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궁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궁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2. 4. 3. 15:47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궁수자리(11/22~12/21)

4월 궁수자리 운세

*4월 1일 초승달의 의미: 새로운 데이트나 창의적인 노력의 시작

*4월 16일 보름달의 의미:  사람들과 어울림 속에서 자신의 위치를 재평가하는 시간

*4월 30일 일식의 의미: 직장이나 일상 속 스케줄에 뜻밖의 변화가 생김

*그 외 중요한 날: 4/12, 4/27

 

2022년이 시작된 이래로 가정 내 상황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가족들의 역사 연구를 하든, 첫 채소밭을 가꾸든, 새로운 도시를 탐험할 기회를 얻든지 간에 여러분은 이달의 대부분을 자신만의 이야기를 쓰는 낭만적 환상에 사로 잡혀 보내게 됩니다. 특히 목성과 해왕성이 12일 만날 때는 여기서 헤어 나오기 더 힘들어질 거예요.

 

이렇게 사생활 속에서 많은 즐거움이 생기다 보니 여러분을 힘들게 하는 친구들이나 나쁜 생활 습관들이 매우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일상이 자연스레 흐를 수 있도록 주변의 작은 변화들은 자연스레 받아들이는 게 좋겠습니다.

 

*애정운:

당신이 싱글이든 연인이 있든지 간에, 1일 양자리의 초승달은 여러분에게 새로운 데이트를 선사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당신의 인생이라는 모험에 기꺼이 동참할 누군가가 반드시 필요할 상황은 아님을 잘 알고 있습니다. 혼자 있는 삶에서 열정을 찾으세요!

 

*재정운:

황소자리 시즌이 19일 시작되며, 보통 이 변화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신호를 뜻합니다. 하지만 올해 황소자리 시즌은 30일 일식과도 함께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직장에서 인사 변동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이번 달 더 많은 책임을 맡게 될 수도 있으니 그에 대한 보상은 꼭 받을 수 있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12/22~1/19)

4월 염소자리 운세

*4월 1일 초승달의 의미: 내년 집과 가정의 상황을 위해 새로운 목표 설정하기

*4월 16일 보름달의 의미:  사회적 이미지, 커리어에 있어 중대한 전환점을 맞게 됨

*4월 30일 일식의 의미: 거운 연애 or 혼란스러운 반전이 있는 연애

*그 외 중요한 날:  4/4, 4/24, 4/29

 

4월은 여러분의 갈망을 채우기 위해 반드시 이국적인 여행을 갈 필요가 없음을 마침내 깨닫게 되는 달입니다. 여러분의 익숙한 환경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기쁨들이 있기 때문이죠. 목성이 12일 물고기자리에서 해왕성을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동네 바리스타와 사랑에 빠지거나, 동네 상점에서 예쁜 반려식물을 찾게 되는 등 동네 곳곳에 숨겨진 보석을 발견하게 됩니다.

 

당신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는 성장 중에 있으니, 그만큼 아름답고 안정된 가정을 건설하는 데에도 에너지를 쏟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래야만 장기적으론 당신에게 도움이 될 거예요.

 

*애정운:

만약 배우자와 임신을 위해 노력해왔다면, 이번 30일 일식 때 예상치 못한 임신 소식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황소자리 시즌은 일반적으로 여러분에게 즐겁고도 놀라운 소식들을 전해주는 시즌입니다. 만약 아기를 갖는 게 당신의 관심사가 아니라면, 아마 이번 달 여러분은 놀랄 만큼 좋은 섹스나 열정적인 첫 데이트를 가질 수도 있겠습니다.

 

*재정운:

여전히 우린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 있긴 하지만, 예전과 달리 사교 생활을 다시 시작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다시 이 부분에 돈이 많이 들어가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생일 만찬이나 호텔에서 결혼식, 바에서의 저녁 등 돈이 많이 들어가죠. 4일, 화성과 토성이 만나면서 돈을 쓸 수 있는 한계점에 도달하게 되어 몇몇 약속은 깨야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미래를 위해 저축하는 것이 여러분에게 더 큰 행복을 줄 거예요.

 

 

 

물병자리 (1/20~2/18)

4월 물병자리 운세

*4월 1일 초승달의 의미:  가까운 관계에 있는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다시 시작하세요!

