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운세 -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3. 4. 28. 22:3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5월 월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5월, 드디어 황소자리 시즌입니다! 또 다른 역동적인 한 달이 다가왔습니다. 5월이 시작되긴 했으나 얼마 전부터 수성이 역행하는 가운데, 4월 20일 양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난 후 생긴 갑작스러운 변화들로 인해 우린 여전히 휘청이고 있습니다.

 

명왕성이 5월 1일 역행하면 수성이 태양과 만나게 될 때 우린 '아하!' 하고 이해하는 순간을 맞이할 수도 있고, 어쩌면 더 많은 비밀에 휩싸이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5일, 전갈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은 우리가 감정적으로 부담스러운 것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줍니다. 뭔가 더 간단해지면서도 복잡해지는 묘한 상황이 연출될 수 있겠어요.

 

다행히 7일, 금성이 쌍둥이자리를 떠나 게자리로 향하게 되면 상황은 보다 더 풍족해집니다. 단 이 금성이 좋아하는 게 향수(nostalgia) 임을 잊어선 안됩니다. 과거에 갇히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특히 14일 역행하면 수성이 다시 직행하게 되기 전까지는 상황이 힘들 수 있으니 주의하시고요.

 

이달 중 가장 흥미로운 변화라고 한다면, 목성이 황소자리에 진입하는 16일입니다. 이 팽창의 행성은 2024년 5월까지 황소자리에 머무를 예정입니다. 2019년 이후(특히 2021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화폐 문제, 식량 시스템, 지구 자체에 대한 문제 등 우리 삶 속엔 다양한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이번에 황소자리에 진입하는 목성은 우리가 갈망하던 안정감과 안도감을 가져다줍니다.

 

19일 황소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상서로운 달입니다. 자연의 에너지를 느끼며 이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20일이 되면 행동의 화성은 게자리를 떠나 사자자리에 진입합니다. 화성은 6개월이 넘는 혼란과 지연 속에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마지막으로 21일엔 태양이 쌍둥이자리에 들어오면서 쌍둥이자리 시즌이 시작됩니다. 전반적으로 5월은 시작과 끝 그리고 급격한 변화의 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정신없는 놀이기구 같은 시기를 즐겨보세요!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물고기자리 (2/19~3/20) 월간 운세

2023년 5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5월 5일 전갈자리 월식의 의미: 대학원에 합격했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지도?

*5월 19일 초승달의 의미:  새로운 커피집이 동네에 오픈하는 날

*그 외 중요한 날: 5/17, 5/23

 

5월은 여러분의 주변 환경 속에서 편안함 그리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한달입니다. 바쁜 일정들을 다시 정상 수준으로 돌려 업무 마감일을 지키고, 공원에서 매일 산책도 할 수 있는 그런 한 달이죠. 16일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이 여러분의 이웃이 사는 곳으로 이동하면 여러분은 어쩌면 지역 유명 인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번달은 우리가 너무 핸드폰 같은 기기에 얽매여 살진 않는지, 사람들과의 사이에서 날 보호하기 위한 경계선이 필요하진 않은지에 대해 되돌아보기에도 좋은 달입니다. 친구나 동료들과 늘 통화하고 만날 필요가 있을까요? 메신저 모드를 '방해 금지'로 해두면 자기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더 챙길 수 있을 거예요.

 

 

*애정운: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이번 7일, 여러분의 로맨스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이는 여러분이 데이트 앱을 통해 누굴 만나게 된다거나 오랜 연인과 다시 불꽃튀는 사랑을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좀 더 창의적인 데이트를 위한 아이디어를 짜는 게 행복의 열쇠가 될 것이며, 확실한 분위기 전환을 위해 장거리 자동차 여행을 떠나거나 짧은 주말여행을 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재정운:

목성이 이달 16일부터 마지막 2주 동안 여러분의 자금 영역에 머무릅니다. 재정적 안정감을 갖기 위해 필요한 게 무엇인지 지난 1년 동안 잘 배웠나요? 다행히 화성이 20일 사자자리로 이동하면 지난 몇 달 동안 우여곡절을 겪으며 힘들어하던 자금 문제가 잘 해결될 수 있을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Get Ready, Pisces - Your 2023 Horoscope Says Yo're Doin a Lot of Growing Up This Year 2023년 물고기자리 별자리운세 : 많은 성장이 일어날 2023년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