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궁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궁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2. 4. 30. 21:24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5월 월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궁수자리(11/22~12/21)

5월 궁수자리 운세

*5월 16일 월식의 의미:: 통제할 수 없는 것에 대해선 두려움을 떨쳐버리기

*5월 30일 초승달의 의미: 각종 인간관계 새로 시작하기

*그 외 중요한 날: 5/10, 5/19, 5/29

 

2020년과 2021년의 혼란과 비교했을 때, 현재의 일식 시즌의 변화는 신선할 정도로 미묘합니다. 일과 삶의 균형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과 책임의 변화는 여러분이 실제로 무한한 에너지를 가질 만한 가치가 무엇인지 되돌아보게 합니다.

 

5월 16일 월식은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버리라는 메시지를 줄 것입니다. 결과가 내 손 밖에 있는데 왜 걱정하시나요? 한편,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이 10일 대담한 양자리로 이동하여 여러분의 낭만적 삶과 창의력을 새롭게 합니다. 

 

다음 몇 달 동안, 여러분은 2010년, 2011년 이후로 하지 않았던 방식의 자유와 연애, 데이트에 우선순위를 둘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원하는 걸 원할 수 있는 시간이에요.

 

*애정운:

앞서 언급했듯이, 10일 양자리로 뽐내며 진입한 목성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낭만적인 방종을 하도록 만드는데요, 이 분위기는 24일 화성이 양자리로 진입하면 더욱 탄력을 얻습니다. 여러분이 미혼이든 짝이 있든지 간에, 열정은 그 어느 때보다 넘치고, 여러분의 성욕 역시 그러하네요. 여러분의 만족을 찾는 데에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재정운:

여러분의 예산이 잘 통제되고 있고, 수입 역시 안정적이나 여러분은 여전히 풍요로움을 만들기 위해 더 많은 걸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15일경 금융지식을 공유한다면 다음 단계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염소자리 (12/22~1/19)

5월 염소자리 운세

*5월 16일 월식의 의미:: 소모적인 우정과 사회적 의무는 버리기

*5월 30일 초승달의 의미: 새로운 생활 습관을 시작하고 일할 때도 헌신하기

*그 외 중요한 날: 5/2, 5/10, 5/15, 5/24, 5/29

 

이번 일식철은 여러분의 창의력, 사회생활, 그리고 가족과의 관계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오랜 친구들과의 커뮤니티가 예전과 같은 방식으로 성공적이지 못하고 있으나 동시에 흥미로운 데이트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5월 16일 월식은 당신에게 더 이상 만족스럽지 못한 사회적 의무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줍니다. 팽창을 뜻하는 행성인 목성이 10월까지 장기 체류를 위해 양자리로 이번 10일 이동함에 따라, 가정에서의 상황은 점차 성장하고 변화하고 있습니다.

 

금성과 화성, 목성이 모두 양자리에 모인 이번 달, 여러분은 숨을 돌리고 여러분의 기반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작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 정원을 가꾸고, 집안 내 사무실에 페인트칠도 하고, 매일 오후 티타임 시간을 가지세요. 당신이 마음만 먹는다면, 평화는 언제나 당신의 것입니다.

 

*애정운:

4월 30일 황소자리에서 일어난 일식은 당신의 데이트 라이프를 더 복잡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전 애인들이 다시금 등장하고, 잠깐의 위험한 관계들도 있었어요. 태양이 5일 천왕성과 만나면서, 이 만남은 예상치 못한 전환점을 맞이하도록 해줍니다. 어떤 일이 일어날지 걱정하진 말고, 그냥 즐기도록 하세요.

 

*재정운:

여러분의 연애 사업이나 사회생활 속 변화하는 본성은 여러분의 자존감에도 영향을 미치며 여러분을 부족함이 많은 사람처럼 느끼게 만들 것입니다. 16일 월식은 인간관계나 사회생활 내 불필요한 것들을 버리도록 하고, 금전적으로나 대인관계 부분에서 당신의 가치에 대한 두려움을 풀어줄 것입니다.

