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7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9~7/1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7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9~7/15)

이탠저린 2023. 7. 7. 15:1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7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7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주는 정말 생각할 게 많은 한 주입니다. 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이번 주 동안 우리에게 상상력(9일), 탐색(10일), 그리고 운명적인 만남(11일)을 일깨워 줄 만한 측면을 보여줄 것입니다. 11일, 수성이 게자리에서 열정적인 사자자리로 이동합니다. 이젠 시적인 사랑 편지가 아닌, 열망이 넘치는 열정적인 고백 모드로 분위기가 변모하게 될 거예요. 그러나 이때 소통 방식이 확고해지기 때문에 뭔가 한번 머릿속에 떠올렸다면 이를 바꾸기 쉽지 않을 겁니다.


한편, 화성은 10일에 처녀자리로 진입합니다. 이 이동은 마치 프로젝트 매니저나 조직 전문가로서의 역할을 하게 되므로 우린 이 영향력 아래 우리가 할 일 목록을 정리하고, 우리에게 더 이상 기쁨을 주지 않는 것들은 우선순위에서 지울 수 있습니다. 이어 14일 태양이 천왕성과 만나면, 우린 더 많은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는 기회들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다음 주엔 격동의 시기로 접어듭니다. 가능한 한 이번 주의 평온한 분위기를 즐기도록 하세요!

 

 


양자리(3/21~4/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양자리 여러분, 다시 헬스장으로 돌아갈 시기입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10일부터(2021년 9월 이후로 처음으로 ) 처녀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일상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마지막으로 운동을 한 게 언제였는지 다시금 기억을 되살려보세요. 역사는 다시 반복됩니다. 평소의 루틴에 지루함을 느낀다면, 새로운 방식으로 땀 흘릴 방법을 찾아보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Heat(열정).”

 

황소자리(4/20~5/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화성이 처녀자리로 이동하는 10일, 어떤 사람들은 집안 청소를 해야겠다고 마음먹겠지만 당신은 현재 만나고 있는 데이트 상대들에 대해 생각을 정리하고 싶어질 겁니다. 여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과는 계속 어울리면 될 것이고, 혹시 몰라 보류 중인 사람들(아마 그들은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할 거예요)과는 이별해야 할 시기예요. 데이트와 거리가 먼 경우라면, 앞으로 몇 주 동안 당신의 예술성을 뽐내는 일에 주력하거나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Keepers only(진짜만 남기기)."


 

쌍둥이자리 (5/21~6/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11일에 사자자리 그리고 의사소통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따라서 이번 주는 대화를 시작하기에 좋을 때입니다. 당신은 보통 입을 다물고 있는 타입이 아니지만, 최근 몇 주 동안은 조용한 공간에 머무르고 있었을 겁니다. 이번 주 초에 가까운 친구 몇 명과 연락을 취한다면 이번 주말에 할 일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하는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ase(여유 갖기)."

 

 

게자리 (6/21~7/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게자리 여러분, 우린 아직 게자리 시즌 중에 있습니다. 이번 주는 꿈같은 분위기, 상상력이 넘치는 풍부한 분위기 속에서 시작됩니다.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은 여행을 떠난다거나, 뭔가를 배우거나 혹은 가르치고 싶다는 영감을 받게 될 수 있어요! 여행 계획을 세우든, 소파에 누워 여행 다큐를 시청하든지 간에 여러분에겐 견문을 넓힐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이번주는 여러분의 사회성이 넘치는 한 주입니다. 주말에 별 다른 계획이 없었다 해도 곧 축제 분위기로 즐기고 싶게 될 거예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 Go(출발)!"



사자자리 (7/23~8/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1일 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들어옴에 따라 여러분의 언변 능력은 상승하게 됩니다. 내 의견을 이야기하고 자신을 위해 목소리를 내는 것은 세상을 정복하는데 필요한 필수적인 기술입니다. 중요한 건 다른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강하다는 것을 설득하는 것이 아닙니다. 모두 이미 여러분이 강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과제는 내가 가진 힘을 확신하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완전히 소유하기 위해 나 스스로를 설득하는 것입니다. 이번 주에 생기는 예기치 않은 기회에 주목하세요. 장기계약으로 이어질 수도 있을 테니까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nfidence(자신감)."

