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雜동사니

[PureWow] 2024년 - 4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4/7~4/1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4년 - 4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4/7~4/13)

이탠저린 2024. 4. 5. 14:56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4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4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는 천문학적으로 보았을 때 2024년 중에서도 아마도 가장 어려운 시기일지도 몰라요. 하지만 그래서 더 의미 있다고도 할 수 있죠! 변화 그리고 새로운 시작으로 인해 생기는 긴장과 스트레스는 어쩔 수 없을 거예요. 다행히도 5월과 6월은 는 우리에게 지지를 보내는 시기가 될 테니 천천히 신중하게 움직이세요. 상황은 나아질 겁니다!

 

이번 주 4월 8일엔 양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납니다. 따라서 이번 주 일어나는 일들은 매우 강렬하고 눈에 띌 수 있지만, 사실 그리 놀랄 만한 일들은 아닐 겁니다. 우린 더 이상 잠재력을 가진 씨앗이 아니라, 흙 속에서 작은 싹을 피어내고 있습니다. 이번 일식은 우리를 거친 비바람과 폭풍우에 노출시킬 것이며, 우린 다음 움직임을 준비하고 결정해야 될 것입니다.


한편, '행동'을 상징하는 화성이 이번 10일 물고기자리에서 토성과 만납니다. 이 두 행성의 만남엔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있는데요, 전자는 지난 2년 동안 우릴 괴롭혔던 문제들을 마침내 끝난다는 것이며, 후자는 그 후 또 다른 문제에 직면학 ㅔ된다는 겁니다. (하지만 어쨌든 우린 골머리를 앓게 만든 문제들과는 헤어지게 될 거예요! )  

 

수성이 여전히 역행 중에 있어 안 그래도 힘든 이번 주에 의사소통 문제나 기술 문제, 지연 문제 등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1일엔 수성이 태양과 만나면서 어지러운 이 시기, 잠깐이나마 명확하게 상황을 볼 수 있을 거예요.

 

 

*2024년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점성학 보고서 : 2024년 별자리 운세 프리뷰

2024년은 또 다른 멋진 한 해가 될 전망이에요. 앞으로 우주에서 벌어질 각종 흐름에 대비하여 내년 2024년 점성술 가이드를 준비했어요. 이 가이드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돼 있어요. 2024년 다섯 가

yi-tangerine.com

 

 

*2024년 4월 운세도 보러 가기

 

[PureWow] 2024년 4월 월간 별자리운세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4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프로 점성술사

yi-tangerine.com

 

 


양자리(3/21~4/19)

4월 8일, 양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남에 따라 이번 주 양자리분들은 주인공 역할을 맡게 됩니다. 현재 직장에서 혹은 누군가와의 관계에서 고착된 상태로 느껴졌다면, 이 일식이 당신을 거기서 탈출시켜 줄 겁니다. 현재 당신이 겪고 있는 변화는 아직 본인에겐 명확하게 느껴지지 않을 수 있지만, 주변 사람들에겐 명확히 드러나고 있을 겁니다. 그러니 현재는 그 파워가 느껴지지 않더라도, 당신은 계속 성장 과정 중에 있다는 걸 믿으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loom(만개)."

 

 

황소자리(4/20~5/20)

휴식과는 거리가 먼 삶을 살고 있나요? 그렇다면 이번 4월 8일, 양자리에서 일어나는 일식이 현실을 직시하게 만들 겁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애써왔겠지만, 가장 좋은 영감은 휴식을 취할 때 온다는 걸 잊어선 안 됩니다. 하루 5분 정도의 명상은 기적을 만듭니다. 마음을 정리하는 데에 집중하다 보면 곧 힘쓸 기회들이 찾아올 거예요. 하지만 지금 당장은, 인스타그램을 비활성화하고 낮잠이나 자는 게 좋겠어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ill(고요한 시간 갖기)."

 

 

쌍둥이자리 (5/21~6/20)

지난달 나의 욕망과 영감에 대해 명확히 깨달을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면, 태양 일식이 일어나는 이번 주 8일엔 그 꿈들을 현실로 실현해 나갈 준비를 하게 됩니다. 물론 이 과정은 쉽지 않을 것이며, 10일쯤엔 성공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게 되겠지만 11일 친구나 동료가 건네는 따뜻한 말 한마디가 당신에게 다시 초심을 찾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xpand(꿈 키우기)."

 

 

게자리 (6/21~7/22)

4월 8일 양자리에서 일어나는 일식이 당신의 커리어나 사회적 이미지에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이는군요. 그동안 내 가치체계를 분명히 하면서도 각종 협업과 합의 사항을 조정하느라 스트레스가 심했을 텐데요, 이번 주엔 일종의 터닝포인트가 찾아올 것 같습니다. 사생활에서나 직장에서나 새로운 미션을 선언하게 될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다른 길을 선택하고 성공을 새로이 정의하는 데엔 용기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다행인 건 당신은 정말 잘 해내고 있어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enter(중심 잡기)."

