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7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16~7/22)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7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16~7/22)

이탠저린 2023. 7. 14. 16:54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7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7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7월 이번 주는 깊고 진지한 수준의 변화가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17일 게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우리에게 내면을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생각해 볼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단순한 분위기는 잠시 동안만 유지됩니다.


이번 17일에는 2022년 1월 이후 처음으로 달의 교점이 별자리 위치를 바꿈에 따라 거대한 운명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처음으로 2022년 1월 이후로 자리를 바꿉니다. 달의 교점은 일식을 불러오는데, 이는 중대한 시작과 끝을 상징합니다. 달의 교점이 고정궁(황소자리, 전갈자리)에서 활동궁(양자리, 천칭자리)으로 옮겨가기 때문에 더 빠른 속도로 삶의 거대한 변화가 시작될 것입니다. 양자리에서 일식이 있었던 4월 20일쯤 생겨났던 일들이 다시 주목을 받게 될 거예요.


이번 주의 또 다른 주요 소식이 있다면 금성이 사자자리에서 7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역행하게 될 거라는 것입니다. 이 이 장기간의 이동은 우리의 욕망이 성장하고 변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시기는 그동안 있던 일에 대해 되돌아보고 숙고하는 시기입니다. 여름이 시작될 때 우리가 원했던 것들이 여름이 끝나갈 무렵엔 더 이상 원치 않는 것들이 될 수 있습니다.

 

 


양자리(3/21~4/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은 계속 일을 밀어붙이고 싶겠지만, 계속 그렇게 했다간 큰 피로가 남게 됩니다. 게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7일엔 여러분의 개인적인 삶에 신경 쓰는 일이 시간 낭비가 아닐 것임을 상기시킬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이번 주엔 특히 20일, 여러분의 지배 화성인 화성이 토성과 맞서게 될 것이기 때문에 여유를 갖고 천천히 지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정체성과 인간관계 문제에 있어 여러분은 시작과 끝이라는 중대한 변화의 시기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다시 주연이 되는 기분은 어떤가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round(깊게 뿌리내리기)."

황소자리(4/20~5/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22일에 역행에 들어감에 따라, 여러분 역시 속도를 늦춰가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 동안 여러분은 집 그리고 가족에게 초점을 맞추게 될 거예요. 가족과 장기 휴가롤 보낸다든가, 집을 이사한다거나, 조부모님의 일을 돕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을 하게 되든지 간에 여러분은 가족 내에서의 자신의 역할이 변화하고 있음을 깨닫게 될 거예요. 이런 관계 속 변화가 여러분의 자아상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까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Home(가정에 집중하는 시기)."


쌍둥이자리 (5/21~6/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엔 공과 사,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당신은 가정과 가족에게 많은 에너지를 투자하고 싶어 하지만, 그렇다고 거기에 너무 치우치게 될 경우 직장 생활에 차질이 올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할 일이 많아지면서 여러분은 그저 소파에 틀어박혀 숨어버리고 싶게 될 수 있어요. 힘들더라도 한 번에 하나씩 차근히 일을 끝낸다면, 더 나은 체계성 하에 좋은 흐름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sources(자원 챙기기)."

 

 

게자리 (6/21~7/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7일, 여러분의 별자리에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에게 새로운 시작의 기회가 다가옵니다. 이번 주는 직장, 애인과의 관계, 가정과는 별개로 여러분의 이미지와 몸에 집중할 때입니다. 마사지를 예약한다거나, 긴 목욕을 즐겨보세요. 여러분은 공적인 삶뿐만 아니라 사적인 삶 모두에 있어 새로운 시작과 끝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 중대한 변화 속에서 어떻게 안정을 찾을 수 있을지 생각해 보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enter(핵심 잡기)!"



사자자리 (7/23~8/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사자자리 시즌이 시작되기 전 한 주는 늘 여러분에게 항상 어려운 시기입니다. 이번 주는 지난 한 해의 이야기를 마무리하고, 내면에 집중하며 되돌아보는 시간입니다. 금성이 22일(사자자리 시즌이 시작되는 날)에 역행에 돌입하면 여러분은 지금까지의 커리어와 현재 익숙한 환경에서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에 초점을 맞추어 보게 될 것입니다. 왜 그렇게 자신을 감추려고 하는 건가요? 자신감을 갖고 스스로를 드러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reak free(괴로움을 떨쳐낼 때)."

