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7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7. 3. 14:15
반응형

Taurus, Your July Horoscope Says You're Taking Risks & Heding Your Bests

7월 운세: 위험을 감수하는 것도, 신중함을 기해야 하는 것도 필요한 이번 달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Taurus 황소자리

Taurus 4/20 ~ 5/20

여러분은 이번 달 재정과 자기계발에 대한 생각을 재고하고 있습니다. 22년 7월 황소자리 운세를 보면 여러분은 당신 안에 타고난 예술적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으며, 더 밝은 내일과 내면의 유토피아를 꿈꾸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유일한 일은 과거를 보내주는 거예요.

 


7월 5일

앞으로 나아가고, 다른 방향으로 스스로를 밀고 나가고 싶은 당신. 하지만 여러분의 고집스러운 성격 때문에 쉽게 길을 바꾸기 어려워 보이는군요. 화성이 7월 5일 황소자리에 들어서면, 이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걸 시도하고 여러분이 성장하는데 필요한 촉매로 사용할 힘을 줄 것입니다.

 

7월 13일

염소자리의 보름달이 뜰 때쯤이면 여러분은 더 큰 그림을 명확히 볼 수 있게 됩니다. 이 다음 향해야 하는 곳이 어느 곳인지에 대한 이해를 얻게 됩니다. 돛을 올려 탐험하고 싶은 충동을 충족시켜도 됩니다! 여러분은 위험을 감수할 줄 알아야 해요. 그래야 성장할 수 있기 때문이죠.

 

7월 22일

22일에는 태양과 수성이 둘다 사자자리에서 움직이며 여러분에게 뜨거운 동기부여의 에너지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ㅈ금 커리어에서 다른 옵션들을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여러분의 분야에서 모멘텀을 유지하기 위해 사업가로서 얼마나 많은 진화와 발전이 필요할지 살펴보아야 합니다.

 

 

7월 28일

도전으로부터 절대 물러서지 않는 당신. 여러분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회사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영감을 받게 됩니다. 28일 사자자리에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은 지금껏 꿈꿔왔던 성취를 향한 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직접 행동으로 뜻을 보여줄 때가 왔습니다. 좀 더 노력하면 여러분은 사업의 모든 요령을 알게 될 것이고, 일관된 재정 성장을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7월 31일

황소자리에서 천왕성과 운명의 상승 교점 사이에 정렬이 이루어지면, 이는 중대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보입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운은 당신 쪽에 있으니까요. 31일, 주식 투자에 지쳤을 당신에게 최근 몇 가지 케이스들이 여러분이 틀렸음을 보여줍니다. 신중하게 나눠 투자할 때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