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7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7/3~7/9)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7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7/3~7/9)

이탠저린 2023. 7. 2. 22:35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7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CANCER 자리 (6/22~7/23)

이번 주 염소자리에 뜰 보름달이 당신과 의견이 다른 사람들의 반대가 있을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대립적인 입장은 종종 서로 보완하지만, 적어도 다음 며칠 동안은, 같은 목표와 포부를 공유하지 않는 사람들은 피하는 게 좋겠습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세상이 당신에게 반대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상식적으로 생각해 보면 그럴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일과 건강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므로, 파트너나 동료가 이 미묘한 균형을 깨뜨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 어떤 것도 여러분의 정신적·신체적인 건강보다 중요하지 않으니까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 주 보름달이 여러분과 다른 사람들을 각가 다른 방향으로 잡아당깁니다. 이 때문에 인간관계 문제로 압박감을 느낄 수 있겠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며칠 안에 다시 함께 할 테니까요. 지금 이 시기는 그룹 활동이나 우정을 더 돈독히 하기에 좋은 때입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보름달이 천칭자리 차트 내 가정 그리고 직장 영역을 가로지릅니다. 따라서 가족이나 직장에서 여러분에게 기대하는 것 사이에 긴장감이 흐를 수 있습니다. 지금은 극단적으로 한쪽에 치우칠 때가 아닙니다.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타협점을 찾아야만 합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나다움을 유지하세요. 세상에게 당신이 누구이고 무엇을 할 의향이 있으며, 내게 어울리지 않는 방식엔 순응하지 않을 것이라고 분명히 표현하세요. 당신을 자기 입맛대로 구슬릴 사람들은 이에 실망하겠지만, 여러분의 진정한 친구들은 여러분이 진정한 독립을 찾았음에 기쁘게 생각할 것입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어떤 목표를 향해 가고자 하는지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또한 시간, 에너지 및 금전적 비용에 대해서도 잘 알 필요가 있습니다. 사전 준비를 한다면 나중에 큰돈을 절약할 수 있으니, 여유롭게 시간을 가지고 제대로 준비하세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특정한 사람들이 왜 당신의 아이디어에 적대적인지 이해할 수 없다면, 거울을 보세요. 왜 사람들이 날 힘들게 하는지에 대한 고민에 대해 보름달은 여러분 역시 그들의 삶을 어렵게 만들고 있단 답을 주고 있습니다. 의사소통 문제일 수 있으니 대화를 나눠보도록 하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현재 여러분이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있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내 업무를 나누고 싶어 하지 않기 때문이죠. 물론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할 수도 있겠지만, 자신을 지치게 한다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기회가 당신에게 찾아오길 기다리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스스로 기회를 만드세요. 이번 주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에게 장기적인 계획이 성공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제시하지만, 여러분이 스스로 주도권을 잡고 운전석에 앉아야 합니다. 삼천포로 빠지지 말고요!

 

 

ARIES 자리 (3/21~4/20)

옛 습관을 버리고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즐겨보세요. 이번 주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의 모험적인 면이 더 드러나도록 자극할 것입니다. 특히 직장에서도 마찬가지예요. 권위 있는 인물과의 충돌이 예상되지만, 당신은 승리하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이번 주 동적인 보름달이 여러분에게 지금은 모든 걸 너무 솔직하게 드러내선 안된다는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갖고 감정보단 머리를 따른다면 토론과 협상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감정에 휩쓸리는 시기가 되어선 안됩니다. 논리적으로 결정해야 합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강렬한 보름달이 이번 주 여러분에게 좀 더 조심성을 가져야 한다고 경고합니다. 감정 문제, 자금 문제를 조심스럽게 다루지 않으면 실수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일들이 잘 풀려나가고 있긴 하지만, 사치로운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욕구를 잘 조절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어렵겠지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