 

처녀자리 (8/23~9/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여름은 여러분에게 어울리는 것과 절대적으로 버려야 할 것들 사이에서 조화를 이룰 때입니다. 10일, 화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와 6주간 머물게 됨에 따라 여러분은 특별한 동기부여를 받을 것입니다. 한편,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11일부터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으로 들어가는 지하 여정을 시작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에게 최고의 아이디어가 꿈이나 일상에서 느껴지는 신호 혹은 먼 친구가 걸어온 전화를 통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오픈 마인드는 필수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mbody(구체화하기)."

 

천칭자리 (9/23~10/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게자리 시즌은 여러분의 커리어 라이프에 획기적인 발전이 있는 시기입니다. 상사로부터의 인정뿐만 아니라 가장 큰 경쟁자로부터 찬사 역시 받게 되는 시기이죠. 하지만 여러분은 현재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가에 대한 혼란 역시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 주엔 현재 상황 그리고 커리어 목표에 대해 다른 시선으로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여러분의 일상 루틴 그리고 주변에 여러분을 도와줄 만한 사람들이 있는지 일단 점검해 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Honesty(정직함)."
 
 

전갈자리 (10/22~11/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자신의 커리어에 대해 고민하고, 중대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인맥'이라는 개념은 여러분에게는 다소 불편한 것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10일 화성이 처녀자리로 이동하게 되면 여러분은 좋은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이고,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을 하는 데에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6주 동안 여러분에게 올 최고의 기회들은 주변 사람들을 통해서 들어올 것임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sk(도움이 필요하면 요청할 것)!"



사수자리(11/22~12/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0일, 화성이 여러분의 직업 영역으로 이동하면서 상사 혹은 상사처럼 굴던 동료로부터 느끼던 압박감이 더욱 부각될 것입니다. 이직을 고려하고 있다면 지금이 적절한 시기입니다. 이번 주엔 수성 역시 이동하기 때문에 이 영향 아래 대학원을 알아본다거나 저렴한 휴가를 즐길 장소를 물색하는 데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을 단호하게 요구하세요! 다만 그 과정에서 타인의 감정이 상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enter(집중)."

 

염소자리 (12/22~1/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염소자리 여러분, 새로운 상대를 만날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이번 주는 여러분이 다른 사람에게 가장 집중하는 시기입니다. 이제는 더 이상 현상 유지에만 시간을 쏟는 게 아닌, 실제로 상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될 겁니다. 한편 11일, 수성이 사자자리로 이동하면서 여러분은 타인과의 힘의 균형 이슈에 맞닥뜨리게 됩니다. 이때 여러분은 상대와 이전까지 없었던 수준의 친밀감을 갖게 되며 깊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고, 말하기 꺼려지는 주제에 대해서도 솔직히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nward(내면에 집중하기)."


물병자리 (1/20~2/18)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병자리 여러분, 이번 주는 그동안 무시하고 싶었던, 숨겨왔던 일들을 처리할 때입니다. 조금 어수선한 작업이 될 수 있지만, 어쨌든 누군가는 이 일을 해야 합니다. 미지불된 대출을 갚거나 가족 문제에 대처하기 혹은 파트너와 책임 공유에 대해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등 어려운 상황을 직시하는 것엔 큰 용기가 필요합니다. 이 일을 해낼 여러분을 위해 스스로를 다독여주세요. 용감한 사람들만이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essy(어수선한 상황 정리하기)."
 

 

물고기자리 (2/19~3/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물고기자리 여러분, 이번 주에는 자신의 창의성을 펼칠 수 있는 여유를 스스로에게 주세요.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할애하고 있습니다. 내가 하고 싶은 일, 날 즐겁게 하는 일을 하며 여러분의 매력을 뽐내도록 하세요! 또 하나 여러분이 기억해야 할 점은 다른 사람들의 행복과 여러분의 행복을 비교하지 말라는 겁니다. 인스타그램에 뜨는 타인의 인생은 그들의 삶 중 일부일 뿐입니다. 세상엔 여러분을 부러워하는 사람들도 분명 있습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laim(내 행복 찾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