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양자리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연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양자리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12. 25. 16:49
반응형

Aries 3/21 ~ 4/19

Aries, Your 2023 Horoscope Says You May Feel Like A Different Person By the End of the Year

2023년 양자리 별자리운세 :

2023년이 끝날 때쯤이면 완전히 다른 나를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

화성이 역행을 끝내는 1월, 양자리 여러분은 좋은 출발을 하게 됩니다!

 

지난 2022년 10월부터 쌍둥이자리를 지나 역행해온 화성이 1월 12일, 직행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지배행성인 화성의 영향을 받아 여러분은 여러 계획을 세우고, 사람들을 만나면서 좋은 기분으로 새해를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3월 ~ 

 

2023년은 여러분이 양자리이거나 상승궁이 양자리인 경우 측정하기 어려울 만큼의 변화가 있는 한 해입니다.

 

이 모든 것은 토성이 물고기자리로 들어가는 3월 7일 시작됩니다. 토성은 2025년까지 여러분의 영성과 고독의 집인 열두 번째 하우스에 머물 것이기 때문에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의 관심사는 내면의 치유로 옮겨갑니다. 여러분은 또한 이 시기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것에 굴복하는 방법도 배울 수 있을 거예요.

 

 

3월 23일, 명왕성이 물병자리로 들어와서 20년의 여행을 하는데요, 이때 여러분의 희망, 이상을 의미하는 열한 번째 하우스가 영향을 받습니다. 명왕성은 여러분 자신의 능력을 이용하여 각종 커뮤니티에서 리더로 활약하길 원합니다. 왜냐하면 양자리 여러분이 가진 추진력을 따를 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이죠.

 

한편 같은 날 화성이 마침내 쌍둥이자리를 뒤로 하고 여러분의 집, 가정을 의미하는 네 번째 집으로 들어와 여러분으로 하여금 가장 중요한 것(가족)을 방어하고 보호할 수 있도록 격려해줄 것입니다.

 

 

 

 

4월 ~

 

행성의 변화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4월 20일 경이 되면 삶의 속도가 빨라지기 시작합니다. 이때는 천칭자리와 양자리에서 차례로 일어나는 일련의 일식들 중 첫 번째 일식이 시작되고, 양자리에서 초승달-일식이 일어나는 때로, 양자리에서 일식이 일어날 때, 가장 예상하지 못한 순간 여러분의 세상은 완전히 바꾸어 버릴 수 있습니다! 

 

5월 5일, 황소자리에서 개기월식이 일어나면 여러분의 재정과 자존감을 관장하는 두 번째 하우스도 영향을 받습니다. 여러분의 풍요와 성공을 가로막는 건 무엇이든 제쳐버릴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을 가지게 될 거예요.

 

 

목성이 양자리를 뒤로하고 황소자리로 진입하는 5월 16일경, 여러분의 자아의 집인 두 번째 하우스가 사랑과 관심을 받게 되는군요. 이 시기 여러분은 모든 것들로부터 휴식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금과 수입, 예상치 못한 횡재를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후 목성이 명왕성과 바로 충돌하게 되면 여러분은 원하는 곳에 다다르기 위해선 정해둔 계획을 수정할 필요가 있음을 알게 됩니다. 큰돈을 갚았다고 하더라도, 처리해야 될 더 큰일이 생길 수 있으니 너무 놀라지 마시고요.

 

 

7월~

 

7월 17일 북쪽 노드가 양자리로 들어오면 여러분은 모든 걸 더 좋게 바꿀 수 있는, 자기 발견의 과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하지만 7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여러분의 애정운은 여러분의 삶에 드라마같이 극적인 일들을 많이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이건 사자자리에 있던 금성이 여러분의 다섯 번째 하우스에서 역주행을 하기 때문인데, 이 시기엔 여러분이 무시당한다거나 인정받지 못하는 것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어요. 그렇기에 이 시기는 여러분이 사랑에 빠지는 걸 방해하는 것들을 찾아 솎아내는 시간으로 생각하세요. 

 

 

 

10월~

 

10월 14일, 천칭자리에서 일어나는 초승달 - 일식이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의미하는 일곱 번째 하우스에 변화를 가져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새로운 유형의 파트너십을 준비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누군가와 헤어질 수도 있고, 슬픈 시간이 지나면 다시 겉치레를 한 후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어요. 한번 지켜보자고요!

 

12월 13일부터 1월 1일까지, 수성이 염소자리와 궁수자리를 지나며 역행합니다. 2022년 연말 여러분의 삶을 차지하고 있던 것들과 동일한 테마의 일들을 다시금 되새김질하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같은 실수를 하는 것 대신, 다른 선택을 할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2024년이 시작될 무렵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된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될 겁니다!

 


 

출처 https://stylecaster.com/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