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이탠저린 2022. 4. 3. 01:56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뉴욕에서 주로 활동하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이기도 합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양자리(3/21~4/19)

4월 양자리 운세

*4월 1일 초승달의 의미:: 여러분의 이미지와 스타일을 새롭게 해 보세요!

*4월 16일 보름달의 의미: 당신에게 협조적이지 않은 인간 관계와 계약 거리는 놔줍시다.

*4월 30일 일식의 의미: 밖의 횡재 or 비용

*그 외 중요한 날: 4/4, 4/14

 

아직 양자리 시즌입니다. 1일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스타일을 새롭게 하라는 신호입니다. 새로운 시대, 새로운 머리 스타일, 새로운 당신! 하지만 동시에 자신을 둘러싼 커뮤니티나 친구 그룹, 커리어 네트워크에 불만을 느끼고 있는 당신. 왜 당신에게 신경 쓰지도 않는 사람들에게 이렇게나 많은 에너지를 주고 있나요?

 

14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낭만적인 물고기자리에 진입하면 여러분은 고독과 명상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이달 말에는 진정한 친구가 누구인지 더욱 확신할 수 있게 되겠군요.

 

*애정운:

16일, 천칭자리의 보름달이 당신의 파트너십 영역을 밝혀주지만, 당신은 이번 달이 로맨틱한 시작보단 결말에 더 가깝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혼자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지고, 사랑과 함께 하는 시간은 적겠군요. 시간을 쪼개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히 하세요.

 

*금전운:

황소자리 시즌은 19일부터 시작되며, 일식 시즌과 함께 봄의 나머지 기간 동안 여러분의 재무에 큰 변화가 찾아옵니다. 30일 일식은 횡재를 하거나 보이지 않는 비용이 나갈 수 있음을 말해줍니다. 한 달 내내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면 갑작스러운 상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4/20~5/20)

4월 황소자리 운세

*4월 1일 초승달의 의미: 휴식을 시작하고, 나쁜 습관은 고치세요.

*4월 16일 보름달의 의미: 무거운 책임에서 벗어나기

*4월 30일 일식의 의미: 정체성과 이미지 그리고 건강상의 급격한 변화

*그 외 중요한 날: 4/5, 4/17, 4/27

 

4월은 조용한 분위기로 시작하겠군요. 1일 뜨는 초승달은 당신에게 고립감을 느끼게 할 것이나 외로움은 오래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지배 행성 금성이 5일 열정적이고 예민한 물고기자리와 당신의 사회생활을 담당하는 하우스로 미끄러질 예정입니다.

 

달력을 스케줄로 꽉 채우고, 친구나 연인의 관심을 갖는 것은 확실히 기운 나는 일이긴 하나 이러한 흥분되는 일들은 많은 변화와 함께 옵니다. 하지만 흙의 별자리이자 고정 궁인 당신에게 많은 변화는 감당하기 힘들어요!

 

사랑하는 사람의 도움에 기대어 더 이상 당신에게 도움도 되지 않는 책임에서 벗어나야만 여러분의 변화하는 자기표현을 탐구할 수 있는 공간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애정운:

지난 몇 달 동안 일과 결혼한 것처럼 살아왔습니다. 하지만 4월은 여러분이 갈망하는 로맨스를 다시 찾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물고기자리에 머문 금성과 화성의 기운을 받아 친구나 동료 등을 통해 새로운 연인을 만나 호화롭고 신선한 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금전운:

부풀려진 이사비, 반려 동물 치료 비용, 기름값 등 당신의 통제력을 벗어난 일들로 당신의 돈 대부분을 소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10일 수성이 입성하면 재정을 통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 달 내내 예산을 자는 재미도 볼 수 있을 거예요.

 

 

 

 

 

쌍둥이자리 (5/21~6/20)

4월 쌍둥이자리 운세

*4월 1일 초승달의 의미:  인간 관계를 쇄신할 수 있는 시기

*4월 16일 보름달의 의미:  데이트와 섹스에 대한 당신의 욕망을 드러내세요!

