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4년 1월 월간 별자리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4년 1월 월간 별자리운세

이탠저린 2024. 1. 1. 23:2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4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4년 1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2024년 1월이 되었습니다! 1월 1일, 수성이 역행을 끝내고 직행하기 시작함에 따라 연휴 동안의 혼란을 끝내고, 모든 걸 원래대로 되돌리며 1월을 시작합니다. 이건 꽤 의미 있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2022년과 2023년이 모두 역행 중 시작되었기 때문이죠. 

 

1월 4일, 화성이 목표지향적인 염소자리로 이동하면서 우리에게 에너지를 줄 것이며, 염소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월 11일엔 안정감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1월 13일엔 수성이 염소자리로 들어오고, 1월 23일엔 금성이 염소자리에 진입하죠. 행성들이 이렇게 움직이고 있으니 이번 달엔 견고한 기반을 마련하는 데에 힘쓰는 게 좋습니다.


1월 20일에는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이번 물병자리 시즌은 특히나 흥미롭달까요? 태양이 물병자리로 옮겨가는 동안, 변형을 상징하는 행성인 명왕성 역시 물병자리로 이동합니다. 이 우주의 움직임은 다음 20년 동안 우리의 사회 구조, 기술, 집단적 사고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1월 대부분이 안정적이고 조용한 분위기인 것 같지만, 1월 25일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화려한 분위기로 변모합니다. 게다가 월말인 1월 27일엔 예상치 못한 발전을 상징하는 천왕성이 직행을 시작합니다. 이렇게 새해의 시작은 차분한 분위기에서 화려하게 마무리될 것으로 보이네요!

 


양자리(3/21~4/19) 1월 월간 운세

 

*염소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1/11): 새 상사가 직장에 등장하는 날

*사자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1/25): 화끈한 첫 데이트

*그 외 중요한 날: =1/4, 1/9, 1/12, 1/27, 1/28, 1/29

 

앞선 몇 달 동안 당신은 타인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 매몰되어 있었을 뿐만 아니라 나 자신을 재발견하기 위한 압박에 시달렸습니다. 하지만 이번 1월은 당신이 보스임을 모두에게 알리는 시간입니다! 당신의 지배 행성이자 행동의 행성인 화성이 1월 4일, 염소자리로 이동합니다. 염소자리 초승달이 뜨는 11일은 당신의 커리어나 사회 생활 면에서 명확한 목표를 세우기에 좋은 때예요. 다만 일부 당신을 비난하는 시선들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되, 이들의 비난은 질투에서 비롯된 것임을 잊지 마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이번 달은 계속해서 자기 계발에 집중하는 때이지만,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5일엔 로맨틱한 일들이 일어날 수 있겠어요. 이 보름달은 당신에게 인생은 로맨틱하게 살아야 함을 상기시켜 줄 거예요. 상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혼자만의 즐거운 데이트 시간을 가져보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달은 당신의 커리어에 큰 영향을 미칠 달입니다. 당신의 재정에도 좋은 영향일 끼칠 것으로 보이네요. 만약 부가 수입을 생각하거나 월급 인상을 요청하고 싶다면, 12일과 29일이 가장 좋은 때일 거예요. 어쩌면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도 있겠죠!

 

 

황소자리(4/20~5/20) 1월 월간 운세

 

*염소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1/11): 여름휴가 계획 세우기

*사자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1/25): 오랜만에 가족과 보내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1/1, 1/19, 1/23, 1/28

 

1월은 다소 긴장된 분위기에서 시작돼요.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1월 1일 토성과 각을 세울 것이기 때문이죠. 이번 달엔 올바른 투자와 결정을 하는 게 중요한 때로, 이는 금전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감정적인 면에서도 적용됩니다. 새해 첫날에 겪은 어려움은 순간적으로 힘들게 느껴질 수 있지만, 위험한 선택을 하지 않게 도와줄 거예요. (다만 같은 상황이 19일에 다시 등장하게 된다면 조심하세요!)  23일, 금성이 염소자리로 이동하면 상황은 더 안정됩니다. 여행이나 학업, 2024년 영적으로 수행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이때 세워보도록 하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1월은 연인과 조금 거리를 두게 되는 달이에요. 어려운 상황들에 대처하느라 데이트하기에는 좋은 시기가 아닐 수 있어요. 하지만 25일의 사자자리에 뜰 보름달이 현재 당신에게 근본적으로 가장 필요한 게 무엇인지 상기시켜 줄 거예요. 당신의 내면 속 깊은 곳 어떤 이야기를 상대와 나누고 싶은지 생각해 보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지난 몇 년 동안 성장해 온 당신이 자신감을 얻는 데 필요한 게 있다면 부채 문제에 솔직하게 대응하는 것입니다. 1월은 더 많은 수입과 지원을 얻게 될 수 있음은 물론, 디테일하게 재정 상황을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만약 사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바로 지금이 그 가능성을 엿보고 주변의 반응을 볼 수 있는 시기가 될 거예요. 

