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4년 2월 월간 별자리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4년 2월 월간 별자리운세

이탠저린 2024. 2. 2. 09:5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4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인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4년 2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2월 별자리운세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2024년이 시작된 후 지금까지 새해에 걸맞은 '새로운 나'라는 무드 속에서 일상 루틴을 새로 정리했다면, 2월엔 다소 '이상한' 일들이 벌어집니다. (어쨌든 우린 여전히 2020년대를 살고 있으니까요.).

 

2월이라는 이 이상한(?) 달은 2월 5일 커뮤니케이션의 행성인 수성이 물병자리에서 태양과 만나면서 시작됩니다. 행동의 행성인 화성 역시 13일 물병자리로 진입할 것이고, 뒤이어 사랑의 행성 금성도 합류하게 될 거예요. 아, 그리고 지난 1월 20일 명왕성 역시 물병자리로 들어온 것도 잊어선 안 돼요. 행성들의 바쁜 움직임 때문에 명왕성이 가진 변화의 힘이 우리 일상 속에서 더욱 강해집니다. 이 시기엔 변화를 원치 않았던 부분들도 새로운 방향으로 급변할 수 있어요. 특히 9일 초승달이 물병자리에 뜨면 이 분위기는 더 두드러지게 나타날 거예요.

 

그리고 2월 18일, 물고기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마음씨 따뜻하고 창의성 넘치는 물고기자리 친구들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해 보세요! 수성 역시 이번 2월 23일 물고기자리로 이동하기 때문에 우린 좀 더 시적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게 될 거예요.

 

이번 달은 2월 24일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이벤트를 마지막으로 마무리됩니다. 또 하나 특별한 이벤트가 있다면 2월 28일, 태양과 수성, 토성이 만나는 매우 희귀한 현상이 벌어진다는 것이죠. 새로운 관점에서 생각하는 몇 주간의 시간을 보낸 후, 이번 2월은 현재 몸담고 있는 프로젝트에 최선을 다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한 계획을 세우며 마무리될 거예요!

 


양자리(3/21~4/19) 2월 월간 운세

 

*물병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2/9): 성공적인 인맥 쌓기 시간!

*처녀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2/24): 고양이 임시보호 맡기

*그 외 중요한 날:  2/7, 2/13, 2/14, 2/22, 2/27

 

이번 달엔 당신에게 친구들이 있음에 감사하는 게 좋습니다. 2월은 태양, 수성, 금성, 화성이 모두 당신의 사회생활을 관장하는 영역을 향해 움직이기 때문에 당신의 에너지 대부분이 자원봉사나 이벤트 계획, 인간관계 구축과도 같은 일에 집중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누군가를 사귀기 어려웠던 걸 감안했을 때 꽤나 놀라운 일이라고 할 수 있죠. (특히 2021년과 2022년은 당신에게 특히나 외로운 시기였어요.) 이번 달엔 사람들이 보내오는 각종 초대나 제안은 절대 당연시하지 말고, '예스맨' 모드로 응하도록 하세요. 올해 후반엔 더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데에 집중할 수 있을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이번 2월, 발렌타인 데이는 잊으세요. 그 대신 현재 가장 가까운 관계를 맺고 있는 사람들(연인, 가정, 친구 등)과 관계를 새로이 할 수 있는 2월 22일을 주목하세요. 인간관계를 상징하는 행성인 금성과 화성이 2022년 3월 이후 처음으로 하늘에서 만남을 갖습니다. 그 시기쯤 시작되었던 단계가 현재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 한편 다음 달엔 월식 시즌이 도래하여 당신의 로맨스 라이프에 큰 변화를 가져옵니다. 그때가 오기 전까진, 현재 당신이 할 일은 열정을 갖고 즐기는 거예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2022년 3월 당신의 재정 상태가 어땠는지 기억나나요? 그 이후부터 현재까지 얼마나 성장했는지 한번 생각해 보고,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현재 약간의 부채를 갖는 것이 과연 얼마나 가치 있는 일일지 말이에요.

