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처녀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처녀자리

이탠저린 2023. 4. 29. 22:5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5월 월간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황소자리 시즌입니다! 우린 또 다른 역동적인 달을 맞이했습니다.

 

5월이 시작되긴 했지만 얼마 전부터 수성이 역행하는 가운데, 4월 20일 양자리에서 일어난 일식 이후 갑작스레 생긴 변화들로 우린 아직도 휘청거리고 있습니다. 명왕성이 5월 1일 역행하고 수성이 태양과 만나면 우린 '아하!'하고 이해하는 순간을 맞이할 수도 있고, 반대로 더 많은 비밀에 휩싸이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5일, 전갈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은 우리가 감정적인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뭔가 더 간단해지는 듯하면서도 복잡해지는 상황이 될 수 있겠군요.

 

다행히도 7일 금성이 쌍둥이자리를 떠나 게자리로 향하면 상황은 보다 풍족해집니다. 하지만 게자리로 들어온 금성은 향수(nostalgia)를 자극하기에 과거에 갇히지 않도록 유념하세요. 특히 수성이 다시 직행하기 시작하는 14일까지는 상황이 힘들 수 있습니다.

 

5월 중 가장 흥미로운 변화라고 한다면 목성이 황소자리에 진입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팽창의 행성은 16일 황소자리에 진입하여 2024년 5월까지 머물 예정입니다. 2021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화폐 문제, 식량 시스템 문제, 지구 자체에 대한 문제들이 많았는데요. 다행히도 이번에 황소자리에 진입하는 목성은 우리가 갈망하던 안정감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19일 황소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상서로운 달입니다. 자연의 에너지를 느끼며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20일엔 행동의 행성인 화성이 게자리를 떠나 사자자리에 진입합니다. 6개월이 넘는 혼란과 지연 속에서 화성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거예요.

 

21일은 태양이 쌍둥이자리로 들어오며 쌍둥이자리의 시즌을 알립니다. 전반적으로 5월은 시작과 끝 그리고 급격한 변화의 달입니다. 이 정신없는 놀이기구 같은 한 달을 즐겨보세요!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처녀자리 (8/23~9/22)

2023년 5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5월 5일 전갈자리 월식의 의미: 단체 채팅방에 완전한 혼돈의 시간이 일어날 수도

*5월 19일 초승달의 의미:  첫 출근, 첫 출석하는 마음 가짐으로

*그 외 중요한 날: 5/1, 5/12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을 우러러보고, 여러분이 주는 조언을 듣고 싶어 합니다. 이번 달은 선생님이나 멘토로서의 역할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때입니다. 말 그대로 대학원을 졸업하게 되면서 많은 지식을 얻게 된다거나, 가족들을 위해 해외여행 예약을 대신해주기도 하면서 한 달 내내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여러분 개인의 성장을 위한 학업 혹은 정신 수양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19일 뜨는 상서로운 초승달은 여러분에게 어느 길로 가야 할지 알려줄 거예요. 깨달음의 시간이 오고 있습니다!

 

 

*애정운:

지난 몇 달 동안 모든 감정적인 짐들이 수면 위로 드러나면서, 로맨스엔 덜 관심이 갔던 게 사실이에요. 하지만 16일 목성이 황소자리로 들어오면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복잡함이 단순하게 정리되는 성장이 이뤄지는 때이죠.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분명히 요구하고, 결과가 어떻게 나타나는지 한번 지켜보세요.

 

 

*재정운:

만약 여러분이 프리랜서로 일하거나 자영업자라면, 금성이 게자리로 미끄러져 들어오는 7일 재정운이 좋아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수익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속한 커뮤니티나 고객과의 사이에서 자신감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이번 달은 업계 동료들과도 임금 인상을 위해 힘을 모으기에도 좋은 달이 될 거예요!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처녀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Predicts A Year of Relationship Changes 2023년 처녀자리 별자리운세 : 뜻밖의 관계 진전이 여러분을 놀라게 할 한 해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