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7. 3. 13:12
반응형

Leo, Your July Horoscope Is About Gettin To Know A Deeper Version Of Yourself

7월 사자자리 별점: 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가는 한 달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Leo 사자자리

Leo 7/23 ~ 8/22

 

사자자리 여러분은 늘 안전하게 가는 걸 좋아합니다. 물론 그게 나쁜 건 아니에요! 여러분의 22년 7월 운세는 여러분이 진화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생애 처음으로 금전적 목표를 세우고 싶은 기분이 들 수 있겠네요. 특히 그것이 여러분이 뭔가 사고 싶어 갈망하는 것을 의미한다면 말이죠. 주의할 점이라면 여러분은 아직 여러분이 뭘 원하는지 모를 수 있다는 점이에요.

 


 

7월 5일

여러분은 커리어 면에서 '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7월 5일 붉게 달아오른 화성이 황소자리 방향으로 미끄러질 때, 이 에너지는 여러분으로 하여금 기록을 깨고 예상치를 뛰어넘는 동기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단 한 가지 단점은 월말이 될 때까지 그게 어떻게 나타날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이죠.

 

7월 13일

7월 13일 염소자리에서 보름달이 뜨는 동안, 예산에 남는 돈이 있다면 갖고 있는 것이 현명할지도 모릅니다. 럭셔리한 무언가를 사고 싶다면, 취향에 맞는 걸 찾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이번 달이 끝나갈 때쯤, 여러분은 가을 패션을 준비하며 가지고 싶었던 비싼 아이템을 찾을 수 있을 테니까요. 그때까진 기다리기로 해요.

 

당신처럼 매력이 넘치고 낭만적인 사람의 마음속엔 사랑이 언제나 있습니다. 사자자리가 하트 차크라를 지배하기 때문이죠. 이번 달 여러분은 친밀한 파트너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쏟고 싶어집니다. 특히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과 관련이 있을 경우엔 더더욱 그렇습니다.

 

직장에서 일어나는 모든 스트레스를 비롯, 이 모든 드라마에서 벗어날 수 있는 쉼터는 여러분의 애인 그리고 무조건적인 사랑을 제공할 여러분의 가족 품 속에 있을 거예요.

 

7월 19일

만약 여러분이 현재 미혼이고, 로맨틱한 긴장감의 바다의 물결에 함께 빠지고픈 누군가를 찾고 있다면 7월 19일은 해변가 모닥불 파티에서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놀라운 시기입니다. 이때 단순히 한 때 즐길 사람 이상의 마법 같은 사람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7월 28일

사자자리의 초승달이 뜰 때쯤이면, 여러분은 인생의 새로운 장으로 페이지를 넘기게 됩니다. 이 장에 새로운 연인이 등장할지 여부는 상관없습니다. 왜냐하면 다음 여정은 여러분의 가장 깊은 내면을 기리는 시간이 될 테니까요.

 

7월 31일

당신의 세계에 구조적이고 근본적인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여러분의 커리어까지 영향을 줄 수 있는데요. 이때 어떻게 일들이 진행되는지에 발맞추는 데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이젠 이를 받아들여 이용해야 할 때입니다! 옛 방식은 통하지 않아요.

 

천왕성이 운명의 상승 교점과 힘을 합쳤습니다. 막바지 일어날 수 있는 문제들을 차단하기 위해 다음 달 초에는 개선이 필요하다면, 이를 진행하고 힘차게 일하세요.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여러분은 완전히 새로운 직업을 갖기로 결심할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이번 달 여러분은 무엇이 여러분을 흥분시키거나 고무시키지 않는지 깨닫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