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3년 연간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연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3년 연간 물병자리 별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12. 24. 23:34
반응형

Aquarius 1/20 ~ 2/19

 

Your 2023 Horoscope Predicts A Year of Relationship Changes

2023년 물병자리 별자리운세 : 여러분이 가진 동력을 활용할 수 있는 2023년

By LISA STARDUST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1월 ~

창의력이 필요한 시기라면, 2023년은 물병자리 여러분에게 좋은 시간이 될 거예요.

 

1월 12일, 쌍둥이자리에서 화성은 역행을 끝내고 여러분의 오락, 낭만, 창의성을 관장하는 다섯 번째 하우스로 들어와 주둔합니다. 그렇기에 2023년엔 여러분이 더 많은 영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며, 무엇이든 열정을 쏟아낼 수 있는 준비를 하게 될 거예요. 아주 빠른 속도로 말이죠.

 

3월 ~ 

 

물병자리, 물병자리 상승궁인 분들에게 있어 가장 이슈가 많은 달이라고 한다면 3월이 될 것입니다.

 

3월 7일, 물병자리에 있던 토성이 물고기자리로 진입함에 따라 모든 게 시작되는데요(2년간 머무를 예정), 물병자리에 있었던 토성이 여러분을 힘들게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이겨냈습니다. 그러니 안도의 한숨을 쉬어도 됩니다. 토성의 이번 움직임은 여러분이 예상 못했던 방식으로, 결과적으로는 여러분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므로 잘 이겨낸 스스로를 칭찬해 주세요.

 

하지만 3월 23일, 창조와 파괴의 행성인 명왕성이 물병자리로 들어옵니다. 모험은 이제 시작입니다! 명왕성은 앞으로 20년을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보낼 예정인데, 이는 물병자리가 영적 혁명가로서 지구로 향하는 혜성과도 같은 역할을 해낼 것임을 의미합니다. 여러분, 명왕성이 세상을 바꾸는 데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명왕성은 여러분에게 세상을 바꿀 중요한 임무를 주었습니다. 그 임무는 여러분이 보고 싶은 변화일 거예요.

 

 

 

 

4월 ~

 

한편 황소자리의 수성이 4월 21일부터 5월 24일까지 여러분의 가정, 집을 관장하는 네 번째 하우스에서 역행합니다. 이 시기 여러분은 친척들과의 문제, 엉망인 상태의 옷장을 정리함으로써 그동안 의식의 뒤편에 있던 문제들을 해결해야 될 것입니다.

 

좋은 소식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커리어 인생에 있어 새로운 시기를 맞을 때가 올 것이기 때문이죠. 황소자리에서 일어날 개기월식이 여러분의 야심 넘치는 열 번째 하우스에서 새로운 을 열 것이기 때문이죠. 어떻게 준비해야 될지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이미 다음에 펼쳐질 일에 대해서도 준비가 되어 있으니까요!

 

 

가정에서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와 사건 사고가 있었다면, 여러분은 목성이 황소자리로 들어올 5월 16일을 반기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목성이 이동하면서 여러분의 네 번째 하우스에 뿌려진 씨앗에 물을 뿌려줄 것이기 때문이죠. 곧 가정에 사랑과 풍요가 꽃피게 될 거예요. 하지만 목성이 명왕성과 바로 맞서는 상황이 오면, 여러분의 성장을 막는 친척들과의 사이에 경계를 쳐야 될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7월~

7월 17일, 북쪽 노드가 양자리로 진입하며 여러분의 세 번째 하우스에 영향력을 주면서 여러분은 생산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얻게 됩니다. 2023년은 여러분은 표현하고자 하는 바를 어떻게 말하는지, 여러분의 말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 배우는 한 해가 될 거예요.

 

한편, 여러분의 반대편에 있는 별자리인 사자자리에서 금성이 7월 22일부터 9월 3일까지 역행합니다. 이 역행은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돌아볼 빛을 비춰주는데요, 이 시기엔 실연당한 마음을 어루만지고, 자신이 했던 실수들로부터 교훈을 얻는 것으로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이 시기엔 잠시 이별을 한다거나, 헤어졌던 배우자나 연인관 우연히 만나게 될 수 있어 마음의 정리를 할 시간을 하게 될 수도 있어요.

 

 

 

10월~

 

10월 28일, 황소자리에서 개기월식이 일어납니다. 이 시기는 여러분의 집을 의미하는 네 번째 영역에 영향을 주는데, 이 시기 여러분은 빠른 속도의 회복 모드로 들어가게 되기 때문에 가정 내 많은 문제들을 정리하고, 관계를 회복하게 될 수 있겠어요. 

 

예전엔 집처럼 편하게 느꼈지만 더 이상 그렇게 느껴지지 않은 것들을 과감히 버리도록 하세요. 2024년은 여러분의 가치를 증명해내기 위한 큰 발걸음을 내딛게 될 테니까요!

 


 

출처 https://stylecaster.com/

 

StyleCaster

Style News, Fashion Trends & Beauty Tips

stylecaster.com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