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연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연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연간 물고기자리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12. 22. 23:42
반응형

PISCES 2/19~3/20

Get Ready, Pisces -
Your 2023 Horoscope Says Yo're Doin a Lot of Growing Up This Year

2023년 물고기자리 별자리운세 : 많은 성장이 일어날 2023년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

물고기자리 여러분의 2023년은 앞으로 중요한 이정표가 될 한 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최선의 역량을 뽐낼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쌍둥이자리 내 화성의 역행이 그동안 여러분의 가정 내 갈등을 부추기는 역할을 했을 텐데요, 이 혼란의 휴가철 속에서도 여러분은 잘 살아남을 거예요. 1월 12일이 지나면 화성이 직행하며 여러분에게 그동안 가정 내 있었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도록 여러분을 도와줄 테니 기운 내세요!

 

하지만 물고기자리인 여러분(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의 경우도 포함)에게 고행은 이제 시작입니다. 업보와 성숙함의 행성인 토성이 물병자리를 떠나 물고기자리로 들어가 2년을 머무를 겁니다. 이 춥고 먼 행성을 둘러싼 날카로운 에너지가 여러분이 앞으로 어떤 변명거리를 만들더라도 이를 꿰뚫으며 여러분을 자신의 현미경 아래 둘 것입니다.

 

토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 왔을 땐 그저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고 수긍할 수 있는 비판은 받아들이는 게 좋습니다.  

 

 

3월 ~ 

 

3월 23일, 변화의 행성인 명왕성이 물병자리로 들어가 그곳에서 향후 20년 동안 여러분의 영성을 관장하는 12번째 하우스에 들어가 수리 작업에 들어갑니다. 이 영향 속에서 여러분은 내면 속 기은 에너지의 원천을 이용하고자 할 뿐만 아니라, 큰 자아(higher self)와의 관계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겠어요.

 

이뿐만 아니라 화성이 3월 23일 쌍둥이자리를 지나 5개월 간의 투어를 마친 후 '마침내' 게자리에 입성하면, 여러분의 창의성을 끌어올리고자 하는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이때 화성이 여러분의 열정을 관장하는 5번째 하우스에 돌진하는데, 여러분은 이미 2023년을 사랑할 수밖에 없게 될 거예요.

 

4월 20일, 양자리 내 초승달-일식이 여러분의 2번째 하우스에 영향을 주며 돈, 자신의 가치문제에 있어 새로운 챕터를 시작합니다. 그렇기에 이 시기엔 여러분의 재정 상태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변화에 대비하고 있을지도 몰라요. 더 많은 수입을 가져다줄 영리한 방법을 고안하며 무엇이 내게 자신감과 성취감을 주는지도 재검토하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5월 ~

 

5월 5일, 전갈자리에서 개기월식이 일어나면 여러분은 '변화'에 대한 영감을 받게 됩니다. 어딘가 멀리 떠나 여행을 간다거나, 그 직전의 상황이 올 것이 분명해요. 물고기자리 여러분이 세상 밖으로 나가야 할 시기가 온 것이죠. 만약 여러분이 작가이거나 말을 해야 하는 직업을 갖고 있다거나, 대화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황소자리에 머무는 목성이 여러분에게 끝없는 영감을 줄 것입니다.

 

이 목성은 5월 16일을 시작으로 여러분의 의사소통의 영역에 들어와 행운과 사랑을 가져다줄 것이며, 여러분의 지적 아이디어와 호기심에 대해서도 더 풍요롭게 해 줄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깊은 내면에서 목소리가 나올 수 있기에 올해는 자신의 직관에 귀를 기울이세요. 여러분이 길을 잃지 않게 도와줄 거예요.

 

 

7월~

사자자리의 금성이 7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역행합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해야 할 임무들을 계속 미루고, 현실과 동떨어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사랑의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일상을 관장하는 6번째 하우스에서 역행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일상을 더 즐겁게, 흥미롭게 만들어야 할 필요성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8월~

 

8월 23일에서 9월 15일 처녀자리에서 수성이 역행하게 되면, 여러분의 인간관계가 영향을 받을 수 있음에 주의하세요. 그 사람과의 관계에서 무엇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직 꺼내지 못한 대화 주제가 있다면 여러분은 원하던 답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와의 관계 단절을 원한다면, 이는 그 누구도 아닌 여러분의 선택임을 기억하세요.

 

 

10월~

 

10월에는 여러분의 세계를 뒤흔들 일식들이 일어납니다. 10월 14일, 천칭자리에서 있을 초승달-일식이 그 첫 번째로, 여러분의 친밀함을 관장하는 8번째 하우스에 변화가 일어납니다. 이때 누군가에 대한 여러분의 감정은 그들을 더 신뢰하던지, 아니면 그 사람과의 사이에 경계를 치는 모습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10월 28일엔 황소자리에서 개기일식이 일어나면서 여러분의 호기심 넘치는 3번째 하우스에 영향을 줍니다. 이땐 사람들에게 창피를 주고 싶은 생각이 스멀스멀 일어날 수 있겠어요.

 

2023년 한 해를 보내고 난 후 여러분은 끝없는 지적 활력과 천부적인 재능을 통해 성공적인 2024년을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https://stylecaster.com/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