 

 

물병자리 (1/20~2/18)

5월 물병자리 운세

*5월 16일 월식의 의미:: 성공이나 보이는 것에 대한 걱정, 우려 해소

*5월 30일 초승달의 의미: 데이트나 창의성이 필요한 프로젝트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 찾기

*그 외 중요한 날: 5/5, 5/15, 5/28

 

4월 30일 일식 시즌이 한창 시작인 와중에 모든 것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가정생활과 직장 생활 모두 유동적으로 흘러가고 있으며, 여러분은 여기저기에서 인생을 바꿀 큰 결정들을 내려야 합니다. 16일 월식이 시작되면 상황이 더 힘들어져 여러분의 지위 상승이나 높아진 명성에 누군가가 실망하게 되겠네요. 상황에 우아하게 대처하는 것이 여러분이 리더로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방법입니다.

 

동시에 10일, 목성이 양자리로 이동하며 여러분을 매우 바쁘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람들과의 관계나 의사소통은 점점 확대되고 있고, 여러분의 주변에서 이용 가능한 것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이웃, 오랜 친구, 형제자매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들이 여러분을 혼란 속에서도 버틸 수 있게 합니다.

 

 

*애정운:

오는 20일, 쌍둥이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가능성이 큽니다. 3일 쌍둥이자리 내 초승달은 여러분이 다시 앱에 접속하게 하거나 오랜 파트너와 다시금 불꽃을 피울 수 있는 길한 시기입니다.

 

*재정운:

12월 말부터 목성이 물고기자리에 오래 머물며 당신의 현금 흐름과 자아 가치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여러 면에서 레벨업 할 수 있겠습니다! 목성이 10일 양자리에 입주함에 따라 이제 여러분의 과제는 여러분이 배운 것을 흥미로운 모험에 적용하는 겁니다. 또한 화성이 한 달 내내 여러분의 재정 영역에 있기에 여러분의 주머니에 구멍이 나지 않게 조심하세요. 당신은 든든한 지원을 받고 있으나, 자금은 무한하지 않습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5월 물고기자리 운세

*5월 16일 월식의 의미:: 다음 챕터로 넘어가기 위해 지금 단계 졸업하기 

*5월 30일 초승달의 의미: 가정, 가족 및 생활 환경에서 새로운 시작

*그 외 중요한 날: 5/10, 5/21, 5/29, 5/30

 

이번 일식 시즌은 여러분의 여행 계획을 뒤흔들고, 가장 가까운 친구들과의 관계를 개선하며, 여러분의 공부와 커리어 부분을 발전시키는데 큰 도움을 줄 멘토의 역할을 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16일 전갈자리 내 월식은 여러분에게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 일종의 '졸업' 에너지를 줍니다. 조금 씁쓸하지만, 여러분은 졸업식 모자와 가운을 입고 다음 파트를 위한 준비를 해야 합니다.

 

한편,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이 10일 양자리에 들어가 여러분의 재정을 담당하는 영역에 영향력을 끼치게 되는데요, 이때 여러분이 가지고 있던 것보다 더 많은 자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은행 잔액과 에너지는 모두 당신이 직장에서나 가정에서나 더 많은 책임을 떠맡도록 영감을 주는 높은 곳에 있습니다. 아드레날린을 뿜어대다 번아웃이 올 수 있으니 페이스 조절 잘해야 함을 기억하세요.

 

 

*애정운:

수성의 역행이 10일 시작되며, 이때 수성의 통과는 파트너와의 몇 가지 문제에 대한 핵심을 파악하고 밤새 솔직함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지기에 좋습니다. 여러분이 만약 미혼이라면, 여러분은 고향의 누군가와 다시 연락하게 되거나 여동생을 통해 놀라운 소개팅을 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재정운:

앞서 언급했듯이 10일 목성이 양자리에 진입한다는 것은 당신의 은행 계좌에 좋은 소식입니다. 24일부터 화성이 목성과 함께 재정 부분을 담당하는 구역에 참여하게 되면, 필요 없는 물건들을 많이 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