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연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연간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12. 25. 23:03
반응형

Leo 7/23 ~ 8/22

Your 2023 Horoscope Says You're Getting to Know Who You *Really* Are This Year

2023년 사자자리 별자리 운세 :

2023년은 진정한 나의 모습을 찾아가는 한 해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

내 진정한 삶이 시작되는 건 언제일까 고대했다면,
이번 2023년이 바로 그 해입니다.

 

1월 12일 쌍둥이자리에서 화성이 역행을 마치고, 여러분의 희망과 이상, 공동체를 의미하는 열한 번째 하우스에서 주둔함으로써 올 한 해가 시작됩니다. 여러분은 앞으로 누구와 함께 하고 싶은지, 무엇을 가지고 싶은지 재평가하게 된 이후 더 높은 차원의 목표에 대한 비전을 가질 준비를 할 수 있게 돼요.

 

 

3월 ~ 

 

하지만 2023년이 결코 쉽다고 할 순 없습니다. 토성이 3월 7일 물고기자리로 진입하여 다음 2년 동안 부활과 죽음을 의미하는 여러분의 여덟 번째 하우스에서 머물 것이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올해는 여러분의 삶의 역학에 변화가 생깁니다. 만약 내가 그동안 지배당하고 억압받았다고 느꼈다면, 이젠 스스로 일어나 날 보호할 경계를 쳐야 할 때인 것이죠.

 

이런 변화는 3월 23일 이후 명왕성이 물병자리로 들어갈 때, 여러분의 인간관계 문제에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물병자리는 여러분의 반대쪽에 위치한 별자리이기 때문에, 약 20년에 걸친 이 명왕성의 움직임은 여러분의 각종 파트너십을 흔들고, 인생을 바꿀 만한 변화를 가져올 거예요.

 

 

한편 화성이 같은 날 쌍둥이자리에서 5개월간의 여행을 끝내고, 게자리로 진입하면서 여러분의 영성을 의미하는 열 두 번째 하우스를 활성화할 예정입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예전보다 내향적이고 사색적인 모습, 힐링에 주점을 두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될지도 몰라요.

 

 

 

4월 ~

 

황소자리에서 수성이 4월 21일부터 5월 24일까지 역행합니다. 이 시기는 여러분의 커리어 영역(열 번째 하우스)이 영향을받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 영향 하에 여러분의 삶에서 정말 하고 싶은 게 무엇인지 다시 고민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 시기는 또한 황소자리에서 개기월식이 이뤄지며 여러분의 가정을 관장하는 네 번째 하우스에 변화를 주므로 여러분의 사생활, 가정 내 생활엔 완전히 새로운 장이 열릴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목성이 황소자리로 들어가는 5월 16일엔 열 번쨰 하우스(위에서 말했듯이 커리어, 직장 생활을 의미)가 활성화되는데, 이 시기엔 여러분이 집을 떠나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의 워커홀릭 본능은 분명 성과를 내겠지만, 이는 필연적으로 심각한 결과를 낼 수 있음을 주의하세요.

 

특히나 물병자리에서 목성과 명왕성이 맞붙게 되면, 여러분의 직업적 성공엔 여러분을 질투하고 싫어하는 사람들이 따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성공을 이룰 때 따라붙는 자연스러운 결과이니 좋게 생각하세요.

 

 

7월~

 

7월 17일, 여러분의 운명을 이끄는 북쪽의 노드가 여러분의 아홉 번째 하우스(모험의 집)를 자극하며 불의 별자리인 양자리로 들어갑니다. 이땐 한 걸음 물러서서 큰 그림을 보아야 합니다. 삶 속 사소한 말다툼과 극적인 일에는 여러분의 시간을 낭비할 가치가 없습니다.

 

7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금성은 사자자리에서 역행하며 여러분의 자아의식을 뒤흔듭니다. 여러분이 진정으로 어떤 사람인지 알기 위한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여러분 스스로를 사랑할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하지만 금성의 역행은 가끔씩 여러분의 애정운을 메마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혹시 상대방에게 여러분의 매력이 어필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스스로에게 가혹하게 대하진 마세요. 역행이 끝날 때쯤이면 여러분의 매력은 자기애가 깊어짐에 따라 돌아올 테니까요.

 

 

 

 

10월~

 

10월 28일, 황소자리에서 일어나는 개기월식이 여러분의 커리어와 사회적 지위를 의미하는 열 번째 하우스에서 새로운 인생의 장을 시작합니다. 이 영향하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커리어적 측면에서 다른 누군가를 위해 여러분의 몇몇 일들을 포기하는 모습을 보이게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원치 않는 다른 진로를 선택하도록 강요받고 있다면, 우주가 여러분을 위해 짠 계획을 믿고 지켜보세요.

 

2024년 1월 1일, 사수자리에서 역행하던 수성이 여러분의 다섯 번째 하우스로 직행합니다. 이 다섯 번째 하우스가 여러분의 애정, 사랑을 관장하는 영역인 만큼, 여러분의 애정운이 상승하는 기류를 타게 되겠네요. 여러분의 2024년도 기대됩니다! 

 


 

출처 https://stylecaster.com/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