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7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23~7/30)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7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23~7/30)

이탠저린 2023. 7. 21. 17:0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7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7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지난주 한껏 바빴던 우주의 분위기에서 완전히 빠져나오지 못하고 아직도 회복 중에 있다면, 그건 여러분만 그런 게 아닙니다! 이번 주엔 지난주보다 모든 것이 더 느리게 진행되겠지만, 그럼에도 여러분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기치게 될 것입니다.

 

카이런이 23일 역행을 시작함에 따라 그동안 억압되어 왔던 상처나 민감함이 표면으로 드러나게 됩니다. 이와 동시에 명왕성이 노드들과 각을 세우기 때문에 모든 것이 무겁게 느껴지고, 운명적으로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혼란 속에서도 수성과 천왕성이 대립함에 따라 여러분에겐 예상치 못한 통찰력이 생길 거예요.

 

한편 27일, 수성과 역행하는 금성이 만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여러분의 시적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상승하게 될 거예요. 다음날인 28일 수성이 처녀자리로 진입하는데, 행복에 찬 수성은 뛰어난 표현력과 힘을 여러분에게 선사합니다. 무엇이든 말로써 제대로 표현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양자리(3/21~4/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는 다소 민감한 느낌으로 시작될 수 있겠습니다. 23일 카이런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함에 따라 민감해지고, 생각지 못한 상처를 받을 수도 있어요. 보통 강인하고 굳건한 양자리 분들이지만, 이번 상황에선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왜 낙담해야 할까요? 계속 전진하며 노력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때입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ove(움직이자)."

황소자리(4/20~5/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여름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부와 명예 같이 겉으로 드러나는 목표에서 한 발 물러나 내면을 되돌아보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현재 내면의 평화, 친근감, 안정감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이를 우선시하고 있군요. 27일 수성과 역행 중인 금성이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안정감을 가져다줄 알짜배기 정보들을 얻게 될 수 있을 겁니다. 이 모든 노력들이 헛되지 않았다는 걸 알게 될 순간들, 돌파구가 될 순간들이 옵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loom(번영)."

 

 

쌍둥이자리 (5/21~6/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주엔 장을 보러 나가더라도 좀 더 멋진 옷차림으로 나가 보세요. 나갔다가 누굴 만나게 될지 모르기 때문이죠!  슈퍼에 갔다가 짝사랑 중인 사람과 만나 우연히 데이트를 하게 될 수도 있고, 카페에서 옛 회사 동료와 마주치게 되는 등 예상치 못한 만남들이 생길 수 있어요. 28일 수성이 처녀자리로 이동하면 앞으로 몇 달 동안은 차분하게 혼자 보내는 시기가 될 수 있으니 기회가 있을 때 많은 사람들과 교류해 보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irculate(돌아다니기)."

 

 

게자리 (6/21~7/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주 게자리에 초승달이 떴던 이후로 당신은 새로운 에너지를 얻었을 거예요. 수성과 역행하는 금성이 만나는 27일, 여러분은 쇼핑 중독 상태가 될 수 있겠지만(물론, 여러분은 쇼핑을 즐길 자격이 있습니다), 쇼핑 사이트 장바구니에 옷들을 담기 전에 집에 있는 옷장을 한번 열어보세요. 이전에 갖고 있던 물건들을 다시금 살펴보면서 새로이 가진 것에 감사함을 느끼게 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lear(정리하기)."



사자자리 (7/23~8/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올해 여러분의 시즌(사자자리 시즌)은 강렬하게 시작됩니다. 이번 사자자리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조금 짜증 나는 부분이기도 한 부분), 정작 사자자리인 여러분과는 별 상관이 없는 시기라는 겁니다. 여러분은 빛나는 변화를 겪고 있지만, 현재 여러분의 친구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27일, 수성과 역행하는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만남으로써 여러분의 호소력과 표현력은 상승하게 됩니다. 별들이 가져다주는 이 선물로 다른 사람들을 격려하고, 파티 분위기를 이어 나가 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ine(반짝반짝 성장할 때)."

