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7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운세(7/17~7/2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7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운세(7/17~7/23)

이탠저린 2023. 7. 16. 23:36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7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CANCER 자리 (6/22~7/23)

이번 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초승달이 뜸에 따라 여러분은 최근 경험한 좋은 일들을 완벽히 마무리할 수 있을 겁니다. 태양이 다음 일요일 게자리를 떠나겠지만, 여러분에겐 여전히 할 수 있는 일들이 많습니다. 두 배는 더 노력하여 여러분이 얼마나 특별한 재능을 가진 사람인지 세상에 보여주도록 하세요.

 

 

LEO 사자자리 (7/24~8/23)

지난 몇 주 동안 우주의 힘이 여러분의 차트 내 가장 민감한 영역에 머물면서 여러분에게 쉼 없는 압력을 가했습니다. 그러나 곧 우주의 흐름이 바뀌며 여러분은 곧 다시 주인공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조용히 앉아서 지켜보며 배우는 것이 현명합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 주 게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갈망하는 성공과 인정을 얻기 위해 필요한 계산된 위험을 감수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이뿐만 아니라 이번 주 우주는 여러분에게 사랑의 기회를 잡아보란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위험 역시 계산된 것이어야 합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가끔 여러분은 너무 착한 나머지 내 이익을 챙기지 못하고, 오히려 덜 정직한 사람들이 박수와 보상을 받는 모습을 보게 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자신을 단호하게 표현할 뿐만 아니라 권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경쟁력 있는 자세를 갖춰 그들을 놀라게 만들어주세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몇 주 전에 세운 계획들이 결실을 맺기 시작하여 스스로 만족스러울 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여러분이 어떤 사람이 되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에 대한 비전이 클수록 그것이 현실이 되는 가능성이 커집니다. 전갈자리 여러분들은 현재 오름세에 있습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물질을 뜻하는 초승달이 뜰 때는 비즈니스나 투자와 관련된 일을 시작하기 적합한 시기입니다. 즉시 큰 이익을 가져오지는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인 안정성을 향상할 수 있는 수입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재무 상황은 이미 좋아 보입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여러분의 연인, 배우자 혹은 동료가 부정한 일을 저질렀을까 우려할 수 있겠지만, 증거가 없는 한 그들을 비난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특히 당신 자신이 스스로에게 성실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들에게 여러분을 비난할 명분을 주지 마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이번 주 초승달이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 영역을 비춥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여러분이 짊어지고 있는 짐의 무게를 줄이거나, 적어도 더 고르게 분산시킬 새로운 방법을 생각해 보게 될 것입니다. 가끔 여러분은 넘치는 열정 때문에 너무 많은 일을 벌여 놓곤 나중에 이를 후회하기도 합니다. 이런 일은 더 이상 있어선 안 되겠죠.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무언가 진정으로 바라고 있다면, 역동적인 초승달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가능케 만들어줄 것입니다. 새로운 달은 그것을 가능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의 이름을 빛나게 할 특별한 업적을 이루고 싶다면, 지금이 최선의 시기입니다. 담대함을 가진 사람들에겐 모든 것이 가능한 법입니다.

 

 

ARIES 자리 (3/21~4/20)

과거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았던 누군가가 이번 주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다가올 수 있습니다. 이땐 등을 돌리지 말고, 서로가 가진 의견의 차이를 떠나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을 해주세요. 그들과 친구가 될 가능성도 있어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우리가 사는 세상은 다양성이 넘치는 곳입니다. 모든 종류의 신념과 의견을 수용하는 곳이죠. 이 같은 사실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설사 당신이 동의하지 않는 말을 들었다고 하더라도 부정적으로 반응하는 경향이 줄어들 것입니다. 모든 것을 차분하게 수용하는 태도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결정을 내렸다면 그 결정을 지키세요. 이 같은 자세는 모든 일에 적용돼야 하지만, 특히나 돈과 관련된 문제에선 더 중요합니다. 게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재정적 성공을 암시하지만, 이는 여러분이 변덕스러운 모습을 보이지 않을 때에만 가능합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선택에 자신감을 갖고, 이를 지켜 나가도록 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