 

 

쌍둥이자리 (5/21~6/20) 1월 월간 운세

 

*염소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1/11)::회계사에게 전화해 보기

*사자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1/25): 친구를 위한 브라이덜 샤워

*그 외 중요한 날: 1/1, 1/8, 1/18, 1/19, 1/27, 1/28

 

1월 1일, 당신의 지배행성인 수성이 직행하기 시작하지만 아직 모든 게 다 정리된 것은 아닙니다. 지난 몇 주 동안은 인간관계를 정리하고 더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느라 바쁜 시간들이었어요. 1월 첫 주는 지난 11월 시작된 문제를 다시금 살펴보게 만들겠지만, 8일쯤엔 그 문제 때문에 지치고 피곤해지겠죠. 다행히 염소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1일엔 당신의 목표를 사람들과 공유할 시간이 만들어질 거예요. 그리고 13일, 수성이 염소자리로 들어감에 따라 1월 나머지 기간 동안엔 더 명확하게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1월 내내(23일까지) 금성이 당신의 파트너십 영역에 머물며 연인과의 관계에 달콤함을 불어넣어 줄 거예요. 누군가와 썸 중에 있다면 19일쯤엔 데이트 중 혼란스러운 상황이 생길 수 있겠지만, 23일 사랑의 행성(금성)이 실용적인 별자리인 염소자리로 이동하면 상황이 개선될 수 있을 겁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염소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1일은 부채, 세금, 그리고 공유 자원과 관련하여 목표를 세우기에 좋은 때입니다. 전문가의 자문을 받거나, 신용카드를 정리하거나, 세금 문제에 대비하는 것도 좋아요. 화성이 염소자리에 있기 때문에 투자를 하거나 대출을 신청하는 것도 한 번 고려해 보세요.

 

 

게자리 (6/21~7/22) 1월 월간 운세

 

*염소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1/11): 마침내 성사된 계약

*사자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1/25): 놓칠 뻔한 연휴 보너스를 얻게 되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1/4, 1/13, 1/17, 1/20

 

지난 12월 26일 당신의 별자리에 떴던 감정적인 보름달이 남긴 여파로 이번 1월은 여전히 심란한 상태에서 시작됩니다. 새해의 목표로 몸과 마음의 상태를 돌보기로 마음먹었겠지만, 월초엔 여전히 인간관계 혹은 다른 사람들의 일에 신경을 쓰게 될 것 같아요. 화성이 염소자리에 머무르기 때문에 누군가와 충돌이 나면 싸움을 시작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11일 염소자리에서 초승달이 뜨면 지난 몇 주 동안 쌓인 무거운 감정을 털어버리고 새로 기운을 다시 찾을 수 있을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이 달에는 인간관계에 많은 에너지를 쓰게 될 것 같아요. 4일 염소자리로 이동하는 화성이 긴장과 이별의 순간을 가져올 수 있겠네요. 하지만 23일 염소자리로 이동하는 금성이 연인과의 사이에 달콤함을 가져다줄 거예요. 염소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11일도 기억해 두세요. 당신이 싱글인지 커플인지와는 상관 없이, 올해 누군가와의 관계를 새로 설정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을 테니까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물병자리 시즌(20일부터)은 게자리가 돈 문제로 가장 스트레스받는 때입니다. 특히 부채, 세금 및 기타 공유 자원에 대해 신경 써야 할 때이죠. 25일의 사자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재정 상황에 주목할 것입니다. 한 번에 모든 문제를 챙기는 상황은 피하고 싶겠지만, 솔직하게 문제를 드러내고 해결하기 시작하는 것이 결국엔 당신에게 안도감을 줄 거예요.