*4월 16일 보름달의 의미: 공부, 여행, 정신적인 건강을 위한 전환점

*4월 30일 일식의 의미: 가정에서 예상치 못한 변화 or 가족과의 어려움

*그 외 중요한 날:  4/4, 4/24, 4/29

 

너무 지쳐 스스로를 도울 수 없다면 다른 사람도 도울 수 없어요. 4월 1일 뜨는 초승달은 당신의 소통 생활 내 경계를 재확인 시켜줍니다. 당신을 피곤하게 하는 그룹 채팅 중 몇몇 방에서 나가거나, 험담으로 얼룩진 봉사단체 활동을 건너뛰는 건 괜찮습니다. 당신의 자존감은 지금 커지고 있는데 굳이 그들의 번호를 저장해 두며 에너지 유출을 할 필요가 있을까요?

 

황소자리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집을 옮기거나, 아기를 가지거나, 노부모를 돌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등 집안의 상황에 여러 변화들이 생깁니다. 이번달엔 집안일에 집중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애정운:

올해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일했으니 그 중 일부는 노는 데에 쓰는 게 어떨까요? 이번 달 금성, 화성, 목성, 해왕성이 모두 당신의 재정 영역에 있기에 여러분은 비싼 데이트에 기꺼이 위험을 감수할 수 있습니다. 12일이나 27일, 연인에게 주말 스파 체험이나 맛있는 식사를 선물하세요. 좋은 취향을 가진 것만큼 더 섹시한 건 없어요.

 

*재정운:

이번달 당신의 재정은 당신의 자존감 상승과 함께 번창 중에 있습니다. 옷장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세련된 염색을 하거나, 예쁜 네일이나 페디를 즐기는 데 이 순간을 활용하세요. 하지만 이 넉넉한 현금의 흐름이 영원히 지속되진 않을 테니 (지금의 혜택의 일부를 누리는 것도 좋지만) 미래를 위해 저축하는 것도 좋겠죠?

 

 

물고기자리 (2/19~3/20)

4월 물고기자리 운세

*4월 1일 초승달의 의미: 올해 재정 상황에 대한 새로운 목표 설정

*4월 16일 보름달의 의미:  부채 상환 및 협업 확대

*4월 30일 일식의 의미:  예상치 못한 의사소통 문제, 차량 문제 또는 친한 친구와 갑작스러운 휴가

*그 외 중요한 날:  4/5, 4/12, 4/14, 4/27

 

이번달, 물고기자리 여러분들을 향한 스포트라이트를 피해 숨는 건 불가능합니다. 금성이 이번 5일 당신의 별자리에서 목성과 해왕성을 합류시켜 당신의 자력과 아름다움을 증가시키기 때문이죠. 스타일이나 외형을 새롭게 하는 건 이 시기 자연스레 이뤄지고, 노메이크업에 운동복 차림으로 심부름을 가다가도 누군가로부터 찬사를 받을 수 있겠어요.

 

14일, 화성이 당신의 별자리에 합류하면 당신의 불꽃은 더욱 밝게 타오릅니다. 운동이나 자기 관리 루틴을 짜서 그 타오르는 열을 방출하세요. 당신이 그렇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에 화난 악플러들은 신경 쓰지 마세요. 이번 달 이 영향력을 직장이나 지역 사회에서 좋은 변화를 일으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정운:

이번달은 자신을 성장시키는 달입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여러분을 성장시킬 수 있는 상대방을 만나야 합니다. 누군가와 우정과 사랑 사이에 있는 상황이라면, 19일 황소자리 시즌이 시작된 후 30일 일식이 시작되면 소통이 완전히 중단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긍정적인 부분도 있습니다. 이웃이나 ㅇ뢘 친구와의 놀라운 로맨스가 생길 수도 있어요.

 

*재정운:

1일 초승달과 16일 보름달이 여러분의 재정을 담당하는 하우스에 위치하게 되면, 여러분은 예산과 투자를 모두 충당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얻게 됩니다. 수중에 있는 현금뿐만 아니라 불로소득이나 자산의 취득 기회도 진지하게 검토할 때입니다. 여러분은 풍족한 미래를 개척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