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처녀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처녀자리

이탠저린 2022. 10. 5. 01:2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0월 월간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처녀자리 (8/23~9/22)

 

*10월 9일 보름달의 의미:: 상담 치료를 받기에 좋은 시기

*10월 25일 일식의 의미:  그룹 채팅창에서 핵전쟁이 일어날 수도!

*그 외 중요한 날: 10/2, 10/6, 10/12, 10/22, 10/26, 10/27, 10/28, 10/29

 

 

이번 천칭자리 시즌은 평소보다 더 자기 관리에 많은 돈을 쏟아붓게 됩니다.

 

10월 첫 몇주 동안 처녀자리 여러분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더 좋은 것들을 즐기는 데에 완전히 집중하게 됩니다. 보통 실용적이고 검소한 여러분이지만, 이번 시즌은 가을을 맞아 새롭게 꾸며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화려한 손톱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고, 여러분을 영화 속 주인공처럼 느끼게 해 줄 헤어스타일을 해보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9일 양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전혀 관련 없던 부채가 드러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욕망을 맘껏 채우기 전에, 자신에게 맘껏 투자하기 전에 어느 정도의 예산 책정을 하는 것은 필요합니다.

 

23일 전갈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모든 것이 혼란스러워지는데요, 이는 여러분이 꿈꿔 오던 것들이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 잘 들어맞을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고민에서 비롯되는 것입니다. 현재에만 머무르고 있으면 여러분이 나아가야 할 길을 어떻게 만들 수 있겠어요?

 

30일, 여러분의 커리어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화성이 역행합니다. 그렇기에 2023년 1월까진 여러분의 커리어와 리더십을 쌓는 데에 여러분의 에너지를 집중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애정운:

28일, 안도감과 기회를 가져다주는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영역으로 재진입합니다. 올해 초 급속한 관계 발전이 있었던 '그 사람'과 이번 가을 다시 만날 수 있는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보여요.

 

만약 여러분이 누군가를 짝사랑하고 있다면, 이번달 말은 그 사람에게 데이트 신청을 할 모험을 할 시기가 될지도 모르겠어요!

 

 

*재정운:

22일 금성이 태양과 만나면서 재정에 관한 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준비를 하게 됩니다. 늘 결핍된 사고방식, 자신에게 부족한 것에만 집중하던 여러분의 사고방식을 풍요롭고 여유 있는 사고방식으로 바꿀 수 있는 매우 명확한 순간이 될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