 

 

황소자리(4/20~5/20) 2월 월간 운세

 

*물병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2/9): 취직 활동 돌입 첫날

*처녀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2/24): 아주 섹시한 두 번째 데이트

*그 외 중요한 날: 2/6, 2/13, 2/16, 2/17, 2/22, 2/24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2월 한 달입니다!  물병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2월 9일은 앞으로 6개월 동안의 커리어 목표를 세우기에 좋은 때입니다. 2월 내내 수성, 금성, 화성이 당신의 사회적 이미지를 관장하는 영역을 여행하기 때문에 당신은 더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게 될 것이며, 어디서든 쇼의 주인공처럼 주목을 받게 될 거예요. 바쁜 일상이 되겠지만 스스로를 다독이기 위한 시간을 갖는 것도 잊지 마세요. 특히 2월 24일 처녀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당신에게 흥미진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금성과 화성이 만나는 2월 22일, 가까운 누군가와의 관계에 돌파구와 붕괴 두 사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두 행성의 만남은 2022년 3월 이후 처음으로, 이 영향하에 그 사람과의 관계에 각종 드라마가 일어나고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런 하늘의 격려를 통해 사랑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분위기로 로맨스를 시작해 보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2월 5일, 수성이 당신의 커리어 영역에서 명왕성과 가까워집니다. 이땐 당당히 상사의 사무실로 들어가 당신이 받을 만한 급여를 요구할 수 있어요. 평소의 당신이라면 이런 어려운 대화를 기피했겠지만, 지금은 당신의 가치를 인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요구할 건 요구하세요!

 

 

쌍둥이자리 (5/21~6/20) 2월 월간 운세

 

*물병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2/9)::미리 여름휴가 여행 예약하기

*처녀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2/24): 깊은 밤 친구들과 게임하기에 좋은 날

*그 외 중요한 날: 2/2, 2/5, 2/10, 2/16, 2/23, 2/28, 2/29

 

이번 달에는 탐험의 기회가 무한합니다! 여행하고, 공부에 집중하고, 진지하게 명상에 돌입할 수 있는 시기라 할 수 있죠. 당신은 언제나 정보를 찾으려 애쓰고 있지만, 이번엔 뭔가 달라요. 더 강렬한 느낌이죠. 그 어느 때보다도 진지하고 깊이 있게 무언가에 돌입하게 되겠군요. 한편, 당신의 지배행성인 수성이 2월 23일 물고기자리로 이동하여 당신의 사려 깊은 면을 북돋게 하고, 상황은 시적인 분위기로 변화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관점에서 생각할 줄 아는 당신의 창의성이 드디어 인정받게 됩니다. 2월 28일엔 승진과 함께 존경을 얻게 될 수 있을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2월은 누군가를 만나 성장하는 것에 목표를 두기보다는 자기 계발에 더 집중할 때입니다. 이번 달 역시 누군가와 만나다가도 흐지부지 된다거나, 데이트앱에서 만난 상대가 별로인 분위기가 계속될 수 있어요.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월 24일, 현재 당신이 사생활을 어떻게 가꿔나가고 있는지 그리고 스스로에게 만족하고 있는지 생각해 볼 수 있을 거예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달엔 여행, 학업 및 영적 성장에 돈을 쓰기로 계획했지만, 사실 가장 돈이 많이 들어갈 건 집일 것 같네요. 새 가구를 산다거나, 주방을 개조하거나, 좋은 카펫을 사며 돈을 퍼붓게 될 순 있겠지만, 지난 9월 편안한 내 공간을 위해 목표로 한 것들이 드디어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게자리 (6/21~7/22) 2월 월간 운세

 

*물병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2/9): 새 회계사를 찾는데 좋은 날

*처녀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2/24): 절친과 자동차 여행을 하기에 좋은 때

*그 외 중요한 날: 2/2, 2/6, 2/28

 

이번 달은 게자리인들에게 쉽지 않은 달입니다. 보상이 주어지는 순간마저도 그 보상이 무겁게 느껴지는군요. 태양, 수성, 금성 그리고 화성이 모두 당신의 공유 자원 영역에서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모든 결정이 당신만의 선택으로 이뤄질 수 없습니다. 연인과 다툰다거나, 사업 파트너와 협상을 해야 한다거나, 형제와 어머니의 건강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등 그 어떤 것도 혼자 결정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다행히도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월 24일, 교외로 짧게 다녀온 여행이 당신의 마음속 고민을 잊게 해 주고, 미래를 향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2월은 주변 인간관계에 집중할 때이긴 하나 로맨스보다는 권력 구조에 더 초점을 맞출 때입니다. 18일 물고기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상황은 조금씩 완화될 것이며, 28일엔 긴장감을 풀고 다시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달에는 돈에 대한 걱정 때문에 힘들 수 있겠네요. 여전히 물병자리 시즌 중에 있긴 하지만 예상치 못한 비용으로 인해 저축해 놓은 자금을 빼내야만 할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18일 물고기자리시즌이 시작되면 계좌에 다소 여유가 생길 순 있겠지만, 또 다른 모험에 돈을 투자할 만큼의 여유가 생기는 건 아니니 주의하세요.

