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2. 3. 30. 22:26
반응형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4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과 타로점을 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유명인들의 별자리 운세를 풀어주는 팟캐스트 방송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The Luminaries podcast) 

- 2021년 5월부터 나일론 매거진의 점성술 칼럼니스트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4월, 거친 여정을 예고하는 우주

이번 달에는 물고기자리에 여러 행성들이 역대급으로 모이면서,

가장 정신없는 한 달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SAGITTARIUS) 4월 사수자리 운세

4월 물고기자리 내 역대급 움직임은(12일 목성&해왕성의 결합과 26일 다수 행성들의 역대급 모일 예정) 여러분의 신체적, 정서적 뿌리 역할을 관장하는 4번째 하우스 쪽으로 향하게 됩니다. 잘 조절된 이 움직임들은 당신의 집에 마법이 스며들게 만들어 바로 지금 이 책상 위에서 다음 항해를 잘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하지만 명확한 처리 방법이나 감정적으로 자제하는 법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의 침실은 다시금 가라앉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혼자 있을 때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자신의 감정으로 맞서고, 걸핏하면 도망치고 탈출하는 것에 의지하는 당신의 모습을 분명히 마주하세요. 당신은 무엇으로부터 도망치고 있나요?

 

 

CAPRICORN) 4월 염소자리 운세

양자리 시즌은 당신의 심리적, 감정적인 뿌리를 관장하고 있는 4번째 하우스에 머물며 새로운 삶을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이번 4월은 다음 정복 활동에 들어가기 전, 당신의 왕국에 모두 함께 모이는 형국입니다. 4월 1일, 양자리의 초승달이 당신에게 올해 무엇을 추구할 것인지 생각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무엇이 당신을 움직이게 하는지 생각해보세요.

 

4월 16일, 당신의 커리어와 사회적 지위를 담당하는 10번째 하우스에서 천칭자리의 보름달이 주는 기운을 받아 새로운 계획을 실현하세요. 이번 달은 물고기자리의 에너지가 당신을 잠시 '감정 폭발'이라는 버뮤다 삼각지대에 빠뜨릴지도 모르겠어요. 그러니 집중력을 잃어선 안됩니다.

 

 

 

 

AQUARIUS) 4월 물병자리 운세

황소자리가 당신의 차트 내 감정의 뿌리를 관장하고 있는 4번째 하우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는 당신의 집이라는 개념과 당신의 비전을 뒷받침하는 심리적인 구조들을 의미하는데요.

 

4월 10일, 행동과 소통의 행성인 수성이 황소자리로 입성하면서 당신은 내면에 숨어있던 당신의 욕구들을 밖으로 드러낼 수 있습니다. 4월 18일 천왕성의 충돌, 24일 물병자리 내 토성과의 충돌은 여러분이 이룬 변화를 단단히 굳혀 변화의 결과를 받아들이도록 강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4월 30일, 황소자리의 초승달 부분 월식이 있을 때쯤에는 여러분의 '집'에 대한 의식이 다시금 재정립될 것입니다. 그 시기가 오면 엽서 한장 보내는 거 잊지 말아 주세요.

 

 

PISCES) 4월 물고기자리 운세

이번달은 폭발적으로 열리는 우주를 경험할 수 있겠습니다. 4월 5일 금성이 물고기자리로 들어가 14일까지 행군하게 되는데, 이 시기 여러분은 본인의 몸을 소중히 여길 필요가 있습니다. 무리하지 말고 몸의 건강을 챙기세요.

 

이번 달 좋은 일이 있을 때마다 당신에게 남는 감정적인 숙취는 여러분을 매우 힘들게 할 것입니다. 4월 9일, 일생에 두 번 벌어지는 목성과 해왕성의 결합이 있을 예정이고, 26일에는 물고기자리에 5개의 행성들이 집합합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별장 여행을 예약하거나, 친구들과 모임을 갖거나, 별빛 아래 즐길 수 있는 순간들을 만드셔야 합니다.

 

3일 후인 4월 29일은 무슬림들이 그들의 과거 예언자가 코란의 첫 구절을 받았을 때를 기념하는 날이라고 하네요. 이 시기 여러분은 스스로의 의식을 단련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생각해보세요. 어떤 조건에서? 어떤 회사에서? 어떤 계획이 내겐 필요할까요?

 


 

출처 NYLON magazine (https://www.nylon.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