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 8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30~8/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 8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30~8/5)

이탠저린 2023. 7. 29. 12:57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환영합니다! 8월로 들어오면서 우리는 삶의 속도를 점차 줄여 자기 성찰의 시기로 접어들게 됩니다. 적극적인 행동보다는 더 많은 내면적인 고민이 필요한 시기죠. 그렇지만 1일 물병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우리로 하여금 다르게 사고하도록 만들고, 우리의 길을 닦고 나갈 영감을 줄 것입니다.

 

8월 1일에는 실용적인 별자리인 처녀자리에 머물고 있는 화성이 황소자리의 목성과 협조적인 삼각관계를 이룹니다. 이 움직임은 우리가 현실적인 계획을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나, 곧 뜨는 보름달과 결합하는 경우 재평가가 필요한 상황에서 오히려 잘못된 방향으로 추진력을 얻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다시 모든 게 원래대로 돌아오는 것은 10월 이후이므로 그때까진 자신의 절제력을 유지하세요.

 

 


양자리(3/21~4/19)

8월 1일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우정, 인간관계 영역에 빛을 비춤에 따라 여러분은 그동안 공들여온 인간관계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이번 주엔 또한 월급 인상을 요청하거나, 고급 레스토랑에서 근사한 식사를 하는 등 평소보다 더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회들이 찾아올 것입니다. 지난봄부터 기다려온 풍요로움이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row(성장)."

 

황소자리(4/20~5/20)

8월 1일 뜨는 보름달은 올해 초부터 당신이 커리어적인 면에서 그동안 얼마나 많은 것을 이뤄왔는지 보여줍니다. 여러분이 투자한 모든 노력들이 결실을 맺고 있어요! 이번 주엔 큰 자신감을 얻게 되어 여러분의 애정운과 창의력이 크게 상승합니다. 이젠 여러분의 꿈을 사람들과 공유할 때입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weet(기분 좋은 한 주)."

 

 

쌍둥이자리 (5/21~6/20)

8월 1일의 물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여행이나 학업 영역을 비춤에 따라, 여러분은 다음 모험을 위한 삶의 방향을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혼자서 휴가 여행을 예약하거나, 읽고 싶던 소설에 몰두하는 것도 좋고, 석사 논문 연구에 집중하는 등 이번 주엔 일상의 분주함에서 벗어나 내면에 집중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시간이 지나면 여러분은 새로운 활력을 받아 부활하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olo(혼자만의 시간 갖기)."

 

 

게자리 (6/21~7/22)

8월 1일 물병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혼자 애쓰고 있는 일 혹은 파트너와 함께 다뤄야 하는 어려운 문제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는 부채 문제나 누군가와 함께 쓰고 있는 공유 자원 문제로, 이번 주엔 재정 문제는 물론 감정의 균형도 맞혀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편, 이번 주에는 친구들과 동료들과 만나 교감하며 그들의 지지를 원하게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친구들에게 요청하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llaborate(협력)."


사자자리 (7/23~8/22)

8월 1일의 물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파트너십 영역을 밝힙니다. 이 영향 하에 이번 주엔 가장 가까운 누군가와의 관계에 결정적인 시간이 올 수 있습니다. 이는 직장에서 어떤 계약이나 합의를 맺을 때일 수도 있고, 데이트 중인 상대와 더 가까워지는 순간일 수도 있으며, 룸메이트와 어려운 대화를 해야 하는 순간일 수도 있습니다. 어떤 순간이 오든지 간에, 이번 주엔 뭔가 달라진 교감을 느끼게 될 것이며, 이런 변화는 여러분이 더 큰 자신감과 안정감을 찾아가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ace(직시하라)."

 

녀자리 (8/23~9/22)

8월 1일의 물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일상을 주목합니다. 이 영향 하에 당신은 올해 가장 바쁜 시기 중 하나를 보내게 될 거예요. 직장에서의 일, 집에서의 변화, 영감의 물결이 동시에 일어나고 있는 것처럼 느껴져 모든 것이 혼잡하게 보일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이렇게 바쁜 시기에도 통찰력을 발휘하여 숨 쉴 시간은 꼭 가지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ntuition(직관)."

 

천칭자리 (9/23~10/21)

8월 1일의 물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숨겨진 욕망 중 하나를 밝혀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당신은 재능과 능력을 기르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해 왔으며, 이젠 그 열정에 대한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제 비밀로 감추는 것이 더 이상 도움이 되지 않을 때에는 사람들에게 말하고, 도움이 필요하다면 요청하세요. 친구들에게서 에너지를 얻어내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gnite(불 붙이기)."

 

전갈자리 (10/22~11/21)

8월 1일 물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가정과 가족 문제에 관심을 갖도록 만듭니다. 여러분은 사생활 면에 있어서 삶의 전환점에 있다고, 무언가가 끝나가고 있다고 느낄 수 있겠지만 이것 역시 새로운 시작임을 기억하세요. 이 끝이 연인과의 이별일 수도 있고, 비즈니스상 누군가와의 관계가 종결되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회복이 빠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다음 파트너는 당신의 지인들 중 한 명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ndings(끝)."


사수자리(11/22~12/21)

8월 1일의 물병자리 만월은 로드 트립이나 특히 긴 산책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당신의 차트 부분에서 떠날 수 있는 환경을 기념하는 곳에 떨어져 있으니, 주변 환경을 정말 감사하게 여기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번 주에는 일과 직업에서도 기운이 오르고 있으니, 커피숍이나 서점에 가서 스스로에게 작은 선물을 해주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irculate(돌아다니기)."

염소자리 (12/22~1/19)

8월 1일 물병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지난 1월 여러분이 세운 예산 목표가 잘 지켜졌는지 여부를 드러냅니다. 결과가 성공적이었는지 아니면 개선할 여지가 있는지에 따라 이번 주엔 안정과 성공에 대해 재평가할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수입 창출 방법에 대해 더 창의적인 고민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겁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ustain(지속하기)."


물병자리 (1/20~2/18)

8월 1일, 여러분의 별자리에 보름달이 뜸에 따라 이번 주 모든 사람들의 시선이 당신에게 집중됩니다! 보통 물병자리 여러분에겐 사자자리 시즌은 내가 아닌 타인에게 초점을 맞추는 시기로, 사람들의 주목이 매우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에겐 이 같은 불편함도 거뜬히 이겨낼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potlight(주목받는 시기)."

 

 

물고기자리 (2/19~3/20)

8월 1일의 물병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이 한 걸음 일상에서 물러서서 명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지난 1월 자신을 위한 시간을 내겠노라 목표를 설정한 적이 있을 겁니다. 지금까지 그 목표를 지켰는지, 아니면 오히려 더 많은 불안감에 시달렸는지 확인해 보세요. 이번 주엔 연인이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지만, 너무 많은 시간을 타인에게 쓰지 않도록 의하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st(휴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