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Elle Canada] 엘르 캐나다 2024년 3월 월간 별자리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Elle Canada] 엘르 캐나다 2024년 3월 월간 별자리운세

이탠저린 2024. 3. 4. 17:21
반응형

Your October 2023 Horoscope Is Here

by Vanessa DL

 


3월 물고기자리 운세

Pisces (February 19 ~ March 20) _물고기자리

이번 달엔 물고기자리 여러분에게 모든 시선이 집중될 것 같네요. 스타일을 바꾸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욕구가 더 커질지도 몰라요. 뭔가를 얻고 싶다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말고, 자신이 가진 능력에 자신감을 갖는 게 중요함을 잊지 마세요. 

 

3월 양자리 운세

Aries (March 21 ~ April 19) _양자리

깊은 반성과 성찰만이 과거 인간관계들과의 사이에 먼지를 털어냅니다. 용서하세요. 이를 통해 당신의 어깨 위에 있는 짐들을 덜어내고, 당신의 개성과 욕망, 삶에 대한 열망을 축하하고 새로이 시작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겁니다.

 

3월 황소자리 운세

Taurus (April 20 ~ May 20) _황소자리

이번 달에는 당신의 목표를 더 성숙하고 현명하게 다루는 게 좋겠습니다. 특히 당신의 몸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세요. 몸이 휴식을 원하는 것 같다면, 앞으로 다가오는 몇 주 동안의 시간은 건설적인 휴식의 시간으로 여기고, 당신의 목표가 서서히 형태를 잡도록 시간을 주세요!

 

3월 쌍둥이자리 운세

Gemini (May 21 ~ June 20) _쌍둥이자리

당신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을 대가로 내놓을 준비가 되어 있나요? 지나치게 큰 희생과 잠시 동안 양보하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진정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게 있다면 상황을 지켜보며 이를 우선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3월 게자리 운세

Cancer (June 21 ~ July 22) _게자리

여러분은 현재의 안락한 지대(comfort zone)를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입니다. 이번 달은 껍질을 벗고 나와 미지의 세계로 나가 도전할 시기입니다. 특히 커리어적인 면에 있어선 좀 더 용감함을 가져도 괜찮아요!

 

3월 사자자리 운세

Leo (July 23 ~ August 22) _사자자리

이번 달엔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 일보다는 당신의 성장을 방해하는 습관과 신념을 버리는 데에 집중해 보세요. 다른 결과를 원한다면 다른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당신의 본질을 분명히 드러내고, 자신의 열정을 쫓아가세요!

 

3월 처녀자리 운세

Virgo (August 23 ~ September 22) _처녀자리

이달은 당신만이 가진 개성을 돋보이게 할 때입니다. 이를 통해 당신의 자존감은 크게 상승할 거예요. 이 과정에서 다른 사람의 인정이나 물질적 보상은 필요 없어요. 당신의 내적 에너지를 바탕으로 자신감을 키워보도록 하세요! 

 

3월 천칭자리 운세

Libra (September 23 ~ October 22) _천칭자리

이번 달엔 일상 루틴에서 조금 더 여유를 만들어보는 게 어떨까요. 깊은 생각에 잠기어 보고, 내면 속 직감을 들어줄 때입니다. 좋은 영감이란 당신이 시간을 들여 마음을 열고 기다린다면 언제든 찾아오는 법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한 믿음을 가지세요. 특히나 새롭고 대담한 결합을 향한 충동이라면, 기꺼이 따르도록 하세요.

 

3월 전갈자리 운세

Scorpio (October 23 ~ November 21) _전갈자리

당신을 힘들고 지치게 만드는 것들은 보내버리고, 영적 용기를 키울 때입니다. 끝없는 욕심과 자기 파괴 습관은 버리고, 대신 가벼운 마음 가짐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자신의 안녕을 우선시하는 한 달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3월 사수자리 운세

Sagittarius (November 22 ~ December 20) _사수자리

배터리를 다시 충전할 시간입니다!  에너지를 재충전하며 당신의 창의성 넘치는 야심을 포기하지 않는다면 단순한 서포터 역할에서 벗어나 리더로서 역할을 해낼 용기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자신의 잠재력을 믿고 그에 투자하세요.  

 

3월 염소자리 운세

Capricorn (December 21 ~ January 19) _염소자리

여러분의 상상력은 그 어느 때보다도 풍부합니다. 샘솟는 아이디어를 지키고 이 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해선 한층 속도를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달은 동면 모드로 들어가 당신에게 진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재정의하고 진정으로 내게 중요한 게 무엇인지 고민해 보는 건 어떨까요.

 

3월 물병자리 운세

Aquarius (January 20 ~ February 18) _물병자리

여러분은 주변 인간관계를 보다 더 원활하고 부드럽게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적응력을 키우고, 당신의 직감을 통해 정보를 얻어내세요. 당신에게 필요한 게 무엇인지 분명히 표현하고, 주저 없이 표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출처 Elle Canada

 

Elle Canada

Your March 2024 Horoscope Is Here Your March 2024 Horoscope Is Here

www.ellecanada.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