*4월 30일 일식의 의미: 갑작스러운 이동은 통제할 수 없으니 기대를 낮추세요.

*그 외 중요한 날:  4/2, 4/10, 4/18, 4/24, 4/29

 

쌍둥이자리 여러분, 4월은 아주 좋은 기분으로 시작할 수 있겠군요. 당신의 명석한 머리는 직장이나 가정에서 주요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스케줄표에는 참석하고 싶은 파티가 가득합니다. 당신은 지위와 존경을 받을 뿐만 아니라, 커리어 면에서도 성공하고 있어요.

 

하지만 이 모든 흐름은 오래 가진 못합니다. 10일,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무의식 영역으로 이동함에 따라 여러분은 휴식을 취하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됩니다. 충분히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만 있다면, 이번 달엔 고독 속에 밝혀낼 수 있는 것들이 많을 거예요.

 

*애정운:

16일, 천칭자리 내 보름달은 당신의 가장 깊은, 낭만적이고 성적인 욕망을 탐구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해줍니다. 물론, 당신의 친구들 중 일부는 당신이 빠져 있는 건 위험하다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이 성적 오디세이는 친구들을 위한 게 아니라 모두 철저히 당신을 위한 것이라는 점!

 

*금전운:

지난 몇 년 동안 부채와 세금을 감당하기 위해 많이 고생하셨어요. 이번엔 당신의 친구들 중 일부가 당신에게 재정적인 조언을 구하려고 하네요. 29일, 공유 자원 구역에서 명왕성의 역행이 여러분에게 결핍에서 비롯된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재무 건전성을 지속적으로 향상해야 한다고 메시지를 전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게자리 (6/21~7/22)

4월 게자리 운세

*4월 1일 초승달의 의미:  당신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를 위한 목적을 분명히 하세요.

*4월 16일 보름달의 의미: 가족들이 서운해하는 게 있다면 풀어주세요.

*4월 30일 일식의 의미: 친구 그룹, 커뮤니티 활동에서 큰 변화

*그 외 중요한 날:  4/2, 4/29

 

1일, 양자리의 초승달이 뜨면서 여러분의 커리어와 회사 생활 부분에서 모든 걸 새롭게 출발하셔야 하는 시기입니다. 본보기를 보이며 지금껏 리드해왔던 것들에 대해 마침내 소유권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스로 사업을 하기 위해 퇴사를 하든, 출산 휴가를 가든, 직책이 변경되든지 간에 지금이야말로 이메일 서명도 업데이트하고, 변경사항을 커뮤니티에 알려야 합니다. 

 

당신의 명성과 사회생활이 이번 달에는 번창하고 있지만, 가정 내에서 일 처리엔 어려움을 겪을 수 있겠군요. 이런 이슈들은 16일 보름달이 뜨면 절정에 달합니다. 친구나 동료에게 사적인 문제를 모두 털어놓을 필욘 없지만, 속마음을 털어놓는 것 자체가 그리 실례되는 일은 아니니 걱정 마세요.

 

*애정운:

새로운 곳에 이동하여 받는 스트레스를 받는다거나 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든지 간에 이번 달엔 평소보다 인간관계에 있어 더 많은 압박을 받게 됩니다. 열정이 부족하다 할지라도 공유자원에 대해선 의견 일치가 중요한 때입니다 당신의 것은 무엇이고, 그들의 것은 무엇인가요? 로맨틱한 여행은 여러분의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금전운:

빚을 갚지 않고 있거나 실업으로 인한 문제, 세금 문제를 계속 질질 끌고 있나요? 이 경우 이번 4일 화성이 토성을 만나게 되면서 상황이 더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이 짜증 나는 일이 더 일어나지 않도록 돈을 잘 아는 친구나 조언을 얻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보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