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이탠저린 2022. 4. 30. 00:2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5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뉴욕에서 주로 활동하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이기도 합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양자리(3/21~4/19)

5월 양자리 운세

*5월 16일 월식의 의미:: 여러분을 피 말리게 하는 각종 의무와 채무에서 해제 

*5월 30일 초승달의 의미: 커뮤니케이션 방식, 습관을 새롭게 하기

*그 외 중요한 날: 5/2, 5/10, 5/24, 5/29

 

월식 시즌은 여러분의 재정 상태에 큰 변화를 가져올 듯합니다. 프리랜서가 되기 위해 안정적인 직장을 떠나든, 파트너와 자산을 합치든, 부채 문제를 해결하든지 간에 계속 상황이 변하고 있어 감당하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에너지가 넘치진 못하지만, 현재 힘든 상황은 결국 지나갈 것을 기억하세요.

 

10일, 목성이 여러분의 별자리 자리로 이동하고 24일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그 뒤를 따르기에 여러분은 이번 달 말 훨씬 더 본인만의 모습, 나다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큰 임팩트를 남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아무것도 잘 되고 있지 않는 것 같다고 해서 낙담하지 마시고요!

 

*애정운:

연인과의 관계에선 늘 이타적인 모습을 보여야 하는 게 맞는 것이지만, 이번엔 아니에요! 사랑의 행성 금성이 이번 2일 여러분의 별자리로 움직이는데요, 여러분의 삶의 다른 부분에서 어려움들이 있겠지만 여러분의 여러분은 로맨틱한 관심으로 여러분을 우쭐하게 해 주는군요. 계획 세우는 건 다른 사람이 고민하라 하고, 그냥 함께 즐기세요.

 

*금전운:

5월 16일 월식 시즌엔 예상치 못한 빚을 떠안거나 미지급된 어음을 재협상해야 하는 스트레스가 많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28일, 금성이 다정한 황소자리로 진입하며 경제적 안도감을 가져다주네요. 여러분 스스로에게 더 베푸는 마음가짐을 갖도록 하세요! 

 

 

황소자리(4/20~5/20)

5월 황소자리 운세

*5월 16일 월식의 의미:: 비현실적 관계에 대해 기대는 버리기

*5월 30일 초승달의 의미: 재무 문제 재정립하기

*그 외 중요한 날: 5/2, 5/5, 5/6, 5/28

 

4월 30일 일식은 당신에게 골칫거리였어요. 건강상 합병증 문제라거나, 의상 사고 혹은 정체성의 위기 문제와 맞물렸을 수 있겠네요. 다행히도 이번 5월은 여러분에게 새로 태어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2일, 당신의 지배 행성 금성이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에 들어오고 10일엔 목성이 여러분의 별자리 내 장기 체류를 위해 합류하기에 여러분은 이 시기 꿈을 이루는 데 방해가 되는 문제들을 정리하며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게 가장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16일 월식이 여러분의 인간관계 드라마를 속전속결로 마무리 짓도록 할 것이기에 너무 오래 휴식을 취할 순 없습니다. 이 월식이 여러분의 가슴을 아프게 하더라도, 이 과정이 가져다주는 명료함은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하지만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와 몇 주간 여러분의 생활 양식을 업그레이드해주고, 각종 찬사를 얻을 수 있게 해 주며 달콤한 분위기로 마무리할 수 있게 해 줄 거예요.

 

*애정운:

16일 월식은 11월부터 여러분의 마음 속에 있었던 연애 드라마 속 마지막 기회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랑도 우정도 아닌 관계를 깨버리거나, 부부 상담을 다시 받기로 동의하든지 간에, 이젠 모든 일을 스스로 해내야 한다는 믿음을 버려야 할 때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 앞에 나타날 수 있는 상황을 허용하세요.

 

*금전운:

수성이 10일 역행하는 가운데, 이번 달은 예산을 다시 짜고 재정 목표를 명확히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자 한다면, 생계를 위한 부업을 할 필요가 없어질지도 몰라요.