 

 

사자자리 (7/23~8/22) 2월 월간 운세

 

*물병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2/9): 뭔가를 다짐하기에 좋은 날

*처녀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2/24): 세일날 쇼핑으로 옷장 업그레이드하기

*그 외 중요한 날: 2/8, 2/18, 2/28

 

물병자리 시즌에는 항상 가까운 사람들에 대한 당신의 헌신이 강조되는 때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 나서는 것은 기분 좋아지는 일이긴 하지만 한번 생각해 보세요. 가장 마지막으로 나 자신을 위해 나서본 게 언제였는지 말이죠. 이달 초엔 누군가와의 파트너십이 당신을 성장시킴과 동시에 당신을 막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월 18일 물고기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누군가에 대한 헌신을 두 배로 하거나, 그냥 관계를 포기해야 되는 때가 올 거예요. 만약 당신을 머뭇거리게 하는 이유가 그 사람을 향해 지금껏 들인 '매몰 비용' 때문이라면, 더더욱 그 사람과는 작별을 고해야 할 것입니다. 함께 번영할 수 있는 운명인 사람에게 헌신하도록 하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초승달이 뜨는 2월 9일은 당신이 연인과의 관계에서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해 고민하기 좋은 때입니다. 13일, 화성이 당신의 인간관계 영역에 들어오면 분위기가 달아오르면서 각종 갈등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다행히도 16일, 금성이 이곳에 합류하면 주요 갈등들은 완화되게 될 거예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24일 처녀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현재 재정상태에 집중합니다. 아직 급여 인상을 받지 못했다거나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계획을 재고해 보는 게 좋습니다. 이와 별개로 이달 말엔 투자자들에게 제안한다거나, 대출을 신청하거나, 부채를 통합하기에 좋은 시기기가 되겠어요.

 

 

처녀자리 (8/23~9/22) 2월 월간 운세

 

*물병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2/9): 팀에 새로운 동료가 합류하는 날

*처녀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2/24): 모두의 시선이 내게로!

*그 외 중요한 날: 2/5, 2/10, 2/16, 2/23, 2/28, 2/29

 

물병자리 시즌은 항상 당신에게 힘든 시간을 안겨줍니다. 그리고 올해도 그렇습니다. 태양, 수성, 금성, 화성이 모두 당신의 사회생활 영역을 활성화하기 때문에 이달엔 여러 가지 일과 의무들로 꽉 차 있을 거예요. 다행히도 물병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2월 9일엔 바쁜 분위기 속에서 한 걸음 물러나 스케줄을 재정리할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바쁜 시기여도 자신의 안녕을 우선시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해요. 2월 24일, 처녀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을 안정화시키며 본래 컨디션을 되찾도록 돕습니다. 이후 당신의 관심사는 로맨스에 집중되는데, 28일 중요한 누군가와의 관계에 결정적인 순간이 다가올 듯하네요. 그 사람, 계속 함께해도 괜찮을 사람인가요?

 

Love Horoscope 애정운

2월 18일 시작되는 물고기자리 시즌 동안 당신의 관심사는 자연스레 연애로 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보통 이 시기엔 환상에 빠지기 쉽지만, 올해는 어쩐지 당신의 연애를 보다 진지하게 바라보며 '옳은 선택'을 해야 한다는 고민을 하게 될 것 같군요. 때론 흥미진진하고 화려한 것보단 약간의 심심함(안정감)을 택하는 게 가장 만족스러운 관계를 선택할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달에는 재정적 상황이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겠지만, '내가 받는 급여에 비해 너무 많은 노력을 해야 하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다음 달엔 새로운 직장을 탐색하게 되거나, 월급을 인상시킬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하지만 지금으로썬 내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겠답시고 너무 과도한 노력은 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천칭자리 (9/23~10/21) 2월 월간 운세

 

*물병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2/9):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첫 데이트

*처녀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2/24): 오프라인 모드로 낮잠 즐기기

*그 외 중요한 날: 2/6, 2/13, 2/16, 2/17, 2/22, 2/24

 

1월 1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토성과 맞붙게 됨에 따라 이번 달엔 내 자신의 한계치에 대해 잘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특히 하루에 내가 할 수 있는 일의 양을 정확히 알 수 있게 되죠. 내 에너지를 어디에 쓰고 있는지 분명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편 11일 염소자리에 초승달이 당신의 집과 가정 영역을 활성화합니다. 2024년 나의 인생 계획을 세우기에 좋은 때라 할 수 있죠. 23일 금성이 염소자리로 이동하면 남은 한 주 동안엔 혼자 시간을 즐기며 달달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을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번 달에는 태양, 수성, 금성, 화성이 모두 당신의 연애 활동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9일 물병자리에 뜬 초승달은 새로운 사랑의 가능성을 열어줄 것입니다. 그 후 22일, 당신의 연인에게 마음을 털어놓고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되고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2022년 3월 이후 금성과 화성의 첫 만남이 22일 일어납니다! 이 이벤트는 당신의 로맨스뿐만 아니라 재정상황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최근 몇 년 간 뒤쳐지기만 했다면, 이젠 다음 단계로 나아갈 때입니다.

