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이탠저린 2022. 3. 31. 00:35
반응형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4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과 타로점을 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유명인들의 별자리 운세를 풀어주는 팟캐스트 방송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The Luminaries podcast) 

- 2021년 5월부터 나일론 매거진의 점성술 칼럼니스트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4월, 거친 여정을 예고하는 우주

이번 달에는 물고기자리에 여러 행성들이 역대급으로 모이면서,

가장 정신없는 한 달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LEO) 4월 사자자리 운세

 

4월 10일 수성이 황소자리로 들어간 후, 18일 당신의 명예와 커리어를 관장하는 10번째 하우스에 태양이 뜸에 따라 여러분의 회사 생활에 새로운 방향이 설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더 큰 임무를 맡을 준비가 된 상황인가요?

 

행성들이 물고기자리에 한껏 모이면 당신의 재정과 유산, 죽음, 포기 등을 담당하는 8번째 하우스에 흘러 들어오게 됩니다. 상류로 헤엄쳐오기 위해 노력했던 것들, 평생 간직해온 어린 시절 꿈과 어떻게든 맞서야 합니다. 이번 달 넘쳐흐르는 정신적 에너지가 당신이 허락만 한다면 당신을 좀 더 높은 소명으로 인도할 것입니다.

 

4월 30일, 황소자리의 커리어 하우스에서 월식이 시작됩니다. 문이 열리고 있습니다! 더 이상 함께 하고 싶지 않은 나의 옛모스습들은 그냥 다 지워버리세요.

 

VIRGO) 4월 처녀자리 운세

물고기자리가 당신의 인간관계, 당신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한 가시성을 관장하는 7번째 하우스를 지배하는군요. 이번달 화성과 금성이 물고기자리로 진입함에 따라 여러분이 어떻게 보이는지 그 자체가 매우 흥미로운 연구 거리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받게 될 타당한 비판이나 좋은 칭찬을 제대로 받아들이지 못하게 하는 스스로의 왜곡된 이미지나 오해 같은 문제에 직면해야 할 것입니다.

 

4월 10일, 당신의 9번째 하우스(당신의 시야를 넓히는 일을 관장하는곳)에 있는 황소자리에 수성이 진입하게 되면 여러분은 힘겨운 여름을 향해 나아갈 준비를 갖출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인간관계는 그곳에 도달할 수 있는 힘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진지하게 인간관계를 다룰 수만 있다면 말이죠.

 

 

 

 

LIBRA) 4월 천칭자리 운세

양자리 시즌은 여러분의 공적 생활, 인간관계을 담당하는 7번째 하우스를 밝혀줍니다. 4월 1일 양자리 내 보름달이 들어온 이후부터 이번 달 내내 여러분의 과제는 당신의 등장할 때를 계획하는 것입니다.

 

금성이 4월 5일 물고기자리로 들어가고, 14일 화성에 이어 여러분의 6번째 하우스(노동, 업무, 일상 등을 다루는 영역) 로 들어갑니다.  자신을 포장하는 방법부터 시작하여 발표 방법, 여러분의 등장 단계까지 모두 고려하세요. 일하는 데 있어 가장 큰 영감을 얻기 위해 여러분은 무엇을 해야 할까요?

 

4월 16일, 천칭자리의 보름달이 여러분에게 마무리 단장을 해 줄 것입니다. 누가 당신을 맞이할 특권을 누릴 자격을 얻게 될까요!

 

 

SCORPIO) 4월 전갈자리 운세

황소자리 시즌은 당신의 욕구를 겉으로 드러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황소는 당신의 7번째 하우스(인간관계, 비즈니스, 결혼 생활 등)에 머무르고 있어 4월 10일 수성이 황소자리에 도착하면 당신이 안정을 느끼고자 하는 것들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를 시작할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4월 18일 수성은 혼돈을 불러온 천왕성을 강타한 후, 24일 토성과 직각으로 만나 이번 달 후반부 여러분의 친구나 연인, 협력관계에 있는 사람들과 생산적인 대화와 대치를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도와줍니다. 

 

4월 30일, 초승달의 부분 월식은 그동안 진행되어 왔던 모든 것들을 방출시키며 황소자리 쪽으로 내려옵니다. 누가 아는 것도 아닌데 미리 화가 나서 쓰러질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하고자 하는 말들에 대해서는 분명히 책임지고 감당하면 됩니다. 

 


출처 NYLON magazine (https://www.nylon.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