 

 

쌍둥이자리 (5/21~6/20)

5월 쌍둥이자리 운세

*5월 16일 월식의 의미:: 좋지 않은 습관과 고질적인 문제에 맞서기

*5월 30일 초승달의 의미: 새로운 나로 태어나기

*그 외 중요한 날: 5/6, 5/10, 5/21, 5/25, 5/30

 

당신이 겪고 있는 변화는 미묘합니다. 지난 몇 년간 개인적 변화나 인간관계 내 격변된 상황으로 인해 언제쯤에야 이 상황이 진정될지 궁금해했을 텐데요, 이 미묘한 변화는 당신에게 일종의 안도감을 주는군요. 목성이 10일 양자리 방향으로 이동하여 당신의 우정, 공동체, 일체의 인간관계를 담당하는 당신의 차트 영역을 밝혀주기 때문에 당신에겐 특히나 길한 날이 되겠네요.

 

비록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10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역해하고 있지만, 이건 여러분의 개인적 지연을 의미하는 게 아니라 여러분의 욕망과 야망을 표현할 방법을 정제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짐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한다거나, 이력서를 수정한다거나, 옷장 정리를 한다거나 하는데 힘을 얻을 수 있겠네요.

 

30일, 당신의 별자리에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은 피곤하면서도 신나는 운동 후 받는 상쾌함을 느끼게 됩니다. 잠시 쉬었다가 다음 도전을 할 준비를 하세요.

 

*애정운:

5월은 누군가와 가볍게 즐긴다거나, 로맨스에 빠진다거나, 다른 사람의 일에 휘말리는 것보단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한 달이 되겠네요. 하지만 만약 여러분에게 연인이나 배우자가 있다면, 5월 16일 월식은 공동의 책임에 대한 뜨거운 문제들을 제기할 수 있겠네요. 일상의 일들을 나누고 이를 재평가하는 일은 친밀감을 더 쌓아 두 사람의 사이를 더 가깝게 할 수 있습니다.

 

*금전운:

4월 30일 일식은 예상치 못한 지출을 불러왔고, 이로 인해 올해 생일 예산을 줄이도록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여러분의 친구들은 매우 후한 친구들이네요. 거기다 16일 월식이 지나면 여러분의 경제적 부담이 줄어들 것입니다.

 

 

게자리 (6/21~7/22)

5월 게자리 운세

*5월 16일 월식의 의미:: 로맨스나 창의성이 필요한 일에 있어 반전이 있을 것

*5월 30일 초승달의 의미: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고, 반성하기

*그 외 중요한 날: 5/2, 5/10, 5/24, 5/29

 

달의 아이인 여러분에게 월식 시즌은 특히나 격동의 시기가 되겠군요. 사회적 의무가 빠르게 커지는 만큼 데이트 생활에서도 주요한 변화가 있었고, 이것이 주는 스트레스는 엄청나네요! 목성의 양자리로의 성대한 입성은 여러분의 커리어나 사회적 이미지 문제에 있어 아주 좋은 징조입니다.

 

지난 2010년~2011년 이후 경험하지 못한 높은 평판을 얻고 있는 당신에겐 운과 함께 많은 기회가 찾아오고 있을 뿐만 아니라 목표를 추구할 수 있는 무한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월말 쌍둥이자리 내 초승달이 잠시 멈추고 반성하는 순간을 가질 것이기에, 여러분 역시 이 시기 휴식을 취할 수 있겠습니다.

 

*애정운:

5월 16일 전갈자리 내 월식은 당신이 현재 진행중에 있는 연애사업에 날카로운 결론을 가져올 듯합니다. 여러분이 설사 헤어지든 혹은 우리의 현재 관계가 정확히 어떤 관계인 것인지 정의하든지 간에, 여러분은 지금까지 던져 왔던 질문들이 아닌 답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금전운:

예상 밖의 비용 지출은 친구와 관련이 있을 수 있는데요(혹은 에어비앤비 예약이 당신의 신용카드를 그리 긁게 할 줄 누가 알았겠어요), 이는 당신의 재정적 목표 중 일부를 후퇴시킬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물품에 돈을 쓸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이번 달에는 예산을 잘 싸서 돈을 잘 쓰는 게 매우 중요합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