 

 

전갈자리(10/22~11/21) 2월 월간 운세

 

*물병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2/9): 인터넷으로 아이쇼핑하기

*처녀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2/24): 친구들과 화려한 밤을 즐기기에 좋은 날.

*그 외 중요한 날: 2/13, 2/14, 2/22, 2/27

 

이달 당신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들은 다른 사람들과는 전혀 관계없는 일들로 느껴집니다. 당신은 원래 밖에 표현하는 스타일이 아니지만, 2월엔 그 성향이 더 극단적으로 일어납니다. 당신은 우울한 것도, 무기력한 것도 아니지만 이런 변화를 누군가와 공유하기보단 혼자 처리하고 싶어 합니다. 물병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9일은 앞으로 6개월 동안 당신의 사생활(가정생활을 포함하여)을 더 알차게 만들기 위한 목표를 설정하기에 좋은 때입니다. 그리고 18일, 물고기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당신은 누군가와의 로맨틱한 만남을 가질 준비가 되어 있을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연애와 섹스를 상징하는 금성과 화성이 이번 2월 22일, 2022년 3월 만남을 가진 이후 처음 다시 만나게 됩니다. 이건 2년 만에 당신의 연애 라이프를 재정비할 기회가 되기도 해요. 하지만 조심스레 움직이세요. 이 두 행성의 만남은 당신으로 하여금 과거를 회상하게 만들고, 편안함과 안정을 찾게끔 만들 수 있습니다. 전여친·전남친에게 문자를 보내기 전엔 앞으로 있을 결과를 신중히 고려하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당신은 현재 사업상 파트너 혹은 연인과 함께 뭔가를 대량으로 크게 구매할 고민 중에 있습니다. 이는 당신의 관계와 재정 상태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을 거예요. 10일경엔 계획이 복잡해질 수 있겠지만, 16일 예상치 못한 상황의 개선으로 추가적인 선택지를 고려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겁니다.

 

 

사수자리(11/22~12/21) 2월 월간 운세

 

*물병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2/9): 핸드폰 세팅 새로 하기!

*처녀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2/24): 주목 받게 되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2/10, 2/24, 2/27, 2/29

 

이번 달 당신의 스케줄표는 직장 동료들과의 커피 데이트, 각종 회의 그리고 추가적인 업무들로 가득 찰 것입니다. 친구들과 같이 보낼 시간이 줄어든 건 매우 안타까운 일이지만, 오히려 이렇게 바쁠 때 어떤 관계를 정리해야 하는지 분명히 알게 되기도 합니다. 9일 물병자리에 초승달이 뜨면 당신은 우아하게 이별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며, 18일 물고기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은둔자 모드로 들어가 모든 일정을 '소파'에서 보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월말, 특히 24일 뜨는 보름달이 당신으로 하여금 은둔 모드에서 벗어나 다시 무대 위로 올라가게 만들 테니 대비하도록 하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만일 당신이 싱글이라면 이번 달, 특히 열정의 에너지가 극에 달한 2월 5일, 친구를 통해 매우 흥미로운 누군가를 만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잘 모르는 사람에게 쉽게 빠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 이번 달은 매우 바쁜 한 달이 될 테니 그에 맞춰 천천히 관계를 진행시키도록 하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제야 직장에서 자리 잡고 모든 게 안정적이라고 느껴졌겠지만, 사실 지금이 바로 커리어를 바꿀 때입니다.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4일엔 당신의 재능이 인정받게 될 것이며, 28일엔 건너 건너 누군가와 연결되어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바로 모든 걸 바꿀 필요는 없지만, 그 제안들이 당신을 어디로 이끌지 궁금해지는군요.

 

 

염소자리 (12/22~1/19) 2월 월간 운세

 

*물병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2/9):: 바자회에서 멋진 아이템 발견하게 될지도?

