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7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운세(7/24~7/30)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7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운세(7/24~7/30)

이탠저린 2023. 7. 23. 22:12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7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오늘부터 새로운 태양년이 시작됩니다. 이 시기를 최고의 시기로 만들어야겠죠? 사자자리 시즌이 시작되는 이때, 여러분은 과거 있었던 일들(좋았던 일, 안 좋았던 일, 그저 그랬던 일 모두)은 모두 잊어버려야 합니다.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이번 주, 그리고 다음 주, 그리고 그 또 다음 주에 있을 미래의 일들입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타인에게 선행을 행하면, 미래에 보상이 있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우주가 보내오고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착한 사람이기에, 보상 같은 게 없다고 하더라도 기꺼이 남을 도울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선행을 우주가 알고 잊지 않을 거란 사실은 매우 기분 좋은 일입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무언가를 얻어냈는데, 설사 이를 가질 자격이 없다는 생각이 든다고 해서 다시 되돌려주려는 생각은 하지도 마세요! 우린 보통 우리가 얻을 만큼의 보상을 얻습니다. 지금 얻게 된 보상 역시 과거 누군가를 도와준 적이 있기에 받게 된 보상일 겁니다. 얻게 되는 게 있다면, 기꺼이 이를 즐기세요. 여러분에겐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누군가에게 하는 아첨은 어느 정도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것보단 노력과 꾸준함이 더 큰 성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태양이 이번 주 수성과 금성을 만남에 따라 여러분의 커리어 영역에 영향을 줍니다.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의 책임감 있는 태도, 아이디어가 영향력 있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사자자리가 시작되는 이번 주, 당신의 느긋한 면모가 돋보입니다. 하지만 비즈니스나 재정 관련 문제에 있어서는 너무 느슨하거나 경솔해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친근하고 즐겁게 대처하되, 주변에 돈을 빼앗으려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파트너십 관련 문제들이 이번 주 좀 더 원활하게 해결될 것입니다. 모든 혼란과 격변 끝에 나올 기쁜 소식이 있을 거예요. 태양의 별자리 이동이 상황을 바꾼 것도 있지만, 여러분이 전과 같은 경쟁의식은 내려놓고 상대와의 대화에서 더 편안한 모습을 보인 것에서 모든 변화는 일어났다고 할 수 있습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사자자리 시즌이 시작되는 이번 주, 여러분은 항상 1등이 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게 될 거예요. 또한, 일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타협하고 협력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는 사실도 상기하게 될 거예요. 이 사실을 무시하거나 믿지 않을 경우 이번 주는 조금 복잡한 시기가 될 수 있어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이번 주 태양이 여러분의 근로, 건강과 행복 영역에 들어옵니다. 따라서 스트레스를 불러오는 상황은 피하는 게 중요합니다. 특히 여러분이 일이 잘 안 풀릴 때 화를 잘 내는 분들이라면 말이죠. 일도 중요하고, 돈도 중요하지만 여러분의 건강을 위협하는 상황은 절대 허용해선 안 됩니다.

 

 

ARIES 자리 (3/21~4/20)

태양이 가장 활기차고 창의적으로 빛나는 이 시기, 여러분은 시야를 넓혀 자신의 능력을 세상에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굳이 사소한 것에 신경 쓴다거나,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 되고자 노력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진 능력의 퀄리티로 기억될 것이지, 양으로 기억되지 않을 테니까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다른 사람들이 자신들의 걱정과 문제를 털어놓기는 하지만, 그들의 부정적인 태도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인생은 당신이 만드는 대로 만들어지며, 우린 모두 자신의 행복과 안녕에 대한 책임이 있어요. 부정적인 태도를 가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태도가 세상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보여주세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결정의 시간입니다! 현재의 방향을 계속 따를지 아니면 새로운 시도를 해볼지 결정해야 해요. 아직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면,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해 보세요. 그들의 시각을 통해 보다 객관적이고 편향되지 않은 시각에서 상황을 볼 수 있을 거예요.

 

 

CANCER 자리 (6/22~7/23)

이번 주 태양이 현재 당신의 재정에 초점을 맞추면서, 최근보다 현금 흐름 상태를 더 신중하게 다룰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자원이 부족하다면, 이를 재축적하기 위해 소비를 줄이거나 수입을 늘려야 할 거예요. 물론 이상적으로 둘 다 해내는 게 좋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