 

녀자리 (8/23~9/22)

▲위 링크를 클릭하면 6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이 휴가를 갔든 가지 못했든지와는 상관없이,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세상과 동떨어지고 싶단 바람을 가져왔을 겁니다. 다행히 27일, 수성이 여행하는 금성과 만남에 따라 여러분은 진정한 평온함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명상 수업을 갖거나, 가족이나 애인 없이 나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등, 나 홀로 하는 영적 체험을 즐기게 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28일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이동하면, 여러분은 나머지 여름 기간 동안 다시 행동의 중심에 서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st(휴식)."

천칭자리 (9/23~10/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3일에 키론(혹은 카이론)이 여러분의 인간관계 영역에서 역행을 시작함에 따라 과거의 상처들이 다시 드러날 수 있어요. 하지만 여러분은 과거 연인과 다시 만나고 싶은 건 아니고, 과거 그때 함께 있을 때의 기분을 그리워하는 것 같군요. 현시점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로맨스는 친구들이나 인맥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27일 진행되는 지역 행사에 참석해 보세요. 가서 어떤 사람을 만나게 될지 누가 알겠어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lirt(플러팅 즐기기)."

 

전갈자리 (10/22~11/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여러분은 현재 자신의 사회적 이미지나 커리어를 쇄신하는 시기에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걸 비밀스럽게 처리할 필요는 없어요. 사실, 이번 주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시험해 보고, 사람들의 반응을 확인하는 좋은 기회일 수 있어요. 인스타 스토리에 유머 넘치는 글을 게시할 수도 있고, 상사와의 미팅을 가질 수도 있어요.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품을 제안해 보는 일도 생길 수 있겠네요. 여러분의 아이디어들을 드러내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est(테스트해 보기)."



사수자리(11/22~12/21)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직장에서 긴장감이 높아지는 때입니다. 마치 모든 것이 마치 불이 번지는 듯한 기분이 들 수 있어요. 하지만 이번 주는 모든 것을 불태우는 대신, 뒤로 물러나서 관찰해 보는 것도 좋을 거예요. 역행하는 금성이 여러분에게 배움과 가르침, 두 가지의 참된 의미를 깨닫게 도와줄 것이고, 수성이 여러분의 직업 영역으로 이동하는 28일엔 여러분의 이야기는 여러분이 스스로 다시금 써나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write(모든 걸 다시 고쳐쓸 때)."

염소자리 (12/22~1/19)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23일에 카이론(또는 키론)이 여러분의 가정과 가족 영역에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딜 가게 되더라도 부정적인 생각을 하게 될 수 있어요. 때로는 내면의 상처들이 은밀하게 새어 나와 내게 다가오는 법입니다. 이럴 땐 자신에게 온전히 관대해지는 것이 중요해요! 이번 여름의 별들은 당신이 어려운 대화를 나누는 것을 통해 각종 인간관계에서 여러분의 힘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우선, 자신에게 더 많은 사랑을 주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Nest(휴식)."


물병자리 (1/20~2/18)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이번 27일 수성 그리고 역행하는 금성이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에서 마남을 가짐에 따라, 여러분도 덩달아 가장 가까운 인간관계 속에서 친밀감과 달콤한 교감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번 여름은 안정감을 찾고 배울 것들에 대한 감사함을 느끼는 시간이에요. 피하고 있던 대화가 있다면 이번 주엔 피하지 말고 끝까지 해내도록 하세요. 이 어려운 대화를 이겨낸다면 그 사람과 더욱더 가까워질 수 있을 테니까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Love(사랑).”

 

물고기자리 (2/19~3/20)

▲위 링크를 클릭하면 7월 월간 운세 확인이 가능해요

지난 몇 년간 여러분을 가장 괴롭힌 문제는 결국 돈과 관련된 것들로 보이네요. 돈이 충분치 못한 것이든, 돈 때문에 불안한 감정을 느끼는 상황이든지 간에, 이 모든 민감한 감정들은 이번 23일, 카이론이 재정 영역에서 역행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여름은 여러분의 일과 사생활 간의 관계에 대해 짚어보고 다뤄보는 시기입니다. 충분한 휴식은 취하고 있는 것인지, 과로를 취하는 건 아닌지 되돌아보는 게 좋겠어요.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들어보며 객관적으로 상황을 바라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Outsource(외부의 힘이 필요한 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