 

 

사자자리 (7/23~8/22) 1월 월간 운세

 

*염소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1/11): 유기묘 임보하기

*사자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1/25): 모두가 당신에게 주목하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1/9, 1/10, 1/15, 1/20, 1/27

 

염소자리 시즌, 태양이 당신의 '일'과 관련된 일들에 집중합니다. 이 영향 하에 당신은 건강, 피트니스, 일상 루틴 정리에 집중하게 됩니다. 현재 어떤 생활 습관이 당신을 만족시키고, 어떤 부분에 혁신이 필요할지 생각해 보세요. 이달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에게 영감을 줄 새로운 루틴을 찾는 것입니다. 한편, 20일 물병자리로 태양이 이동하게 되면 사람들과의 관계적인 면에 더 중점을 두게 됩니다. 그러니 월초엔 스스로에게 집중할 충분한 시간을 가지는 게 좋겠습니다.

 

Love Horoscope 애정운

금성이 이번 달의 대부분을(23일까지) 로맨스 영역에 머무르게 됨에 따라, 1월은 올해 가장 섹시한 시기가 될 거예요. 특히 20일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이 분위기는 더 과열될 것입니다. 상대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겠지만,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5일엔 반대로 상대로부터 선물을 받아보는 게 어떨까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지난 12월 재정적으로 상황이 복잡했을 텐데요. 안타깝게도 1월 역시 비슷한 상황이 반복될 거예요. 8일까지는 세일 상품을 사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 있겠지만, 위험을 감수하기보단 미래의 내 모습을 떠올리며 유혹을 떨쳐보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8/23~9/22) 1월 월간 운세

 

*염소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1/11): 첫 데이트 계획 세우기

*사자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1/25): 메신저 상태를 '방해 금지' 모드로 설정해 두기

*그 외 중요한 날: 1/1, 1/8, 1/13, 1/18, 1/19, 1/27, 1/27, 1/28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1월 1일 직행하기 시작했지만, 여전히 전반적으론 많은 일들이 뒤섞여 있는 느낌이 듭니다. 꿈꿔왔던 커리어 목표를 이루기 위해 전진하고 싶어도, 집에 처리해야 할 일이 많군요. 이 모든 삶의 무게는 8일 절정을 이루겠지만, 13일 수성이 염소자리로 이동함에 따라 안정감과 통제력을 찾을 수 있게 될 거예요. 수성의 이동은 당신의 창의력을 고취시키고 삶의 다양한 영역에서 막혀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특히 11월부터 정리 중인 일이 있었다면, 자연히 해결될 것으로 보이는군요.

 

Love Horoscope 애정운

1월 11일 염소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이 당신의 로맨스 라이프에 새로운 시작의 에너지를 가져다줍니다. 지난 연휴 전남친의 연락으로 당신은 일상에서 더 많은 애정을 갈구하게 되었을 것이며, 만약 현재 싱글이라면 이번 1월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 좋은 달이니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도록 하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 달 당신의 지적 능력과 재정 자원이 모두 집에 투자될 것 같군요. 이는 미의 행성인 금성이 1월 대부분을 당신의 가정 영역에 머무르기 때문인데, 이 영향으로 거실을 꾸미거나 주방을 개조하고 싶은 욕구가 생길 수 있어요. 질 좋은 가구나 당신에게 편안함을 주는 장식품이 있다면 투자해 보도록 하세요.

 

 

천칭자리 (9/23~10/21) 1월 월간 운세

 

*염소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1/11): 이사 갈 아파트 찾기

*사자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1/25): 친구들과 거친 밤을 보내기에 좋은 날

*그 외 중요한 날: 1/1, 1/19, 1/23, 1/28

 

1월 1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토성과 맞붙게 됨에 따라 이번 달엔 내 자신의 한계치에 대해 잘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특히 하루에 내가 할 수 있는 일의 양을 정확히 알 수 있게 되죠. 내 에너지를 어디에 쓰고 있는지 분명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편 11일 염소자리에 초승달이 당신의 집과 가정 영역을 활성화합니다. 2024년 나의 인생 계획을 세우기에 좋은 때라 할 수 있죠. 23일 금성이 염소자리로 이동하면 남은 한 주 동안엔 혼자 시간을 즐기며 달달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을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20일에 물병자리로 태양이 이동하면 가장 로맨틱하고 창의적인 시기가 시작됩니다. 만난 지 오래되어 권태기를 느끼고 있다면 다시 데이트하는 즐거움을 찾게 될 것이고,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을 만날 준비를 하게 됩니다. 아마 2월쯤 새 관계가 시작될 거예요. 지금은 이를 꽃 피우기 위한 씨앗을 심는 때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1월은 전반적으로 재정 상태를 개선하는 데에 집중하는 때입니다. 지난 몇 년 간 투자 문제는 물론이고 기업가 정신으로 수많은 리스크를 감수했던 당신. 이젠 생존 모드에서 벗어나 번영 단계로 접어들게 됩니다. 25일 사자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더 많은 수입은 물론 부의 공유를 가능하게끔 도와줄 거예요!  