*처녀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2/24): 급하게 휴가 짐 챙기기

*그 외 중요한 날: 2/28

 

2020년 12월로 돌아가볼까요? 네, 당시 우린 전염병으로 인한 록다운 상황에 있었지만, 당신은 재정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뭔가를 새로 시도하고 있었습니다. 당신의 주요 관심사는 재산을 축적하고 가족에게 쓰는 데에 집중되어 있고, 그 노력은 열매를 맺고 있으며, 주변 친구들에겐 좋은 귀감이 되고 있어요. 이달 말엔 당신의 흐름을 찾아가게 됩니다. 좀 더 휴식을 취하고, 시간을 여유롭게 쓸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게 되겠군요. 스스로에게 '여유'를 선물해 주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목성이 계속해서 당신의 '로맨스'를 관장하는 영역에 머물고 있어 이달 역시 달콤함과 긍정의 분위기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처녀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4일쯤엔 연인과 여행을 계획 중에 있겠군요. 먼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건 두려울 수 있겠지만, 당신은 이런 진지한 사랑을 할 자격이 있어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달에는 당신의 에너지의 상당 부분이 돈과 재정에 집중되어 쓰일 예정입니다. 물병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9일을 기점으로 2023년 상황을 마무리하고, 2024년 새 목표를 설정해 보세요. 특히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현금이 필요할 때를 대비하도록 하세요.

 

 

물병자리 (1/20~2/18) 2월 월간 운세

 

*물병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2/9): 초승달(new moon)이 뜨면 새로운 나(new you)로!

*처녀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2/24): 새로운 상담사를 찾아야 할 때

*그 외 중요한 날: 2/28

 

당신은 주목을 받는 것을 좋아하지만, 지금은 쏟아지는 관심이 과한 나머지 압도 당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2월 9일 물병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당신에게 앞으로 6개월 동안의 당신의 건강, 이미지, 스타일을 새로이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거울 앞 당신이 원하는 나의 모습은 무엇인가요? 13일 물병자리에 들어오는 화성이 당신에게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가져다줄 수 있겠지만, 다행히 16일 들어오는 금성이 현 상황에 아름다움을 더하며 상황을 진정시켜 줄 것입니다. 모든 일에 자신감을 잃지 않고 스스로를 지켜나가다 보면 보상의 시간이 올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이번 달에는 모든 방면에서 많은 사랑과 존경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그중에는 약간의 로맨스도 포함될 것입니다. 보통 당신은 완전히 반대 스타일의 사람에게 끌리는 편이지만, 8일에는 예상치 못한 누군가와 만나 공통된 관심사를 나눌 수 있겠네요. 두 사람의 공통된 가치관을 믿고, 앞으로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 한번 지켜보는 건 어떨까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2월 24일 처녀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공유 자원 영역을 밝힙니다. 작년 9월 이후 자산이 얼마나 성장했는지를 잘 알 수 있을 거예요. 한편 월말엔 당신의 재정 영역에 행성들이 많이 들어옵니다. 예산 한도 내에서 비용을 쓰는 데에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물고기자리 (2/19~3/20) 2월 월간 운세

 

*물병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2/9): 핸드폰에서 인스타그램 삭제하기

*처녀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2/24):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받게 될 수도

*그 외 중요한 날: 2/10, 2/18, 2/23, 2/24, 2/27, 2/29

 

생일 시즌을 앞두고 몇 주 동안은 보통 물고기자리에게 있어 깊은 사색의 시기입니다. 올해도 마찬가지입니다. 2월은 공허함이 느껴지는 달이에요. 적어도 18일 물고기자리 시즌이 찾아오기 전까진 그렇습니다. 이번 달 많은 행성들이 물병자리 그리고 당신의 무의식 영역을 지나치게 되면서 당신은 행복하게 은둔모드에 들어가거나,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것에 대해 너무 많은 고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아마도 이 두 가지가 약간씩 섞여 있게 되겠죠?) 이럴 땐 겸허한 마음가짐을 갖고 포기할 건 포기하세요. 그럼 더 많은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24일 처녀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당신에게 두 가지 좋은 일을 가져다줍니다. 첫 째, 몇 주 동안 있었던 사색 모드를 끝내고 당신을 다시 현실로 돌아오게 합니다. 둘째, 가까운 누군가와의 관계에 '돌파구'가 될 만한 일을 제공합니다. 그 사람과 결혼할 준비가 되었는지 혹은 이별을 선택해야 할지에 대한 답은 24일쯤 명확해질 거예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 달에는 특히 돈을 소비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화성이 13일 당신의 무의식 영역에 들어오면 이러한 경향이 더 심해질 수 있어요. 봄이 되면 돈을 더 벌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이므로 지금은 굳이 그 흐름을 부채 청산에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