻을 수 있겠지만, 각 제안들이 당신에게 적합한지에 대해선 꼼꼼히 고려해 보는 게 좋습니다. 멋진 직장이나 비싼 아파트가 필요한지, 아니면 더 안정된 상태를 원하는지 잘 생각해 보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금성의 당신의 사회적 이미지를 다루는 영역에서 역행하고 있습니다. 이 영향 하에 당신은 '그 사람'과의 관계를 사람들에게 어떻게 공개할지 다시 고민하게 될 수 있어요. 그 사람을 내 연인으로서 관계 정립하는 속도가 너무 빨랐을 수도 있고, 아니면 진작에 그 사람과의 관계를 진지하게 진전시켜야 했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어떤 결정을 내리더라도, 그 결정은 재조정할 수 있습니다. 관계는 유동적이고, 변화하는 것이니까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달은 당신의 커리어에 다양한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수익성이 높은 비즈니스 파트너십이 발전하여 각종 계약들을 협상하게 될 수도 있어요. 초승달이 뜨는 8월 16일은 새로운 직업과 리더십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6개월 후엔 어디에 있고 싶나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