 

 

사자자리 (7/23~8/22)

태양의 지배를 받는 당신에게 있어 일식 시즌은 피곤한 시기일 수 있어요. 하지만 에너지는 줄어들었음에도 당신은 이전보다 더 많은 영감을 받고 있습니다. 8일 일식을 기점으로 여행과 학업, 영적 수행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소용돌이치게 될 거예요. 이제 당신이 할 일은 그것을 어떻게 실현할 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뿐이죠! 작년의 부채를 청산함으로써 미래에 대한 기대치도 조정할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uide(가이드)."

 

녀자리 (8/23~9/22)

최근 몇 주 동안 현금 사정이 좋지 않았는데요, 4월 8일 양자리에 일식이 일어나면 부채나 세금, 그동안 당신이 빚진 모든 이슈와 관련하여 놀라운 소식이 들려오게 될 거예요. 부채가 늘고 있긴 하나 내게 맞는 대출 프로그램, 친구들의 도움과 같은 기회들도 함께 늘어나고 있어요. 11일, 수성이 태양과 만나게 되면 더 많은 자원을 찾을 수 있는 명확한 길이 생길 겁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use(결합)."

 

 

천칭자리 (9/23~10/21)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지난 몇 주 동안 사람들과의 갈등과 계약, 합의 문제는 당신의 가장 큰 골칫거리였어요. 다행히 일식이 일어나는 8일은 그동안 당신과 멀게만 느껴졌던 관대함과 친절함, 따뜻함을 되찾고 힐링하기 위한 격려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날 당신은 어떤 사람과 만나 교감하길 원하는지 깨달을 수 있게 될 것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통찰력은 더 커지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Join(함께 하기)."

 

 

전갈자리 (10/22~11/21)

양자리에 일식이 일어나는 8일은 무언가를 그만둘 때이자, 새로운 시작이 함께 하는 날입니다. 그동안 직장에서, 또 일상 속에서 변화를 줘야 한단 생각에 고민했을 텐데요, 이번 주엔 그럼 '다음 단계'는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창의적인 답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지금 새로운 걸 시작하는 건 거의 불가능할 것 같지만, 그렇다고 해서 계속해서 같은 싸움을 할 순 없어요. 어느 정도의 위험은 감수할 때입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Choose(선택의 시간)."

 

 

사수자리(11/22~12/21)

8일, 양자리에 일식이 일어나면 도발적인 로맨스나 당신의 창의성을 뽐낼 프로젝트가 삶의 중심에 자리하게 됩니다. 현재 집에서 안정감과 편안함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번 주를 마치 병원에서 아기를 집에 데려오는 첫 순간처럼 생각해 보세요. 물론 집안 상황은 여전히 혼돈 속이고 수면 시간도 적지만, 당신은 새로운 삶과 사랑에 빠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Hold(견디기)."

 

 

염소자리 (12/22~1/19)

지난 두 해 동안 근심거리였던 경제적 결핍감에서 마침내 해방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이제 당신의 고민은 얼마나 갖느냐가 아닌 누구와 함께 나누느냐로 바뀌게 됩니다. 이번 주엔 의사소통이 원활히 되지 않는 문제가 생길 수 있겠지만, 이 과정을 통해 가까운 사람들과 가치관의 차이를 알 수 있을 겁니다. 물론 가치관이 다르다고 해서 결별하라는 건 아니에요. 하지만 좋은 정보는 되겠죠.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are(나누기)."

 

 

물병자리 (1/20~2/18)

지난 2년 동안 열심히 일하며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 모두에게 힘이 되어야 한다는 압박에 시달렸던 당신. 이젠 그 긴장이 드디어 사그라들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한편으론 현재 재정 상황에 대한 고민과 저축을 해야 한다는 압박감에선 빠져나올 수가 없네요. 주변에서 정보를 얻거나 친한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요? 이젠 당신이 그들의 지지를 받을 때입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vailable(도움 받기)."

 

 

물고기자리 (2/19~3/20)

양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나는 8일엔 뜻밖의 선물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고 싶었던 걸 사기 위해 6개월은 허리띠를 졸라매야겠다고 생각하던 순간, 친구가 선물로 그걸 들고 나타나는 그런 상황이 나타날 것 같네요. 하지만 그럼에도 당신은 여전히 무거운 압박감 속에서 현재를 즐길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번 주엔 한 발짝 물러나 스스로를 돌보세요. 낮잠을 자고 일어나면 또 다른 행운이 당신에게 올 테니까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ceive(감사히 받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