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이탠저린 2022. 3. 31. 20:03
반응형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4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과 타로점을 보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유명인들의 별자리 운세를 풀어주는 팟캐스트 방송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The Luminaries podcast) 

- 2021년 5월부터 나일론 매거진의 점성술 칼럼니스트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4월, 거친 여정을 예고하는 우주

이번 달에는 물고기자리에 여러 행성들이 역대급으로 모이면서,

가장 정신없는 한 달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ARIES) 4월 양자리 운세

4월 1일, 양자리에 초승달이 뜹니다. 하루하루 지날수록 태양과 수성, 그리고 화성 같은 당신의 개인적인 행성들이 토성과 명왕성의 모습을 한 문지기와 권력자들로부터 공격을 받게 됩니다. 관료주의, 전 세계적으로 이뤄지고 있는 셧다운, 사회적 혼란 등에 시달리고 있다면 반항할 것이 아니라 아주 사소한 것이라 할지라도 자신만의 창의적인 길을 찾는 데에 집중하세요.

 

4월 16일, 천칭자리의 보름달이 여러분이 길을 찾는 데 함께 하며 도와줄 것입니다. 봄이 진행됨에 따라 금성과 화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갈 예정인데요, 그들이 준비될 때까지 여러분들은 계속 불을 지펴야 합니다.

 

 

TAURUS) 4월 황소자리 운세

솟구치는 물고기자리의 에너지가 당신의 동반자, 동료 등 문제를 관장하는 7번째 하우스에 그동안 쌓였습니다. 당신의 궤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폭발하고 있다는 느낌이 확연히 느껴지는데요. 이젠 드디어 당신 차례일까요?

 

4월 10일 수성이 황소자리로 들어가 19일 태양에 도달하면, 여러분은 이 세상에 무엇을 내놓을 것인지 명확히 밝혀야 합니다. 당신은 어떤 정신을 가진 사람이며, 어떤 사람으로 이 세상에 알려지길 원하나요? 4월 30일, 전략의 여신의 이름을 딴 소행성 팔라스가 초승달의 부분 월식과 같은 날 황소자리로 들어옵니다. 당신의 계획은 과연 무엇인가요?

 

 

GEMNI) 4월 쌍둥이자리 운세

연초 목성이 물고기자리로 들어간 이후, 당신은 그동안 고수들과 함께 일하면서 당신만의 힘을 갖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이번달 물고기자리 내에서 벌어질 많은 행성들의 역대급 결합(특히 4월 9일과 26일)이 당신의 커리어를 담당하는 영역에서 이루어지는군요. 그날들을 놓치지 말아야겠네요!

 

4월 1일, 폐쇄와 합성을 담당하는 당신의 12번째 하우스에서 수성이 황소자리에 입성함에 따라 여러분은 내면을 들여다보기 시작하고, 다음에 있을 위대한 프로젝트를 준비하기 시작합니다. 그 시기는 주변의 상황과 상관없이, 당신의 역사와 관점, 그리고 재능들을 기릴 때입니다. 

 

모든 시선들이 여러분에게 쏠려 있어요. 그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당신의 위대한 프로젝트는 과연 어떤 건가요?

 

 

CANCER) 4월 게자리 운세

 

4월 1일, 양자리 내 초승달이 당신의 커리어를 담당하는 하우스의 문을 활짝 열어 젖힙니다. 물고기자리 내 많은 행성들의 모임이 당신의 9번째 하우스(한계를 뛰어넘는 곳. 꿈과 지식, 여행, 신앙 등을 관장하는 곳)의 창조적 통로들을 열어주기에, 이번 달은 여러분이 집을 나설 때마다 엄청난 가능성과 기회를 만나게 됩니다.

 

물론, 그 기류가 당신을 일으켜 세우며 무엇이 당신을 계속 힘들고 우울하게 했는지도 깨닫게 될 것입니다. 4월 10일과 18일, 수성과 양자리에 있는 태양이 당신의 과거 인간관계 트라우마를 만들었던 염소자리의 명왕성을 만나 직각을 이룹니다. 

 

그 누구도 당신에게 용서하고 잊으라고 하지 않아요! 특히나 경쟁과 분노의 소행성인 릴리스가 4월 14일 게자리로 이동하는 상황에선 더더욱 아니죠. 원한다면 당신의 분노를 연료로 이용하세요. 다만, 동력을 잃어선 안됩니다. 


 

출처 NYLON magazine (https://www.nylon.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