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전갈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월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 전갈자리

이탠저린 2023. 4. 29. 23:5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가 전해드리는

2023년 5월 월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입니다.

 

-제이미는 프로 점성술사이자 시인이며, 은퇴한 퍼포먼스 아티스트입니다.

-점성술은 일종의 노래라고 표현하는 그녀의 섬세한 별점을 만나보세요.

 

 

 


2023년 5월 월간 별자리 운세 총평

 

황소자리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또 다른 역동적인 달을 우린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5월이 시작되긴 했지만 수성이 역행하고 있고, 지난 4월 양자리에서 일어났던 일식 이후 생긴 변화들로 우린 아직도 휘청거리고 있습니다.

 

5월 1일 명왕성이 역행하고 수성이 태양과 만나면 우린 깨달음의 순간을 맞이할 수도 있고, 반대로 더 많은 비밀에 휩싸이게 될 수도 있습니다. 5일, 전갈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은 우리가 감정적인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상황이 더 간단해지는 듯하면서도 복잡해질 수 있겠습니다.

 

금성이 쌍둥이자리를 떠나 게자리로 향하는 7일, 상황은 풍족해집니다. 하지만 게자리로 들어온 금성이 향수(nostalgia)를 자극할 수 있기에 과거에 갇히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특히 수성이 직행하기 시작하는 14일까지는 상황이 힘들 수 있습니다.

 

5월 중 가장 흥미로운 변화라고 한다면 목성이 황소자리에 진입하는 것입니다. 이 팽창의 행성은 16일 황소자리에 진입 후 2024년 5월까지 머물 예정입니다. 2021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화폐 문제, 식량 시스템 문제, 지구 자체에 대한 집단적인 문제들이 많은데, 다행히도 이번에 황소자리에 진입하는 목성은 우리가 갈망하던 안정감을 가져다줄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19일 황소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상서로운 달입니다. 자연의 에너지를 느끼며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하루 뒤 20일엔 행동의 행성인 화성이 게자리를 떠나 사자자리로 들어옵니다. 반년이 넘는 혼란과 지연 속에서 화성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거예요

 

그리고 21일, 태양이 쌍둥이자리로 들어오며 쌍둥이자리의 시즌을 알립니다. 전반적으로 5월은 시작과 끝 그리고 급격한 변화의 달입니다. 이 놀이기구 같은 한 달을 즐겨보세요.

 

 

By 제이미 라이트(Jamie Wright)

 


 

전갈자리 (10/22~11/21)

2023년 5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5월 5일 전갈자리 월식의 의미::자기 수용이 이루어지는 카타르시스적 순간 

*5월 19일 초승달의 의미: 매우 특별한 첫 데이트

*그 외 중요한 날: 5/15, 5/20, 5/23

 

지난 몇 달 동안 삶에서 제대로 풀린 게 없었던 것 같단 느낌이 들 수 있겠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5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면서 지속적으로 일어났던 긴 변화의 시기는 마침내 끝을 맺습니다.

 

여러분은 한 때 사랑했던 것들이 더 이상 내게 적합하지 않음을 깨닫고 여러분의 에너지를 다른 곳으로 옮겼습니다. 꽤 씁쓸한 일이지만, 그래도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여러분의 지배행성인 화성이 사자자리로 자리를 옮기는 20일, 여러분의 사생활과 사회생활 모든 면에서 상황이 회복됩니다.  여러분의 능력을 믿고, 발휘하세요!

 

 

 

*애정운:

이번 달은 여러분의 애정운에 있어 많은 길조가 보입니다. 우선 16일, 팽창의 행성인 목성이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으로 이동하고 19일엔 황소자리에 초승달이 뜹니다. 이번에 만나는 사람과의 만남은 이전에 했던 사랑, 경험과는 다릅니다. 새로운 에너지를 즐기세요!

 

 

*재정운:

그동안 대출 상환이나 카드 빚처리, 납세 등을 미뤄왔나요? 16일 금성이 여러분의 계약, 합의를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오면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오래 알고 지낸 회계사나 재무 설계자가 아니라 여러분에게 필요한 회계사나 전문가를 만날 때입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2023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Your 2023 Horoscope Says You're Creating a New Home & Building a Better Life 2023년 전갈자리 별자리 운세 : 2022년보다 훨씬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가는 2023년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