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0월 월간 별자리 운세 - 물병자리

이탠저린 2022. 10. 4. 23:5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가 전해드리는 10월 월간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물병자리 (1/20~2/18)

10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10월 9일 보름달의 의미:: 아이가 있다면 생일 파티를 위해 통통 튀는 퐁퐁 놀이기구를 준비하세요!

*10월 25일 일식의 의미:  여러분이 꿈꿔왔던 일을 위한 면접을 보기에 좋은 때

*그 외 중요한 날: 10/11, 10/23, 10/29

 

 

올해 천칭자리 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도 배울 기회를 잘 이용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천칭자리 시즌은 언제나 여러분에게 있어 여행과 공부를 하기 위한 최적의 시기입니다. 올해 천칭자리 시즌은 더더욱 그렇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될지 잘 모르겠다면, 지금이 멘토나 선생님을 찾을 수 있는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9일 양자리에서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여러분의 관점을 더 나은 쪽으로 바꿀 수 있는 대화를 대담하게 시작할 수 있는 에너지를 줍니다! 23일 전갈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의 일과 사생활 모든 부분에서 삶이 꽤나 치열해지는 모습을 보이겠네요.

 

25일 일어날 일식이 일어나면 여러분의 커리어 영역에 갑작스러운 변화가 생길 수도 있겠어요. 일전에 여러분이 충분히 감당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책임을 지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30일, 화성이 여러분의 로맨스와 창의력, 아이들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합니다. 그렇기에 2023년 1월까지 여러분은 여러분의 욕망과 창의성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방법을 여러분은 찾아내야 합니다.

 

 

 

*애정운:

아직 싱글이신가요? 이번 달은 평소 생활 반경만 돌아다니는 것만으론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엔 어렵겠네요. 하지만 22일 금성이 태양과 만나는 시기가 오면 여러분은 등록해둔 수업이나 여행에서 특별한 누군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배우기 좋아하는 사람과 만날 수 있도록 하세요!

 

*재정운:

28일, 목성이 물고기자리 그리고 여러분의 재정과 금융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돌아옵니다. 이 소식은 여러분의 은행 계좌에겐 매우 상서로운 소식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저축을 늘리는 겁니다. 돈을 더 벌게 되었다고 해서 돈을 다 써야 되는 건 아님을 기억하세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