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2. 10. 4. 23:18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0월 월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10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10월 9일 보름달의 의미:  자기 자신에게 베풀 시간

*10월 25일 일식의 의미:  (모든 걸 포기하고 대학원에 가고 싶어질 만큼)  갑작스러운 충동이 일어나는 때

*그 외 중요한 날: 10/1, 10/2, 10/12, 10/28, 10/30

 

 

물고기자리 여러분에게 있어 천칭자리 시즌은 일년 중 가장 강렬한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10월의 첫 몇주 동안 물고기자리 여러분은 감정적·재정적 부채의 무게를 모두 앉고 앉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사과를 따러 나갈 동안 여러분은 주택 대출을 신청하거나, 부부 상담을 시작하거나, 가족과 관련한 또 다른 비밀을 밝혀내고 있네요.

 

22일, 금성이 태양과 만나면, 여러분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다른 사람들과의 협업이나 공유 자원과는 작별을 하게 됩니다. 이후 여러분은 여러분의 목표에만 집중하며 여러분의 꿈을 이루는 데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것에 집중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23일, 전갈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이에 도전할 만반의 준비를 하게 될 겁니다.

 

25일 일어날 일식은 여러분의 꿈을 명확히 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멘토나 선생님 같은 사람과의 운명적 만남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30일, 화성이 여러분의 가정과 가족의 일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2023년 1월까지 여러분의 사생활을 지키기 위해 에너지를 집중해서 써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과 있을 때, 어떤 장소에 있을 때 여러분은 소속감을 느끼나요? 

 

 

 

 

*애정운:

2일, 역행하던 수성이 순행하기 시작하면서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영역에 진출합니다. 여러분은 마침내, 상대방과의 관계를 어떻게 진전시킬지에 대해 그 사람과 같은 입장을 취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여러분이 상대방과의 관계 때문에 고민 중인 기혼이라면, 수성이 10일 천칭자리에 들어설 때 부부 상담과 같은 돌파구가 생겨 한층 안도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재정운:

9일, 양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의 자금 사정에 호재를 가져다 줄 것으로 보입니다. 직장에서 월급이 인상된다거나 자기 자신에 대한 자신감도 높아질 것이고요. 경제적으로 더 편해졌으니 사람들과 이 부를 어떻게 나눌지 고민해봐야겠죠?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