 

 

전갈자리(10/22~11/21) 1월 월간 운세

 

*염소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1/11): 동네에 새로운 바가 오픈하는 날

*사자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1/25): 직장에서 주목받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1/4, 1/9, 1/12, 1/27, 1/28, 1/29

 

지난 몇 달 동안 우린 잠시 정체기에 머물렀다가 곧 강도 높은 회복 시기를 거쳤습니다. 1월은 다시 바삐 움직이며 희망이 느껴지는 한 달이 될 거예요. 4일, 화성이 염소자리로 들어서면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활기를 띠게 될 것이고, 20일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잠시 주춤할 수는 있겠으나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5일, 당신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에 획기적인 순간이 다가오면서 당신의 존재감이 더 커지게 되겠군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지난가을 누군가와의 로맨스 이후 모든 게 정체된 듯한 느낌이 들었겠지만, 이번 1월엔 다시 희망적이고 낙천적인 분위기가 만들어질 거예요. 싱글이라면 친구나 주변 사람들을 통해 누군가를 만날 수 있겠군요. 당신을 가장 평온하고 안정적으로 느끼게 해 줄 사람들에게 집중해 보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이번 달 하게 될 여러 활동 중 가장 중요한 활동이 있다면, 그건 바로 당신의 재정 상태를 정리하는 일이 될 거예요. 금성이 이번달 대부분을 당신의 자금 영역에 머무르고 있으므로 이때를 이용해서 계좌 정리, 부채 정리를 하세요. 필요한 지원을 찾는 데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사수자리(11/22~12/21) 1월 월간 운세

 

*염소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1/11): 적당히 쇼핑을 즐기는 건 괜찮아요

*사자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1/25): 휴가 준비 완료!

*그 외 중요한 날: 1/12, 1/19, 1/27, 1/28

 

사람들 사이에서 인사이더로서, 파티의 분위기 메이커로서 평판을 가진 당신이지만, 지난 몇 달 동안은 그 어떤 희망이나 낙관을 느끼기가 어려웠을 겁니다. 하지만 다행히 이번 1월은 자신감과 표현력이 넘치는 좋은 무드에서 시작돼요. 금성이 당신의 별자리에서 23일까지 머물면서 당신의 미용 및 피부 관리 루틴을 업데이트하고 옷장을 업그레이드할 거예요. 더 건강한 습관을 실천하기에도 좋은 때이니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잘 관리하도록 하세요. 근무 일정을 조정하여 일상에서 더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이번 달 여러분의 애정운은 활활 타오릅니다! 진지한 만남이든 가벼운 만남이든지 간에 이번 달 로맨스 분위기가 심상치 않네요. 19일 누군가와 교감을 느끼게 될 것이고, 27일 이후엔 모든 게 더 뜨거워질 거예요. 이번 달은 비즈니스 파트너나 작업 파트너를 찾기에도 좋은 달이 되겠어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1월 4일 화성이 당신의 재정 영역에 진입하여 2월 중순까지 머무릅니다. 이 시기는 지갑에서 돈이 새고 있다는 느낌을 얻게 될 수 있어요. 돈이 들어오자마자 바로 쓰고 싶어 지게 될 테니까요. 돈을 쓰고 싶다면 이번 달엔 건강에 집중하면서 헬스장 멤버십에 가입하는 건 어떨까요?

 

 

염소자리 (12/22~1/19) 1월 월간 운세

 

*염소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1/11):: 다시 새로이 태어날 때

*사자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1/25):  상담을 통해 정화시간 갖기

*그 외 중요한 날: 1/1, 1/4, 1/9, 1/13, 1/20, 1/23, 1/27, 1/28

 

지난 한 달 동안 배터리가 소진된 느낌이었겠지만, 이번 1월은 다시 에너지를 충전하고 다시 생명력을 얻는 때입니다. 화성이 1월 4일,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옵니다. 이 화성의 움직임은 당신의 에너지를 높여주겠지만 동시에 너무 뜨거워지고 힘들어질 수도 있어요. 불필요한 열을 식히는 데엔 헬스장에 달려가 운동을 하는 게 최고예요. 11일, 염소자리에서 초승달이 뜨면 당신은 더 안정화되고, 현재에 집중하며 건강과 미용을 챙길 목표를 실현할 준비를 하게 됩니다. 23일, 금성이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가면 건강한 습관을 실천한 결과를 보게 될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지난 12월 26일 뜬 보름달은 당신의 현재 연애 라이프에서 무엇이 괜찮은지, 무엇이 문제인지를 드러냈습니다. 이번 달은 다른 것에 집중하는 게 아닌 나 자신에게 집중하는 것에서 기쁨을 찾게 될 거예요. 현재 싱글이든, 짝이 있는지와 상관없이 당신은 스스로를 가장 사랑할 때 가장 멋지게 보입니다. 