처녀자리 (8/23~9/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20일 화성이 토성과 대립함에 따라 인간관계에 긴장감이 증가할 것입니다. 화성은 현재 당신의 별자리에 머물면서 활기를 불어넣는 동시에 분노와 같은 자극적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여러분은 흥분에 휩싸여하고 싶은 말이 굉장히 많아졌을 것이며, 한편으론 혼자만의 시간을 갈망하고 있을 거예요. 22일,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에서 금성이 역행을 시작하기 때문에 사람들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영감은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이야기를 알 필요가 있는 사람은 누구이며, 그렇지 않은 사람은 어떤 사람인지 고려해 보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hoose(선택하기)."

천칭자리 (9/23~10/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22일에 역행을 시작함에 따라, 인간관계(친구들과의 우정이나 협력 관계 등)에 대해 고려할 일이 많아질 것입니다. 당신은 어디에 있든 잘 어울리는 타입이지만, 이제는 자신의 모습에 맞는 그룹을 만들 때입니다. 이번 여름엔 편집자 모드로 삶의 곳곳을 선택해 나가야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이미지와 인간관계 문제에 있어 시작과 끝이라는 중대한 변화의 분위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인생이라는 여행길을 앞으로 함께 하고 싶은 사람들은 누구인가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Libra(저울질이 필요할 때. Libra는 천칭자리 그 자체를 뜻하기도 함)."

전갈자리 (10/22~11/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지만, 어쩐지 이번 주엔 계획들이 계속 무산되고 있습니다. 20일, 화성이 토성과 대립하게 되면서 친구들 그리고 동료들과의 사이에 긴장감이 뒤섞이게 될 수 있습니다. 22일, 사자시즌이 시작되고 금성의 역행이 시작되면 여러분의 초점은 다시 '커리어'로 맞춰지게 됩니다. 어떻게 하면 더 만족스러운 커리어를 만들 수 있을지, 더 보람찬 회사 생활을 만들 수 있을지 생각해 보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uccess(성공)."



사수자리(11/22~12/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화성이 여러분의 커리어 영역을 통과함에 따라 분위기가 고조되어 갑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계속해서 전진하고 싶어도, 무언가가 여러분의 앞을 막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이번 주 20일, 화성이 토성과 대립하게 되면 여러분은 기본으로 돌아가 기반을 정비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는 실패가 아니라 성장의 과정 중 중요한 일부분입니다.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것은 좋은 일이에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ep back(한 걸음 물러서기)."

염소자리 (12/22~1/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7일 물고기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가까운 인간관계에 신선한 시작의 기운을 가져다줍니다.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게 되든, 오랜 배우자와 '리마인드 웨딩'을 하게 되든지 간에 이 시기는 서로의 의견을 일치시키기에 좋은 때입니다. 여러분은 직장뿐만 아니라 사생활 면에 있어서도 중대한 시작과 끝의 기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인생의 다음 단계에선 어떤 사람과 함께 하고 싶나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ogether(누구와 함께 할 것인가)."


물병자리 (1/20~2/18)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에는 화성과 토성이 대립함에 따라 돈에 관련해서 기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갖고 있는 제한이 제한적일 수 있지만, 생각해 보면 자원을 얻을 선택지는 많이 있어요. 누군가로부터 선물과도 같은 도움을 받는다거나, 친한 친구에게 돈을 빌릴 수도 있을 것이고, 필요하다면 대출도 가능하니다. 한편 초승달이 뜨는 17일엔 여러분의 일정과 일상 루틴을 모두 리셋하세요. 규칙적인 생활은 평화를 가져다줍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eady(균형감 잡기).”

 

물고기자리 (2/19~3/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17일 물고기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창의성과 애정운을 상승시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어쩐지 모두가 여러분을 언짢게 여기는 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될 수 있어요. 화성이 여러분의 관계 영역에서 토성과 대립할 예정이므로 여러분은 나 아니면 그들을 선택해야 하는 순간을 맞게 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두 가지를 모두 가지려면 어느 정도의 타협은 필요한 법입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iscipline(훈련이 필요한 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