 

Money Horoscope 재정운

 20일 시작되는 물병자리 시즌은 당신이 가진 자원에 가장 집중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명왕성이 물병자리로 이동하면서 당신은 돈과의 관계를 변화시킬 강력히 새로운 움직임을 고려하게 될 듯하네요. 보름달이 뜨는 25일, 당신은 투자와 부채에 관심을 갖게 될 것이며, 이것이 당신에게 이득이 될지 아니면 방해물이 될지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물병자리 (1/20~2/18) 1월 월간 운세

 

*염소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1/11 : 명상을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사자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1/25):  멋진 저녁식사 후 프러포즈를 받게 될지도? 

*그 외 중요한 날: 1/1, 1/9, 1/18, 1/20, 1/28

 

휴일 동안 놓친 연락이 많았다면 이번 1월, 사람들에게 다시 연락을 취해보세요.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엔 사업을 시작하든, 승진을 노리든, 새로운 동네에서 새 친구를 사귀기 위해서든 인맥을 쌓는 데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사람들과의 잦은 만남은 피로감을 줄 것이고, 특히 11일 초승달이 뜨는 날엔 그 피로감이 정점을 이루게 될 거예요. 20일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될 테니 잠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생일 시즌이 되면 다시 자신감도, 힘도 늘어날 거예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이번 달에는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겠지만, 그 만남이 로맨스로 이어지긴 어려울 거예요. 1월 초 새해 모임에서 뭔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꼈다고요? 사실 상대는 어쩌면 비즈니스 관련 조언을 얻고 싶어 했을지도 몰라요. 누군가를 혹시 만나기 시작했다면,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5일은 내 연애 상황을 점검하는 때가 될 것입니다. 관계에 대한 진단을 내린 후 상황을 조정하고, 다시 데이트에 참여할 수 있을 거예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2024년은 2023년과는 매우 다른 해이지만, 계속해서 검소함을 유지해야 될 필요가 있습니다. 연초 세일에 돈을 쓰고 싶어 지겠지만 미래 필요할 자원들을 모아야 할 큰 목표가 있음을 잊지 마세요. 만약 돈을 써야 한다면 지속 가능한 투자(특히 집관련하여)를 하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1월 월간 운세

 

*염소자리에 뜬 초승달의 의미(1/11): 새로운 절친과 즐기는 점심

*사자자리에 뜬 보름달의 의미(1/25) : 사무실에 소란이 생길지도

*그 외 중요한 날: 1/12, 1/19, 1/27, 1/28

 

1월은 당신에게 개인적으로도, 커리어적으로도 발전이 이루어질 '발전의 달'입니다. 지난 12월 30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목성이 직행을 시작하면서 다시 희망과 낙관이 느껴지고 있습니다.  특히 주변 인맥을 키우고자 하는 열망이 커지면서 커리어를 발전시키거나, 새 사업을 시작하거나, 상사와 친해지기 위한 노력을 하게 될 거예요. 1월 20일 물병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내면에 더 집중하는 기간에 진입하게 되므로 그전에 에너지가 충분할 때 밖에 나가 사람들과 즐기도록 하세요.


Love Horoscope 애정운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떴던 지난 12월 26일, 당신은 그 사람과의 이도 저도 아닌 썸 관계를 정리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1월엔 진득하게 오래 만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할 것으로 보이네요. 19일, 사랑의 불꽃이 튈 날이니 미리 달력에 표시해 두세요!


Money Horoscope 재정운

사자자리에 보름달이 뜨는 25일이 되면 당신의 직장, 건강, 일상에서 무엇이 괜찮은지, 무엇이 나쁜지 생각해 보게 될 거예요. 현재 직장에서 당신은 행복한가요? 아니면 진로를 바꿀까 생각하나요? 만약 사업을 시작할까 생각하고 있다면, 이번 달엔 흥미로운 에너지가 넘쳐나니 도움이 되겠어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